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한글자막]Burn Notice S05E01 (번노티스)

나엘남캐(210.205) 2011.06.25 21:39:54
조회 1645 추천 4 댓글 10






드디어 나왔습니다^^

좀 늦엇죠

번노티스 시리즈는 처음이라 이것저것 하느라

시간도 많이걸렸고 애초에 늦게 시작했으니...

그나저나

한 드라마에 자막제작 여럿이서 붙어서하는거 갠적으로 싫어해서 말입니다

앞으로 번노티스 자막은 딴분이 만들것같네요

한 편이라도 많이봐주세요~

기회가 되면 위즈7시즌으로 찾아뵙겠습니다

혹시 다운이 안되면 곰플레이어 자막자료실에 올려놨으니 다운받아 봐주세요^^

디멘션릴, LOL릴 다 맞습니다

추천 비추천

4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흡연때문에 이미지 타격 입은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7/15 - -
공지 [미드정리] 2015년~2016년 1월 방송된 미드목록 [71]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238070 614
공지 [미드정리] 2010~2014년 미드 시리즈 완결된 작품 [31]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43207 497
공지 [미드소개] 친절하며 상세한 미드 소개글 (최종수정 110719) [58] 최라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18 162513 855
공지 기타 미국 드라마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05] 운영자 05.01.14 149558 55
1317993 킬링이브는 시즌2까진 괜찮은데 ㅇㅇ(211.202) 21:41 5 0
1317992 프렌즈 아직도 안봤는데 지금이라도 볼까? [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5 42 0
1317991 존나 좀 몰입감 ㅆㅅㅌㅊ 미드 없냐? [4] 기미갤러(118.235) 20:14 65 0
1317990 왕겜 서세이는 더 이뻤어야했음 [6] roleix773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26 68 1
1317989 더 루키 시즌4는 국내에서 볼 방법이 없는거임? 바봉(223.38) 19:18 21 0
1317988 왕겜은 롭스타크 결혼부터 망가지기 시작한듯 [1] roleix773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4 42 1
1317987 요새 존못 페미충들 여성이기주의 심각하다 기미갤러(118.235) 18:36 15 1
1317986 바이킹스 발할라 시즌3 공개되었는데 [1] ㅇㅇ(220.76) 18:30 31 0
1317985 하우스 오브 드래곤 시즌2 5화 6화 자막 보는곳 [1] 기미갤러(210.207) 18:00 74 0
1317984 한드 보느니 흑인게이봄 [1] ㅇㅇ(118.235) 17:40 23 0
1317983 더베어 시즌3 재밌쩡 [1] ㅇㅇ(218.155) 17:39 38 0
1317982 백수됐어 [8] ㅇㅇ(221.153) 16:49 77 1
1317981 더 보이즈 이해안가는거? [1] 기미갤러(223.39) 14:55 51 0
1317979 솔직히 흑인 게이 보기 싫으면 한드 봐야지 기미갤러(121.130) 13:36 26 0
1317978 하우스 오브 드래곤 자막 어디서 찾냐 [2] 기미갤러(211.184) 12:53 136 0
1317977 무죄추정 범인 몰토라고 ㅇㅇ(39.7) 12:45 31 0
1317976 무죄추정 존나재밌네진차 [4] ㅇㅇ(38.124) 11:46 123 0
1317975 요즘 일드만 본다 ㅇㅇ(183.101) 10:27 66 0
1317974 미국드라마는 아니지만 [1] 니나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4 69 0
1317973 여름 최대 기대작 죄다 좆박았네 [4] 기미갤러(71.143) 07:46 136 0
1317972 70년대생은 다들 수명이짧내 ㅇㄱㄹㅇ ㅇㅇ(220.122) 06:59 91 0
1317971 나치헌터스 뭐냐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2 65 0
1317969 병신춤 레전드노 [1] ㅇㅇ(58.236) 07.14 45 0
1317968 다들 하오드 어디서봄? [4] 기미갤러(118.235) 07.14 100 0
1317963 더보이즈 4 ㄹㅇ 쓰레기네 [7] ㅇㅇ(223.38) 07.14 288 3
1317961 홈랜드 드라마 있었으면 트럼프 이야기 또 나왔을수도 [2] ㅇㅇ(39.7) 07.14 118 0
1317960 24 시즌1 다봣다 [2] 기미갤러(119.198) 07.14 90 0
1317959 저기 혹시 흑인 안나오는 드라마 있을까요? [8] 배곱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4 204 1
1317958 미드 중 네임밸류(?) 젤 높은 미드 5개만 꼽으라면 뭐냐 [9] ㅇㅇ(118.235) 07.14 255 1
1317957 옐로우스톤 다봤는데 걍 좆같네 이딴게 시즌5나 나옴? [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4 146 0
1317956 럭키쟈니 이새끼 진짜 언제 뒤짐? [3] 기미갤러(14.34) 07.14 246 6
1317955 트럼프 연설 중 총맞음 ㄷㄷ [7] 기미갤러(211.187) 07.14 246 3
1317954 애콜,더보이즈 끝나면 슬로호시스 기다리면되징 ㅇㅇ(112.148) 07.14 51 0
1317953 보이즈 소신발언 한다 기미갤러(223.39) 07.14 94 0
1317952 꼬꼬무같은 [3] 기미갤러(218.233) 07.14 80 0
1317951 오렌지이즈더뉴블랙 결국 못버티고 중도하차했다 [4] 기미갤러(61.255) 07.14 167 1
1317950 아마존 골리앗 보신분 ?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4 129 0
1317948 영국이 대영제국이라면서 왜 유럽고급문화는 파리가유명함? 기미갤러(211.237) 07.13 33 0
1317947 내가 제일 첨 본 미드 [3] 기미갤러(58.29) 07.13 193 0
1317946 위쳐는 볼때마다 좀 지나면 내용 기억이 안남 기미갤러(211.213) 07.13 32 0
1317945 옐로우스톤 재밌네 [1] ㅇㅇ(211.234) 07.13 127 0
1317944 다음주면 애콜라이트 더보이즈도 끝이네 [1] ㅇㅇ(220.85) 07.13 135 0
1317943 내가 본 올해 일본관련 드라마 3개 순위 [4] 기미갤러(211.36) 07.13 229 1
1317941 스파르타쿠스 지금 봐도 존나 재밌네 ㅋㅋ 미틴 [1] 1.232(118.235) 07.13 87 3
1317940 바빌론 베를린 언놈이 추천햇노?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3 150 0
1317938 빌어먹을세상따위 비슷한 분위기 드라마 추천좀... [6] ㅇㅇ(211.178) 07.13 16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