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한글자막]Kidnapped.1x01.Pilot(최종수정)

Zeron 2006.09.26 03:51:32
조회 1937 추천 0 댓글 26




             가장 기대되는 신작 중 하나인 Kidnapped입니다              신작 선택에 있어서 도움을 주고자 번역해 봤어요              번역이 만만치가 않아서 감수할 분을 찾았는데 아무 호응이 없더군요 -_-;;;              어쨋든 고심끝에 완성은 했지만 걱정이 앞서네요              내용은 납치사건에서 구출을 전담하는 스페셜 리스트의 이야기로              주인공 이름이 Knapp이네요.. 제목하고 유사하죠 -_-;              파일럿보다는 이후의 구출 전문가, FBI, 납치범의 대결구도가 볼만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선택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즐감~~~              피드백 많이 부탁해요.....내일은 프벡나오는 날인감???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전성기 외모 그리워! 자기관리 필요해 보이는 스타는? 운영자 21/12/07 - -
공지 [미드정리] 2015년~2016년 1월 방송된 미드목록 [67]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227522 607
공지 [미드정리] 2010~2014년 미드 시리즈 완결된 작품 [31]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33543 493
공지 [미드소개] 친절하며 상세한 미드 소개글 (최종수정 110719) [55] 최라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18 153456 850
공지 기타 미국 드라마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99] 운영자 05.01.14 144553 53
1264826 기미갤충분들 덱스터좀 그만보세요 어차피 다 불따잖아요 [1] 그린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2 5 0
1264825 덱스터는 경찰이 무능한맛에 보는거임ㅋㅋㅋㅋ [1] ㅇㅇ(59.5) 12:07 20 0
1264823 유 씨발 레전드네 ㅇㅇ(42.82) 11:34 27 0
1264822 [한글자막]마블 호크아이 4화 hawkeye s01e04 자막 ㅇㅇ(61.43) 11:26 21 0
1264821 전세계 유일 보르노밖에 없는 여자천국이 한국이다 ㅇㅇ(39.7) 11:23 13 0
1264820 충격적인 갓양 성문화 ㅇㅇ(39.7) 11:21 25 0
1264819 잦혐하는 년들 이거 보시긔 ㅇㅇ(39.7) 10:19 10 0
1264818 양잦들은 맨날 봊주죽이는 범죄판타지보는데 잦혐없더라 ㅇㅇ(39.7) 10:10 14 0
1264817 오자크 보는중인데, 웬디년 깝죽거리는거 죽빵마려운데 정상임?? [3] ㅇㅇ(1.225) 10:05 28 0
1264816 덱스터 뉴블 보는데 눈물난다 ㅇㅇ(39.7) 10:04 35 0
1264815 한녀 4명을 죽인 서양 남성 ㅇㅇ(39.7) 09:48 35 0
1264814 양봊들 자기보다 키작은 잦 좋아하는 이유가 뭘까 ㅇㅇ(39.7) 09:35 22 0
1264813 김치국 씹치년들 힐링보르노 밖에 없는거 좆같긔 ㅇㅇ(39.7) 09:19 14 0
1264812 유 러브 95년생이었노 [1] ㅇㅇ(42.82) 09:01 43 1
1264811 오자크 남주 부인 못생겻다생각햇는데ㅇ자꾸보니까ㅇ [1] 나가국(34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8 33 0
1264809 미드 17년본 35살 늙은이 송장 틀딱의 미드 추천목록 [7] 테슬라뉴턴다빈치베토벤도모솔아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9 124 1
1264808 너의모든것 3시즌 방금 다 봤다 ㅇㅇ(39.7) 05:01 36 2
1264807 덱스터 갑자기 노잼루트 타네 ㅇㅇ(221.158) 04:42 55 1
1264806 서양은 도도함 섹시 성숙함을 여성스럽다하는대 ㅇㅇ(14.53) 04:00 16 0
1264805 하우스 오브 카드 시즌2까지만 보면됨 ? [3] ㅇㅇ(125.181) 02:58 33 0
1264804 그린홈 저새끼 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175.223) 01:42 81 11
1264803 서양에선 왜 왕비한태도 퀸이라하는거임? ㅇㅇ(14.42) 01:40 21 0
1264802 기미갤에는 왜 이렇게 불따충 범죄자들이 많을까요? [1] 그린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2 38 0
1264799 베콜사 다음달 맞음? [2] ㅇㅇ(61.73) 00:58 51 0
1264798 뉴블러드 몇부작이냐???? [1] ㅇㅇ(1.241) 00:01 60 0
1264797 덱스터 존나 이해안가는점 [9] ㅇㅇ(118.37) 12.07 148 1
1264796 서양도 여성인권낮았다면서 왜 귀족숙녀 무도회 발달한거임? [1] ㅇㅇ(182.220) 12.07 24 0
1264795 미드 볼거 없는 사람은 이거 봐라 [1] ㅇㅇ(121.158) 12.07 83 0
1264794 옐로우 스톤 자막 왜 안나오냐 [2] ㅇㅇㅇ(1.245) 12.07 61 1
1264793 덱스터 뉴블러드 잘만들었네.. [1] ㅇㅇ(121.128) 12.07 97 0
1264792 오자크에서 돈세탁방법 머임 [5] 미드갤(211.179) 12.07 106 0
1264791 레바울 시즌 2 예고편 ㄷㄷㄷ ㅇㅇ(118.221) 12.07 63 6
1264789 덱스터 시즌9는 시즌8 이후 이야기임? [2] ㅇㅇ(218.233) 12.07 94 0
1264788 오자크 정주행중 ㅡ 나가국(34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 34 0
1264787 로스트인 스페이스 좆같네 ㅋㅋㅋㅋ [3] ㅇㅇ(59.23) 12.07 108 0
1264786 요새 중드 존잘존예인거 보시긔 ㄷㄷㄷ [1] J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7 42 0
1264785 [한글자막]만달로리안 시즌2 시즌1 자막 넷플릭스 시간대 [3] ㅇㅇ(61.35) 12.07 172 0
1264784 덱스터 경찰딸뇬 존예 아니냐 ㅇㅇ(49.236) 12.07 103 2
1264783 굿닥터 보는데 미국에 흑인 의사 존나 많음? [2] ㅇㅇ(121.160) 12.07 61 0
1264782 덱스터 이거 여자 죽이고 박제하는거 아녀? [3] ㅇㅇ(211.207) 12.07 143 0
1264781 덱스터 뉴블 졸잼 ㅋㅋ ㅇㅇ(42.82) 12.07 72 3
1264780 전세계 유일 보르노밖에 없는 여자천국이 한국이다 ㅇㅇ(115.160) 12.07 24 0
1264779 덱스터 시즌2까지 정주행 끝났다 [2] ㅇㅇ(175.202) 12.07 38 1
1264778 미드 시즌 많은거 정주행 하고 다시 시즌1 보면 [1] ㅇㅇ(218.239) 12.07 43 0
1264775 영국여왕하면 왜 엘리자베스1세가 유명함? ㅇㅇ(175.198) 12.07 16 0
1264774 덱스터 그 뒤진놈 아빠 이용 당하는거네 그 부자할배한테 [2] ㅇㅇ(175.210) 12.07 11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