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미드갤 자막]24.5x24.hdtv-lol 완성

트리비아니 2006.05.24 02:04:57
조회 7979 추천 0 댓글 198




드디어 끝이구나.... 1월초에 했던 "쉬지않고 달립니다"라는 24 광고 처럼 우리도 쉬지않고 달려 왔어 정말 감회가 새롭네 첨에 4회까지 제작하고 5회 제작 할때 사람 모으고 했는데, 그때 여기저기서 비관적으로 바라 봤지 너무 큰 드라마에 덤볐다... 이미 두곳이나 하고 있는데 뭐하러 하냐...등등 그래도 꿋꿋히 해왔고 최근엔 어떤 클럽보다 더 많은 조회수를 가지는걸 보고 진짜 뿌듯함을 느껴.... 그 느낌이 꼭 네이트와 우야꼬를 몰락시켜서 기분이 좋은게 아니라 (오해의 소지가 있을까봐서...) 우리 손으로 만든 자막이 거대 자막 동호회에 절대 꿀리지 않고 많은 사람들에게 먹혀 들어가는 모습을 보는게 정말 정말 정말 기분좋아 아마도 횽들이 새벽까지 기다리며 같이 덜덜거리며 게시판을 뜨겁게 달궈준 성원 덕분이 아닌가 생각해 아..맥주 한캔 마시면서 작업끝냈더니 이젠 끝이라는 생각과 술기운이 합쳐져 진짜 감정이 좀 격해지는구나..ㅜㅜ 그럼, 5시즌 파이널 에피소드 즐겁게 감상해~ -------------------------------------------------------------------- 칼마도 한마디......^^ 내가 처음 자막 참여한게 얼라리여횽한테 물어볼까 하는 맘으로 친구추가 했다가 납치되면서 부터였는데..그동안 알게된 사람도 많고 다들 사람좋고 많이들 친해지고..^^ 그동안 24자막을 도와줬던 린마횽, 레이징횽, 얼라리여횽, 엔젤러스횽, 트리비아니횽, 후캐달횽, 콘트횽, 앨리횽, 프로스트횽 에스뷰횽, 애슬론횽, 닉횽, 성우횽, vanquish횽, 현수횽, 미연횽, shade횽......또 있을듯한데 다들 기억을 못해서 미안..암튼 다들 수고했었고, 고맙고..^^ 그냥 왠지 시즌 파이널 에피라 이런 인사글을 쓰고 싶었삼.. 즐감~ 그리고 항상 응원해주는 미드갤 횽들도 고마워~ ----------------수정 : 에스뷰횽 말대로 빠진곳이 있었네..^^ ㄳ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운전대만 잡으면 다른 사람이 될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4/15 - -
공지 [미드정리] 2015년~2016년 1월 방송된 미드목록 [71]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235842 613
공지 [미드정리] 2010~2014년 미드 시리즈 완결된 작품 [31]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41197 495
공지 [미드소개] 친절하며 상세한 미드 소개글 (최종수정 110719) [58] 최라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18 160665 853
공지 기타 미국 드라마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05] 운영자 05.01.14 148189 54
1314594 사전 복습은 진짜 더럽게 재미없네ㅡㅡ D ^^:♡(118.235) 05:09 5 0
1314593 Imdb 평점으로 미드 고르는 방법 ㅇㅇ(218.150) 04:26 29 1
1314591 죽창으로 전의경들 눈을쑤셔 실명시키던 좌파들.. 기미갤러(125.249) 01:45 23 2
1314590 폴아웃 게임 안해봤는디 [2] ㅇㅇ(59.5) 00:42 44 0
1314589 ㅋㅋ 폴아웃 솔직히 존나 잘뽑았음 ㅋㅋㅋ ㅇㅇ(1.227) 00:40 43 0
1314588 폴아웃 코미디네 ㅋㅋ 크갤러(112.153) 00:34 36 0
1314587 아호스 많이 무서움?? [2] ㅇㅇ(39.112) 00:27 25 0
1314586 퀸스갬빗 재밌네 [2] 기미갤러(180.228) 04.14 33 0
1314585 석세션 이거 왜 이렇게 욕을 많이 하냐? [1] 기미갤러(58.29) 04.14 40 0
1314584 삼체 진짜 중국까는거 맞음?? 기미갤러(39.7) 04.14 29 0
1314583 아 기생수 이정현 이상해 ㅋㅋㅋ 기미갤러(211.54) 04.14 52 0
1314582 아마존프라임 추천좀 [1] 크갤러(112.153) 04.14 50 0
1314581 올만에 24시 다시보는데 개재밋네 ㅋ 기미갤러(58.238) 04.14 21 0
1314580 <웨스트윙>을 보고싶어서 날마다 겉옷만 찢으며 울고있습니다 도움을.. [1] 기미갤러(121.128) 04.14 41 0
1314579 일단 대가리 터지고 피튀고 하면 평점은 보장되는 듯 ㅇㅇ(221.143) 04.14 22 0
1314578 폴아웃 블랙코미디냐 [2] 기미갤러(59.2) 04.14 82 0
1314577 폴아웃 여주 씹걸레년이네 ㅇㅇ(210.183) 04.14 63 0
1314576 폴아웃 사일로급이내 ㅇㅇ(220.122) 04.14 48 0
1314575 폴아웃 까는 애들 원작무새 아니면 넷플 한드빠더라 펙트1호(175.193) 04.14 25 0
1314574 역사상 왕겜보다 재밌게 본 미드는 없는것 같다 [4] W ^^(182.31) 04.14 60 0
1314573 올해 만큼 혜자인 년도가 없었는데 [1] ㅇㅇ(39.7) 04.14 74 0
1314572 쇼군 체르노빌 머 먼저볼까 [4] ㅇㅇ(210.205) 04.14 72 0
1314571 동양에서 여자는 애교있어야한다는데 [1] 기미갤러(121.143) 04.14 47 0
1314570 폴아웃 스킵없이 배속없이 다봄 기미갤러(106.101) 04.14 58 1
1314569 윌더니스 머여 이게 기미갤러(59.2) 04.14 14 0
1314568 폴아웃보면서 만달로리안 생각 계속나더라 [1] 기미갤러(42.82) 04.14 72 0
1314567 폴아웃 앰히 갑자기 좐노잼이네 잔인한거원툴 기미갤러(59.2) 04.14 50 0
1314566 폴아웃 이거 뭐여 왜 빨통은 까는거 [4] 기미갤러(59.2) 04.14 133 0
1314565 폴아웃 여주 좀 짜게식엇다 [2] 기미갤러(59.2) 04.14 127 0
1314564 폴아웃 존니 제미없네 씨발 [1] ㅇㅇ(117.111) 04.14 74 0
1314563 폴아웃 여주 존내 귀엽네 [2] 기미갤러(59.2) 04.14 89 0
1314562 풀아웃 vs 헤일로 [1] 기미갤러(175.213) 04.14 67 1
1314561 여기 새끼들이 폴아웃 염병떨길래 1화 보기 시작 [1] ㅇㅇ(117.111) 04.14 59 0
1314560 하우스 오브 드래곤보는데 여주 씨발 볼때마다 좆같네 [4] 기미갤러(1.228) 04.14 115 1
1314559 지금까진 폴아웃인듯 ㅋㅋ 기미갤러(211.229) 04.14 60 2
1314558 브레이킹 배드<< 명성에 비해서 별로 재미없는데 [4] ㅇㅇ(210.104) 04.14 93 0
1314557 폴아웃 시즌1 전부 한번에 공개임? 아니면 주마다? [2] 기미갤러(221.148) 04.14 92 0
1314556 폴아웃이 사실은 현실일지도 모르는게 [4] 기미갤러(221.151) 04.14 107 1
1314555 삼체보단 폴아웃이 더 낫네 [3] 기미갤러(103.51) 04.14 148 0
1314554 후기)언놈이 일드 그래도 살아간다 추천하길래 보고옴 [7] ㅇㅇ(117.20) 04.14 128 0
1314553 쇼군 이모저모 - 캐나다에서 17세기 일본을 그린 미국드라마 [1] 기미갤러(1.11) 04.14 111 2
1314552 폴아웃 vs 헤일로 [2] 기미갤러(103.51) 04.14 112 0
1314551 바이킹스 시즌 끝까지 다본사람 있음? [1] ㅇㅇ(175.212) 04.14 54 1
1314550 미국에서 폴아웃 터졌네 ㄷㄷ 기미갤러(182.229) 04.14 192 0
1314548 폴아웃같은 미드 또 없나? [1] 기미갤러(121.160) 04.14 105 0
1314547 폴아웃에 pc 있냐? [4] 기미갤러(138.199) 04.14 14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