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설문 연기 잘하는 줄 알았는데 의외로 실망스러운 배우는? 운영자 19/02/18 - -
공지 과한 욕설 및 혐오발언 등 하면 글 삭제 및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시월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1/30 112 3
공지 브레이킹 배드 에피소드 제목들의 해석.txt [5] 제시화이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4/02 2778 25
1601 목발도안짚고 말도잘하고 [1] ㅇㅇ(112.165) 02/19 25 1
1600 리디아는 뭔잘못함? [5] ㅇㅇ(223.39) 02/18 51 1
1599 월터 주니어 뇌성마비 연기 왤케 잘하지 [2] ㅇㅇ(221.149) 02/18 39 1
1598 월터보구 갑자기 울컥하는게... [7] 늘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69 1
1597 브배 졸라 재밌네 진짜 [4] ㅇㅇ(221.149) 02/18 42 1
1596 제시 집주인 딸 존나 이쁘네 [5] ㅇㅇ(221.149) 02/18 56 1
1595 생각해보면 우리가 말하는 캐릭터들 [2] 냥냐리(118.38) 02/18 49 2
1594 라디아나 토드나 공감능력 결여된 캐릭터잖아 [4] 냥냐리(117.111) 02/18 38 1
1593 브잘알님들 저 궁금한거있는데 [3] 최저임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42 1
1592 브레이킹배드에서 젤 잘 죽은 케릭터 [1] ㅇㅇ(61.72) 02/18 60 2
1591 브레이킹배드에서 젤 불쌍한 케릭터 [3] ㅇㅇ(61.72) 02/18 60 2
1590 미칭ㅋㅋㅋㅋ 댓글 [1] 늘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35 1
1588 제시는 결국 잘살았겠지? [4] ㅇㅇ(61.72) 02/18 45 1
1587 행크랑 마이크 둘이서 총격전을 벌였으면 누가 이겼을까 [2] ㅇㅇ(1.231) 02/18 48 1
1586 근데 그 드럼통에 그 약품이면 ㄹㅇ시체처리 저리되나 [1] 냥냐리(118.38) 02/18 53 1
1585 시즌3 1화 인트로에서 나타내는 의미가 뭐임? [4] ㅇㅇㅇ(223.62) 02/18 62 1
1584 하이젠버그 너무 닉넴간지남ㅋㅋ [2] 냥냐리(118.38) 02/18 57 1
1583 나눈 월터가 바뀌었다고 느낀 부분이 마트에서 발견한 마약범들한테 [3] 늘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8 55 2
1582 그래도 월터가 100억이라도남겨서 다해이다 [3] 냥냐리(118.38) 02/18 62 1
1581 시즌2 9화 마지막에 월터 화장실에서 자기 모습 비친 곳에다 주먹친거 [7] 늘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74 1
1580 내가 사울이었으면 진작에 손절했다 [4] ㅇㅇ(1.236) 02/17 73 2
1579 훔공부마저하고 배터콜사우로바야지 [6] 냥냐리(118.38) 02/17 55 2
1578 제시진짜 시즌5전까진 참아줄만햇는데 [1] 냥냐리(118.38) 02/17 47 2
1577 발암순위 [13] 냥냐리(118.38) 02/17 94 1
1576 거스나 마이크 서로가 100%신뢰하는 관계는 아니었을듯 [2] 방국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7 48 1
1575 토드가 진짜 그래도 끝까지 월터는 미스터화이트 거리고 [2] 냥냐리(118.38) 02/17 40 2
1574 나 15회빼고다봄 [1] 냥냐리(117.111) 02/17 20 1
1573 2화남앗다 [2] 냥냐리(125.134) 02/17 25 1
1572 애휴시발ㅉㅉ흑인돼지새끼 ㄹㅇ먼청 [2] 냥냐리(125.134) 02/17 38 1
1571 월터는 후반부 갈수록 생김새가 변한 느낌이라 신기하던데 [3] ㅇㅇ(125.130) 02/17 74 2
1570 베러콜사울은 아쉬운게 큰흐름 두개가 별개로 진행되는거 [3] ㅇㅇㅇ(175.212) 02/17 64 1
1569 아니근데 저거때문에 제시가눈치채는거 ㄹㅇ에바 ㅋㅋ [2] 냥냐리(125.134) 02/17 44 1
1568 제시시발죽어ㅜ [2] 냥냐리(125.134) 02/17 38 1
1566 베콜사 시즌4, 5~6화 자막 공유부탁드려요 [2] 베콜사(61.78) 02/17 44 1
1565 월터는 왜 맨날 후줄근한 흰팬티냐 [2] ㅇㅇ(119.207) 02/16 55 1
1564 나르코스 브베만큼 재밌나요? [2] ㅇㅇ(182.211) 02/16 60 1
1563 브배 캐릭 인기순위 대충 좀 알려주실분 [2] ㅇㅇ(125.177) 02/16 51 1
1562 아 배콜사 척 진짜 너무하네 [3] ㅇㅇ(125.177) 02/16 68 1
1561 월터랑 제시는 서로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는 거 같음 [1] 늘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6 46 1
1560 제시 초반에 옷입는거 내취향임 [8] ㅇㅇ(125.177) 02/15 124 2
1556 월터 주니어는 첨에 연기인줄 알았는데 [2] ㅇㅇ(61.72) 02/15 91 2
1555 브배 패러디 중 진짜 원탑은 ㅋㅋㅋ [2] ㅇㅇ(1.177) 02/15 94 3
1554 조킹 배드 패러디 겁나웃기네 ㅋㅋ [2] ㅇㅇ(61.72) 02/15 77 1
1553 영화판 브배 넷플릭스에서 선공개된대 [7] 제시월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5 139 1
1552 또 잠 안 오네 ㅠㅠ 브배 봐야지 [1] 늘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5 46 1
1551 월터가 불쌍한이유 딱 하나 슾포잇음 [1] 냥냐리(118.38) 02/15 70 1
1550 갠적으로 브배 시리즈 초반은 거의 다 지루하게 봤었음 [2] ㅇㅇ(125.130) 02/15 73 1
1549 와 책 저거때문에 걸린다고.. [2] 냥냐리(118.38) 02/15 57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