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413 설문 '이래서 리더쉽이 뛰어나구나' 학생회장 출신 연예인은? 운영자 20.03.31 - -
1006825 공지 [필독] 토트넘 핫스퍼 갤러리 통합 공지사항 Pochettin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3.22 305 7
861192 공지 @ 토트넘 갤러리 관리자 소환기 [15] ㅇㅇ(223.38) 20.01.13 6227 7
502503 공지 19-20시즌 토트넘 핫스퍼 경기 일정 정리 [5] Paulo_Bent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14 2672 14
407664 공지 @@@토트넘핫스퍼 마이너갤러리는 메이저갤러리 승격을 반대합니다 @@@ [46] Paulo_Bent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8.08 2851 119
394285 공지 토갤 차단목록 ver01 [25] 대니로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8.05 2534 57
1010099 피파/ 피좆은 밀란, 첼시 두개가 개씹사기인듯ㅇㅇ 토타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2 3 0
1010098 피파/ OTW 은돔 ㅈㄴ싸졌네 Harry_Ka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20 17 0
1010097 일반 어디서 전화왔는데 내이름 알고있다 ㄷㄷ [1] Tanguy_Ndombel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8 24 0
1010096 피파/ 베르바인보다 모우라가 더좋나? Harry_Ka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7 40 0
1010095 피파/ 523 버림 토타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 16 0
1010094 피파/ 토츠 흥 보다가 19토티 날두보니까 현자온다 [4] Harry_Ka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6 77 0
1010093 피파/ 시즌은 그냥 아이콘이나 옛날꺼 고강 쓰셈 [3] 토타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1 28 0
1010092 일반 케인 이적못하겠누 ㅋㅋㅋㅋ [2] ㅇㅇ(121.153) 15:38 174 0
1010091 피파/ 피파 버그걸렸네 [1] ㅇㅇ(124.62) 15:28 23 0
1010090 일반 와 케인 이적 [2] [HarryWink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7 227 1
1010089 일반 소방공무원 47년 만에 국가직 된다…4월 1일부터 시행 [3] Harry_Ka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5 143 4
1010088 피파/ 돔재앙의 풀럼, 리즈 3ㄷ0으로 제압 [2] Tanguy_Ndombel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4 28 0
1010087 피파/ 피파 최종스쿼드 [2] Harry_Ka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1 65 0
1010085 일반 멤버쉽포인트로 뭐할수있음? Harry_Ka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0 27 0
1010083 일반 온라인 수업하면 수업효과 있는 학생은 5명이 최대치 [1] ㅇㅇ(183.100) 14:38 108 0
1010082 일반 알리 게임 잘함? [1] ㅇㅇ(221.142) 14:37 70 0
1010081 일반 글 ㅈㄴ없네 ㅇㅇ(124.62) 14:33 16 0
1010080 일반 급)온라인수업은 어케하지 ㅋㅋㅋ [2] 국내샤머니즘갤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 184 0
1010079 피파/ 돔재앙, 프리미어리그 데뷔전에서 번리와 0ㄷ0무승부 [1] Tanguy_Ndombel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0 50 0
1010078 일반 솔직히 우승못한거 토트넘 탓하기도 뭐하지 [5] ㅇㅇ(122.33) 13:59 148 1
1010077 일반 케인은 피좆으로 따지면 귀속느낌인데 야스킹알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5 37 0
1010076 피파/ 피좆팀 맹구 좋더라 [4] 탕가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3 46 0
1010075 일반 Fmm) 역대급 미친게임 나옴 [1] 비치는(183.101) 13:43 94 0
1010073 일반 피좆은 황알이지 [1] ㅇㅇ(223.38) 13:40 23 0
1010072 일반 케인 입터는거보니까 포치 나가기전 모습생각나네 [2] ㅇㅇ(110.70) 13:37 192 7
1010071 일반 피좆 짭시팀 쓰는게 대수냐? [2] 무실점zer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4 47 0
1010070 일반 판사들은 어떻게 마녀사냥을 당하고 있는가? [30] ㅇㅇ(59.187) 13:22 324 3
1010069 일반 코로나 이거 ㅈㄴ공감가지않냐? ㅇㅇ(118.36) 13:19 131 1
1010068 일반 급식들 싸강하면 재밌겠다ㅋㅋㅋㅋㅋㅋㅋ [3] 야야바나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6 196 0
1010066 일반 토트넘팬이지만 피좆은 [3] 오리에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0 85 0
1010065 피파/ 아니 구단가치 절반깎였어 [2] ㅇㅇ(220.83) 12:58 121 0
1010064 일반 속보)수능 12월 연기 [2] Prelud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4 215 0
1010062 일반 여기 그냥 피좆갤로 둔갑해버리자니까 ㅇㅇ(218.51) 12:37 31 0
1010061 일반 fc호스피탈 개꿀맛을 알고 꿀빠는중이겟지 ㅋㅋ ㅇㅇ(210.123) 12:36 16 0
1010060 일반 은돔 천억은 씹오버페이였네 ㅇㅇ(223.62) 12:35 25 0
1010059 피파/ 피파/에펨 탭이 개설되었습니다 [3] LukaModri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6 71 2
1010058 일반 아뭐야 ㅇㅇ(218.51) 12:25 31 0
1010057 일반 와 갤에 분수대 좌 왔네 ㄷㄷㄷ [1] 무실점zer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4 82 0
1010051 일반 은돔하는거봐서는 400 정도아닌가 ㅋㅋ [2] ㅇㅇ(210.123) 12:22 67 0
1010050 일반 할리갈리 예언함 [4] 물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6 181 0
1010049 일반 피좆은 걍 섭종했으면 좋겠음 [4] 국내샤머니즘갤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5 56 0
1010048 일반 19챔스 벤뎅이 좋음?? [2] Harry_Ka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69 0
1010047 일반 피파하는데 방금 공이 안보이는 뭔가에 맞고 들어감 [8] LukaModri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7 131 0
1010046 일반 며칠째 목 뻐근한데 [3] Harry_Ka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7 129 0
1010045 일반 이렇게 맞춘다 Harry_Ka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9 31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