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개념글 리스트
1/3
- 편의점에서 본전 찾으려는 초등학생 만난 manwha. Semifurry
- 훌쩍훌쩍 동양인이 독일가면 겪는 인종차별을 알아보자.jpg ㅇㅇ
- 가격 인상된 대전 성심당 근황.jpg ㅇㅇ
- 당신을 기다리는 여우, 와카모의 가면을 만들어보자 DBshotgun
- 옆자리에 악마가 있어! -2- 설야
일본의 고질라 GT-R에 대해 알아보자 -1부-.Araboza
안녕하구요 할거없어서 또왔다 글 매우 기니까 미리 나가셈 오늘은 우선 GT-R의 조상에 대해 알아보자! 지티알은 스카이라인이라는 차에서 나오는 파생형인데 의외로 gtr의 계보는 닛산이 아니라 빠밤 1957년 프린스의 자동차의 스카이라인이 시초가 되시겠다. 직렬 4기통 1484cc 엔진을 장착한 나름 저당시 고급? 자동차였다. 과연 잘 팔렸을까? 토요타 씨발련아! 프린스의 스카이라인은 경쟁상대인 토요타의 크라운에게 밀려 판매율이 저조했다... 이대로 가다간 좆망하는데... 어쩌지 하던 도중 1963년, 제1회 일본 그랑프리에 스카이라인을 내보내기로 결정한다! 순정 상태로만 레이스를 하겠다기에 마침 일본내 최고 배기량 엔진을 넣어 일본내 최고 출력을 자랑하는 신형을 내보내 우승시키면 인기가 많아지지 않겠노? 딱좋다 ㅋㅋ 드가자 .. 과연 잘 됐을까? 순정상태로 달리기는 개뿔 다들 안쪽은 싹 뜯어고친건지 존나 빨랐고, 당연히 개쳐발리게 된다.. 씨발 난 한다면 하는 남자다 꺾이지 않는다 이번엔 지지 않겠다며 엔진도 새로 개발한 직렬 6기통을 집어 넣어 출력도 125마력 훨씬 올랐다. 각오를 다진 다음해에 또 일본 그랑프리에 도전했는데 과연 잘 됐을까? 존나잘됐다. 스카이라인은 일본의 모든 경쟁자들을 다 제껴가며 쌩쌩 달려 결국 우승을 하지못한다???? 포르쉐 씨발럼아!!! 뜬금포로 포르쉐가 904라는 사기차를 들고와 양학을 해버리는 바람에 또!! 우승은 ^꿈^ 으로 남아버렸다... 이걸 어캐 이기냐? 생긴거만 봐도 걍 존나 빨라보인다 이번엔 꼭이긴다 세번찍어 안넘어가는 나무없다 프린스는 스카이라인의 한계를 체감한건지 우승을 위해 신형을 만들기로 한다. 강력힌 포르쉐를 이기기 위해선 힘센 엔진과 경량화가 필요했다. 우선 엔진은 1964년 레이스카의 직렬 6기통을 개조하기로 했다. 기름 공급 방식을 낮은 무게중심이 장점인 드라이섬프 반식으로 변경했고, 카뷰레터 수 증가, 부품들 최대한 균일하게 가공, 헤드도 고회전이 가능한 DOHC 방식으로 바꾸는등의 노력을 거쳐 8000rpm에서 총 200마력의 출력이 나오게 되었다. 남은건 차체인데 이미 예전부터 스포츠카와 경주차를 만들어본 포르쉐를 어캐 이기노? 당시 포르쉐 904의 무게는 대략 700kg 남짓, 프린스는 대략 1톤 정도였기에 904를 꺾는건 현재 차체 수준으론 불가능했다. 그럼 어캄? 답은 졸라 가벼운 알루미늄이다! 후딱 만들어와라 ... 그러나 프린스는 경주차는 커녕 스포츠카든 알루미늄이든 만들어 본적도 없는데 어캄..? 과연 잘 됐을까? "제가 비행기좀 만져봐서 아는데요." 알루미늄으로 제작되는 비행기들을 용접 하던 베테랑 게이들의 도움을 받아 빠밤 200마력과 660kg의 무게를 가진 프린스 R380이 완성되었다! 존나멋있지 않냐 ㄹㅇ 포르쉐는 이제 디졌다 ㅋㅋ 머래 쪼마난게 ㅋㅋ 우린 가만히있냐? 포르쉐도 904를 개선한 906을 제작해 66년 그랑프리에서 또 붙게 되었다 그 외에도 토요타의 2000gt 311s 아바스의 심카-1300 다이하츠의 p-3 이외에도 포드 로터스 재규어 등등의 강력한 경쟁자가 있는 상황 과연 프린스는 3년간의 노력끝에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까? 1966년 후지 스피드웨이에서 펼쳐진 일본 그랑프리 운이 좋았던건지 스타트가 좋았던건지 프린스가 처음부터 선두로 올라서서 달렸다 906도 뒤지지 않고 계속 붙어서 압박한끝에 24번째 바퀴에서 906이 프린스를 추월하고 1등을 차지한다 31랩에 선두를 달리던 906이 급유를 위해 피트로 들어갔는데 기름 채우다가 불이라도 난건지 50초라는 시간을 낭비해버리고 만다?? 개꿀 ㅋㅋㅋ 기열찐빠같은 스윗나치남들관 다르게 서윗쪽바리남들은 6.9초간 머리를 굴려 연료통을 높은데다 놓아 연료가 빨리 떨어지도록 해 주유하는데 고작 15초만이 걸렸을 뿐이었다. 그렇게 계속 선두를 달리던중 47랩째에 갑자기 포르쉐가 충돌을 해버려 리타이어하게된다 ㅋㅋㅋㅋ엌ㅋㅋㅋ 결국 60번째 바퀴를 통과하며 드디어 프린스가 포드 포르쉐 등등을 제끼고 1966년 일본 그랑프리에서 우승을 차지하게된다!! 수년동안 준비하고 도전하며 실패하고 좌절하기도 했지만 드디어 꿈에 바라던 우승을 차지한 것 ㄷㄷ 그랑프리를 이기고 나의 성공시대 시작됐다~ 이제 곧 판매량도 늘고 스카이라인 시리즈도 인기가 하늘을 뚫 "야 프린스" ..?? 스카이라인..? 멋지네.. "내놔" 1966년 8월 1일 프린스는 갑자기 닛산에 흡수합병을 당하게 된다.. 닛산은 합병후 프린스에게 스카이라인 제작 기술 전수를 요청한 상태 과연 스카이라인의 운명은 어떨게 될까..?? -2부에서 계속-
작성자 : 맥라렌고정닉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