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HIT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유식대장에게 보낼 선물 하나 만들었다.jpg

ㅇㅇ(223.62) 2015.11.18 17:13:39
조회 232700 추천 1,274 댓글 614


- 유식대장에게 보낼 선물 하나 만들었다.jpg


평소 유식대장의 유쾌함을 흠모하는 주갤럼이요...

 

오늘은 아니 사실 어젯밤에 내가 유식대장을 위한 선물을 하나 준비했다ㅋㅋㅋㅋㅋ

이유는 진짜 별거 없솤ㅋㅋㅋ걍 유식대장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고자 함ㅋㅋㅋㅋㅋ...

절대 악의는 없으니 너그러운 마음으로 받아주시면 감사감ㄱ사 ㅋㅋㅋㅋ


참고로 아이디어는

이걸 참고했다ㅋㅋㅋㅋ



먼저 재료부터 소개하지ㅋㅋㅋㅋㅋㅋ


재료는 아주 간단하다. 청포도맛 푸딩생젤리믹스(이건 인터넷에서 4900원에 주문했다) 큰 유리병(집에 있는 것),

그리고 합성한 유식대장의 얼굴 사진 코팅된 것..(아오...복사집에서 유식대장 사진 코팅하는데 직원이 알아챌까봐 쪽빨려 죽는줄 알았다ㅋㅋㅋㅋㅋㅋ)



먼저 생젤리믹스를 볼에 담고


뜨거운 물을 3배 정도 붇고 잘 저어준다...


그리고 유리병에 담으면 끝....

해보면 아주 쉽다...뭐 설명할 것도 없다.. 

이건 유치원생도 할 수 있다...집에 아들이나 조카있는 놈들도 같이 해봐라 참 간단하다


이런 결과물이 나온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유리병이 너무 작은 것 같다... 유식대장 얼굴은 저렇게 작지 않을텐데...

집에 있는 다른 통에 다시 담아본다ㅋㅋㅋㅋㅋㅋㅋ


헉.. 젤리가 모자란다....

통은 유식대장 얼굴 사이즈로 딱인데.... 


대갈장군 유식대장을 위해 아까 남겨둔 생젤리믹스를 마저 쓰기로 했다... 


완성!!!!!!! 진짜 유식대장이 물에 팅팅불어있는 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냉장고에 넣었다.... 생각보다 젤리양이 엄청나서 냉장고에 넣지 않으면 잘 굳지 않는다ㅋㅋㅋㅋㅋㅋ

누나가 아침에 냉장고 열어보고 놀라자빠짐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 미친놈취급 받으며 한바탕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난 이제 이걸  회사까지 직접 배달할거다..ㅋㅋㅋ

왜냐면 택배로 부치면 모양이 망가질 거 같거든

게다가 검색해보니 우리집이랑 디시 본사랑 그리 먼 거리가 아니더라

버스타고 강남역 가서 지하철 한번만 갈아타면 되겠더라



p.s. 유식대장 기다리시오ㅋㅋㅋㅋㅋㅋㅋ

젤리는 청포도맛이니 먹고 인증샷 올려줘요..  깨끗하게 만들었소ㅋㅋㅋㅋㅋ



- 디시 회사앞에 선물 놓고 도망쳤다 ㅋㅋㅋㅋㅋ





비가와서 우산쓰고 젤리박스 들고.... 찾아오는데  죽는줄 알았닼ㅋㅋㅋ
차마 벨누르고 화사안에 들어가기는 무서워서 문 앞에 박스 놓고 누가볼까봐 계단으로 도망쳐나왔다.... ㅋㅋㅋ



- 무서운 선물 받은 것이 자랑~ ㅠㅠ





1. 무서운 선물 받은 것이 자랑.


2. 너무나 돼지 같은 것은 안 자랑.


3. 청산가리 들었을까봐 먹어보지 못한 것도 안 자랑~


ㅠㅠ


선물 감사합니다!








출처: 주식 갤러리 [원본보기]

추천 비추천

1,274

고정닉 33

44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2013년 1월 1일부터 힛갤에 선정되신 분들께 기념품을 드립니다. [221] 운영자 13.01.11 503001 306
공지 힛갤에 등록된 게시물은 방송에 함께 노출될 수 있습니다. [334/1] 운영자 10.05.18 450022 102
15466 스압) 성덕 니모의 코스프레 제작 + 팬미팅 후기 [427] OnceStor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1 25833 236
15465 [스압]도전! 사치코챌린지! [521] 필로리알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1 12649 259
15464 [단편] (스압) 뱀나라 거북이나라 [253] 황천의 스팸튀김(211.209) 10.19 25535 613
15463 사장님 그려왔어 [485] 겁나져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8 51014 919
15462 [스압] 로키 다녀옴 [252] ㅇㅇ(110.70) 10.18 28281 397
15461 [스압] 지금까지 모은 피규어자랑ㅋㅋㅋㅋ [472] 맜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45082 690
15460 연어알 캔디초밥 만들어먹는 만화 [283] (61.81) 10.17 40654 453
15459 (핵스압) 라인하르트 망치 제작했습니다. [377] H-art(220.87) 10.16 46165 695
15457 인형과 함께한 대만 여행 [1758/1] 和泉つば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58637 843
15456 [스압] 아이유 팬아트 제작과정 외 [195] 대소문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27149 273
15455 (데이터 주의)주문 받았던 서약반지 완성함 [560] didagg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5 50904 563
15454 주호민 만들어봄 [737] ㅎㄷㅅ(223.39) 10.14 88600 1308
15453 (스압) 밀리마스 닉시관 시계 만들어봄 [627] 얼룩껄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4 37997 345
15452 (화질구지 스압)얘드라 도와죠... 국도 타고가다 닭 주워왔어... [2066] 청둥오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2 108067 5027
15451 [사진스압]흙붕이 키보드 수리했다.. [310] 공학123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 72104 686
15450 벼 수확 [407] 당당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 59838 1144
15449 [스압] 프랑스 까지 가서 와인만 마시고 온 썰 [214] ㅇㄴㅇ(178.195) 10.10 36982 297
15448 [스압] 곽철용 피규어. 묻고 따블로 가! [404/4] JSP피규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0 54550 323
15447 조커보고 도트 찍어왔다 [207] ㅇㅇ(121.165) 10.09 54761 712
15446 비오는 새벽 학주리 응원가를 연주해보았다 [113] ㅇㅇ(119.201) 10.08 14861 144
15445 뜨끈-한 국밥 리뷰 모음집 [748] 익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8 106998 791
15444 (초스압,단편) 쓸모없는것 [577] 손하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7 46628 320
15443 eva폼으로 태양만세 만든거 보고가세요(약스압) [448] 나는영어로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7 34510 201
15442 와우 요리, 요리 하기 ~서부정통스튜~ [570] 냔냔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5 75019 1266
15441 조커 만들었습니다. [753] 가마도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4 141875 2342
15440 하트 레빗 코스터 팬게임 만들어 왔음여 [295] 겜스갓흥엔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4 33953 237
15439 회색앵무 주인찾아줘따 (종합정리) [445] 멬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3 51689 1490
15438 톱구 피규어 만들어씀니다 행님들 외 [179] 취미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2 30734 265
15437 [스압] 190928 강원도 모캠 투어 후기 01~12 [완] [82] Denv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2 16259 73
15436 월간 주갤빌런 9월호 [411] Si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1 72930 220
15435 월간 컴갤빌런 9월호 [315] 람쥐쎈세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1 82767 763
15434 (초스압,단편) 달인의 경지 [1413] 박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0 80347 1424
15433 247일동안 자전거로 유럽여행한게 자랑(스왑) [434] 옥콩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0 27726 406
15432 명품 지갑 하나와, 자동차 한대를 마신 후기입니다. [1476] 악어새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8 114622 1370
15431 (업뎃)그동안 공모전 도전 한 것들 [421] ㅇㅇ(121.188) 09.27 45246 621
15430 컴붕이 아케이드 게임기 자작 케이스 PC 만들었다. [368] 런쿠스틱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7 55078 484
15428 꼴데확정주 완성!! [발퀄주의] [216] 스칼리디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6 48958 754
15427 스압) 마비노기 영웅전 에이레 제작과정 외 [217] 19999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5 45979 418
15426 깡갤럼의 오산 미공군기지 방문기 [스압 주의] [183] Noreddie_Murcur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5 28072 113
15425 자전거 전국일주 후기 (8/21~9/2) [172] 자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24577 225
15424 [스압] 고닉파라고해서 하나 파긴팠는데 [184] 그림겆갤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29196 115
15423 콱붕이의 류딸 선발경기 직관후기 [126] 늒네(172.58) 09.23 26406 315
15422 어머니가 만들어주신 셔츠 완성작 [556] 백갤럼(218.50) 09.23 62394 1347
15421 스압) 그래픽카드 냉납 현상 자가수리 후기 [726] ㅇㅇ(218.154) 09.21 90792 2150
15420 판타지 한컷 낙서 -1- [513] A.Shipwrigh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0 69448 1155
15419 대기열 동안 요리숙련을 올려보자 2탄 맥주로 양념한 돼지갈비 [283] 요리의대가(118.45) 09.20 58321 684
15418 후쿠시마 원전에서 차박했다가 너무 불편해서 캠프용품 11만원으로 맞춤 [2025] ㅇㅇ(122.249) 09.19 96768 661
15417 [스압] 은하수들 외 다수 [250] 읭읭이(58.228) 09.19 24559 24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