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가 서울대학교 창업동아리 'SNUSV(Seoul National University Student Venture Network)'가 주최한 '36기 데모데이'를 공식 후원하며 청년 창업 생태계 지원에 나섰다. 지난 6월 28일 코엑스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 컴투스 송병준 의장이 시상자로 참여해 창업가들의 도전과 혁신을 격려했다.
SNUSV 후원 /컴투스
'SNUSV 36기 데모데이'는 'SNUSV' 창업팀들의 활동 성과를 공유하고 사업 아이템을 발표하는 자리로, IR 피칭, 시상식, 창업 관계자 간 네트워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현장에는 'SNUSV' 동문과 VC, 창업가, 일반 청중 등 약 200명이 참석해 창업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컴투스는 행사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SNUSV'의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AC Program) 시상을 진행했다. 창업동아리를 설립하고 초대 회장을 역임한 컴투스 송병준 의장이 시상자로 참여했으며, 행사 축사를 통해 도전과 혁신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메시지를 전하며 청년 창업가들을 응원했다.
송병준 의장 /컴투스
서울대학교 창업동아리 'SNUSV'는 송병준 의장이 재학시절 벤처기업협회의 지원을 받아 설립한 동아리다. 이후 송 의장은 '컴투스홀딩스(전 게임빌)'을 창업하며 사업가의 길을 걸어오고 있으며, 올해부터는 벤처기업협회 회장을 맡아 국내 벤처 산업 성장을 위한 활동과 함께 청년 창업 생태계에 대한 지원도 이어가고 있다. 벤처 창업의 길을 제시해 준 벤처기업협회 선배 창업가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후배 창업가를 지원하는 데에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는 의지다.
한편, 컴투스는 글로벌 게임 개발 공모전 '컴:온' 개최를 비롯해 청소년 야구 인재 지원, 문화예술 분야 후원, 개발자 교육 위한 캠퍼스 프로그램 운영 등 미래 세대를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