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한글자막]Hawaii Five O S03E06

츄바카(121.162) 2012.11.16 05:22:12
조회 1211 추천 30 댓글 25



오래 기다렸지
좀 늦었다
대사도 좀 많았다고 변명해 본다

720 dimension에 맞췄고

알고 보면 도움 되는 주석 몇 개 달아본다

1. 07:21 So I take it this is not a kid dropping Mentos into his soda pop.

mentos_coke_1.jpg coke-explosion-2.jpg

이렇게 된대

2. 07:35 but he's got to put Humpty Dumpty back together again before he can confirm it.

humpty_dumpty[1].jpg
 

험티덤티는 장화 신은 고양이에서도 나온 캐릭턴데 보통은 뚱뚱하고 짧은 사람을 말하는거래
동요의 내용은 담벼락에서 떨어져서 깨져버린 달걀을 의인화 한거라고 하는데 영국이 고향임
여기서는 두 가지 다 뜻하는 듯
그러니까 직역하자면 짧고도 뚱뚱한 사람이 이렇게 조각나기까지 했으니 맥스가 확인해줘야 다시 하나가 될 수 있다 가 되겠음
하지만 이건 너무 길어서 의역함

3. 08:42 I'm just hoping you got something with a nice, plunging neckline so you can show off that Chewbacca chest.
츄바카를 아는 이들도 많겠지만 혹여나 해서 하나 달아본다

chewbacca.jpg


그러니까 스타워즈에 나온 캐릭터임
털이 많음

4. 13:30 I am talking about the fact that Grace and every other kid her age is growing up in Fortress America, right?

fortress_america_map_and_counters.jpg

21세기 배경으로 유럽 사회주의 조약(빨강),  아시아 동맹(노랑), 중앙 아메리카 협정(파랑) 이렇게 세 곳이 서로 싸우는 보드게임
사진에서는 중앙 아메리카 협정국이 열세임
저 세 곳이 메이저일뿐 다른 참가 동맹도 있는 것 같음
어쨌든 전쟁이 난무하는 시대라는 것으로 의역함


5. 20:08 That's Fort Shafter. That's the U.S. Army's Pacific Headquarters.
Fort Shafter는 실제 지명이름이고 가장 오래된 군사 기지로 오하우에 위치해 있대
지난 2007년엔 창립 100주년이었다네


6. 28:04 I just won the Pick-6, man.
흔히들 Lottory라고도 알고 있는걸 pick 6라고도 함
왜, 로또 숫자 여섯개 뽑잖아


7. 29:01 This guy's a three-strikes candidate.
미드 봤으면 많이들 들어본 단어지, 삼선 아웃제
중범죄 세 번 저지르면 25년에서 종신형까지 선고받을 수 있는 형사제돈데
모든 주가 다 채택한건 아니고 절반 정도의 주만 채택했대
이름에서 유추가능하다시피 야구에서 유래한 제도임


8. 32:09 I'd kill for a Hank's Haute Dog.

Hanks-Haute-Dogs-Honolulu-HI.jpg

역시 실제로 있는 곳.
yelp.com 기준으로는 3.5/5 
과대평가되었다는 말들이 대체적이지만
뭐.. 음식이라는게..

-끗


개인적으로는 갈수록 친호켈리와 코노 씬이 줄어드는 것 같아 좀 안타까움

다음 회는 더 빨리 만들어보도록 하겠음
변함없는 성원 바람
피드백 환영함


추천 비추천

3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팬 서비스 가장 잘해주는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2/08/08 - -
공지 [미드정리] 2015년~2016년 1월 방송된 미드목록 [67]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230476 611
공지 [미드정리] 2010~2014년 미드 시리즈 완결된 작품 [31]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35980 494
공지 [미드소개] 친절하며 상세한 미드 소개글 (최종수정 110719) [57] 최라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18 156236 852
공지 기타 미국 드라마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05] 운영자 05.01.14 145731 53
1282824 차라리 왕겜 프리큐ㅓㄹ이나 빨리 나오면 좋겟에 CHVRCHE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7 0 0
1282823 15년전에 샌드맨 원작을 처음 봤었음 [1] ㅇㅇ(175.123) 00:22 26 0
1282822 샌드맨 콘스탄틴은 어쩔수 없음 [4] 라파파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53 0
1282820 Peaky Blinders ㅇㅇ(122.44) 08.07 11 0
1282819 애들아 PC의 바른 뜻이나 알고 써라 [2] 0088(119.71) 08.07 43 0
1282818 블랙버드 이거 완전 트루디텍티브 시즌1이네 ㅋㅋ ㅇㅇ(221.167) 08.07 30 0
1282817 웨스트윙이나 매드맨이랑 분위기 비슷한 미드 없을까 [2] ThePheno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26 0
1282816 그래도 샌드맨이 최근 나온걱들 중엔 괜찮은데? [3] CHVRCHE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98 0
1282815 샌드맨 깜보지들 넘 많이나와 CHVRCHE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55 0
1282814 오마이걸 유아 세상에서 제일 이쁘죠 [2] CHVRCHE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48 0
1282813 미친듯한 템포로 밀어붙히는 미드 없음? [2] ㅇㅇ(1.247) 08.07 41 0
1282812 리벤지 포르노에 대한 넷플릭스 신작 다큐 보시긔 [1] ㅇㅇ(39.7) 08.07 56 0
1282811 샌드맨 6화 진짜 잘만들음 [2] 라파파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81 1
1282810 옐로스톤 보니깐 자연이 존나 무서운 공간이네 [1] ㅇㅇ(211.221) 08.07 54 0
1282808 오자크 그냥저냥 볼만하네 [4] ㅇㅇ(210.179) 08.07 49 0
1282807 여자력강화운동을 하고있는 스시녀근황 [1] ㅇㅇ(211.246) 08.07 98 0
1282806 미드 코퍼레이트 어디서 봄? 왓챠? [1] ㅇㅇ(49.167) 08.07 44 0
1282804 그래도 샌드맨 재밌게 보는 법 [7] ㅇㅇ(1.231) 08.07 123 0
1282803 샌드맨 그좋은 시나리오로 이것뿐이 못만드는게 [3] ㅇㅇ(223.62) 08.07 89 2
1282802 샌드맨 에피소드 7 8 9 가 딱 고비기는 함... 라파파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63 1
1282801 샌드맨 에피소드 1 방금 다 봤다 [2] ㅇㅇ(221.138) 08.07 90 0
1282800 스포)샌드맨 5화 원작의 정신나간 수위 라파파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145 0
1282799 샌드맨은 꿀잼임 [4] 라파파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128 0
1282798 7천원 치킨 vs 2만원 치킨 [2] ㅇㅇ(122.37) 08.07 91 0
1282797 샌드맨 아직 안본 게이들은 아메리칸 갓 1시즌 추천한다 [3] ㅇㅇ(218.152) 08.07 127 0
1282796 샌드맨 보지마라 [7] ㅇㅇ(58.236) 08.07 183 0
1282795 BBC에 Endeavour라고 광고하던데 [1] ㅇㅇ(211.58) 08.07 32 0
1282794 샌드맨이 그렇게 재밋어?? [2] ㅇㅇ(118.235) 08.07 88 0
1282793 홈랜드 넷플 와챠에 없던데 [3] ㅇㅇ(211.58) 08.07 57 0
1282791 나르코스와 유사한 드라마 없음? [2] ㅇㅇ(211.58) 08.07 44 0
1282790 정치, 범죄, 스파이물 추천받음 [1] ㅇㅇ(211.58) 08.07 28 0
1282789 넷플 더 스파이 본사람있음? [3] ThePheno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39 0
1282788 pc가 점령했는데 정작 기억나는 한국계 캐릭은 옛날꺼임? [1] ㅇㅇ(211.36) 08.07 40 0
1282787 아케인 ← 이거 재밋음? 평점 왜케 높음 [3] ㅇㅇ(49.170) 08.07 80 0
1282786 브배 시즌5에서 Say my name 개미쳤네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47 0
1282785 미드 하나도 모르는 뉴비 추천좀 [11] ㅇㅇ(61.73) 08.07 73 0
1282784 미국pc보다 한국이 더 심각하긔 ㅇㅇ(39.7) 08.07 26 1
1282783 블랙버드 토렌트 안 나옴? [1] ㅇㅇ(58.140) 08.07 131 0
1282782 이거 무슨드라마에서 나온짤임?? [1] ㅇㅇ(116.126) 08.07 92 0
1282781 미드 추천 점 ㅇㅇ(49.142) 08.07 28 0
1282780 스파르타쿠스 전시즌 다볼만한가치있냐? [7] 마자용(125.178) 08.07 83 0
1282779 샌드맨 7화부터가 아쉬운점(스포)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97 1
1282777 더보이즈 3에서 왜 갑자기 쌍둥이 죽이려고 하는거임? [3] ㅇㅇ(49.142) 08.07 56 0
1282776 <넷플릭스 신작 : 인터넷에서 가장 증오하는 남자 예고편> ㅇㅇ(118.235) 08.07 34 0
1282775 왕겜 프리퀄 <하우스 오브 더 드래곤 예고편> [1] ㅇㅇ(39.7) 08.07 50 0
1282774 샌드맨 6화에서 스탑 [3] ㅇㅇ(59.0) 08.07 11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