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내 회사 영업사원으로 뽑고 싶은 '말빨 갑' 스타는? 운영자 20/09/22 - -
뉴스 삼진 먹어도, 결승타 쳐도 특타하는 한화 신인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9.25 58 1
공지 ★★★★★★★★ 2020년 한화이글스 경기일정 ★★★★★★★★ [47] 킹-하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16 39950 169
공지 한화 이글스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7] 운영자 18.05.09 19375 24
3485490 반즈 나이 걱정하는 애들 많은데 ㅇㅇ(121.152) 20:10 13 0
3485489 젊은 외국인 타자가 적응기간 오래줄꺼면 개이득임 ㅇㅇ(220.122) 20:10 4 0
3485488 반즈는 그냥 내년에도 다시보고싶다 ㅇㅇ(121.156) 20:09 8 0
3485487 588689967829A 보안은 최고네 ㅋㅋㅋㅋㅋ ㅇㅇ(85.203) 20:08 15 0
3485486 타) 한화는 불펜진이 너무 약한거같다 그게 문제인듯 [3] ㅇㅇ(221.167) 20:08 69 0
3485485 반즈가 최근 페이스 좋고 팀 분위기 올리는건 맞음 근데 [4] ㅇㅇ(183.97) 20:08 89 3
3485484 노노 치겠냐? [1] ㅇㅇ(118.222) 20:08 26 0
3485483 진짜 개똥버러지같은 팀이다 ㅋㅋㅋㅋㅋ ㅇㅇ(85.203) 20:08 10 0
3485482 86년창단 V1ㅋㅋㅋㅋㅋ 이게 쉴드가되나 ㅋㅋ ㅇㅇ(85.203) 20:08 20 0
3485481 꼴)즙태 유일한 포같새라고 패지마ㅡㅡ [3] ㅇㅇ(1.234) 20:08 55 0
3485480 시환이 로진백셔틀 부업하는 거 짤 모아보고 싶다 ㅇㅇ(121.183) 20:07 13 1
3485479 이정후는 올해 장타까지 장착한게 존나 놀라움 [1] ㅇㅇ(115.143) 20:07 40 0
3485478 인호 극한의 똑딱질이긴 하다 ㅋㅋ [2] ㅇㅇ(219.248) 20:07 85 0
3485477 꼴차도 유격수로 ops 0.800 wrc+ 110 쳐도 아쉽다 소리듣는데 [3] ㅇㅇ(1.241) 20:07 63 0
3485476 호잉 봐주던 정신이면 반즈 재계약 ㄱㄱ 다 ㅋㅋ [2] ㅇㅇ(211.230) 20:07 27 1
3485475 즙태 공격 ㅋㅋㅋㅋㅋㅋㅋ 김프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 9 0
3485474 이노센스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11.107) 20:07 16 1
3485473 KBO 유이한 10년연속 포스트시즌 진출 실패팀 ㅋㅋㅋ ㅇㅇ(185.92) 20:07 33 1
3485472 이노이노 ㅇㅇ(59.17) 20:07 4 0
3485471 최인호 첫타격도 타구질은 괜찮았는데ㅅㅅ ㅇㅇ(119.71) 20:07 9 0
3485470 ㅇㄴㅇㄴ ㅇㅇ(175.223) 20:06 2 0
3485469 애미집나가서 애정결핍왔냐 도배좀작작해 ㅇㅇ(210.222) 20:06 11 0
3485468 빠따 시발련들아 완투 대주겠네 ㅇㅇ(222.120) 20:06 2 0
3485467 ㅇㄴㅇㄴㅇㄴㅇㄴ 김프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6 5 0
3485466 반즈는 후반기 봐야함 ㅇㅇ(220.122) 20:06 23 0
3485465 ㅇㄴㅇㄴㅅㅅ ㅇㅇ(115.20) 20:06 1 0
3485464 최인호 컨택봐라 ㅇㅇㅇㅇ 수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6 14 0
3485463 이노이노 ㅇㅇ(125.132) 20:06 2 0
3485462 ㅇㄴㅇㄴ ㅅㅅㅅ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6 3 0
3485461 내년도 가망 없어서 돈 아끼려고 하면 반즈가 딱임 [3] ㅇㅇ(220.82) 20:06 73 0
3485460 근데 우리 타격 용병 못 뽑는 팀 아님 ㅇㅇ(221.145) 20:05 32 0
3485459 7회까지 던질각이네 ㅇㅇ(118.222) 20:05 6 0
3485458 노경은한테도 15연패는 안 하겠지? ㅇㅇ(125.186) 20:05 8 0
3485457 아니 투구수 뭔데ㅋㅋㅋ ㅇㅇ(211.36) 20:05 21 0
3485456 베이징이후 플옵도못간 유일한팀 ㅋㅋㅋㅋ ㅇㅇ(185.92) 20:05 44 2
3485455 장민재가 그래도 낫네 ㅇㅇ(39.7) 20:05 9 0
3485454 kbo 연속경기 홈런 최고기록(9경기) 주인공은? [5] 이동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5 94 0
3485452 나이가 많다는게 꼭 단점일까? ㅇㅇ(219.248) 20:04 37 0
3485451 반즈도 재계약 할수있으면 하고싶어하던데 [3] ㅇㅇ(106.101) 20:04 119 3
3485450 김성근 감독님 그리우면 추천 좀 [13] 야신김성근감독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 131 34
3485449 반즈 재계약은 힘들고 옵션이나 다 타가라 ㅇㅇ(39.119) 20:04 32 0
3485448 배이징뉴비관점) 개똥칰은 가을야구 1회 ㅋㅋㅋ [4] ㅇㅇ(185.92) 20:04 46 1
3485447 반즈 재계약 가능성 있긴함 [2] ㅇㅇ(14.63) 20:04 63 0
3485446 류현진 이팀 오게해준거 너무 고마우니까 ㅂㅁㄱ하자 ㅇㅇ(39.7) 20:04 22 0
3485445 근데 반즈 처음와서 2루타 3개인가 치고 죽쑬때 이해 안가긴 했음 [3] ㅇㅇ(175.115) 20:04 83 0
3485444 이해창 타율 많이 끌어올렸네 ㅇㅇ(223.38) 20:04 11 0
3485443 아니 롤갤하는 저능아 버러지 새끼들은 걍 롤갤에 가두면 안되나 [4] ㅇㅇ(175.118) 20:03 3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