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 배우 박성웅 필모그래피 ★★★★★★★★ [30] 뀽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07 8577 103
공지 ▶▷▶▷▶▷▶▷ 갤주 인증글 모음 ◁◀◁◀◁◀◁◀ [19] ★별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08 8662 48
공지 ■■■박성웅 갤러리 가이드■■■ [3] ㅇㅇ(125.139) 14.02.07 7705 47
공지 박성웅에 관련된 내용을 올려주세요. [79] 운영자 08.01.10 13373 0
18962 박성웅 평창국제평화영화제 레드카펫 [1] ㅇㅇ(118.32) 06.20 89 3
18961 이중구 양민우 cut [1] ㅇㅇ(211.197) 06.15 96 1
18960 루갈 포스터 [1] fullmo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06 133 5
18959 리멤버 보고 갤주님한테 빠졌는데 드라마 순서 추천좀 해주라.. [17] ㅇㅇ(175.193) 06.05 162 0
18958 드라마 추첰놈 [4] 영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9 127 0
18957 갤주님께 입덕할 거 같아... [9] ㅇㅇ(14.41) 05.10 235 0
18955 갤주님 팬카페 [4] ㅇㅇ(14.41) 05.09 206 0
18954 갤주총쏘는짤 [1] 최애는장원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7 190 0
18953 어케 갤주는 늙지를 않냐 [1] 나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7 196 0
18952 박성웅 정말 잘 생겼다... 혹시 달달한 로맨스 찍은거 있어? [5] ㅇㅇ(223.38) 05.06 194 0
18951 애니 갤러리 순회열차입니다 [1] 무한열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1 157 0
18950 근데 갤주님은 그거 안해?? sns? [4] ㅇㅇ(14.32) 04.29 238 0
18949 박성웅 미스터소크라테스 시절... [1] 황천길라잡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7 189 0
18948 너네 갤주한테 치인거같아 [2] ㅇㅇ(223.38) 04.23 203 0
18947 이거 필요한 사람 있냐 [2] ㅇㅇ(175.197) 04.19 223 0
18946 내안의 그놈 어이가 없네.. 나 같으면 박성웅으로 안돌아간다.. 어른아이(108.63) 04.08 195 0
18945 아직은 세계관이 너무 단순하고 인물도 단면적이다 [1] ㅇㅇ(14.52) 03.28 248 0
18944 오늘 갤주 새 드라마 첫방 [2] ㅇㅇ(14.52) 03.28 221 0
18935 갤주 새 드라마 한다 [2] ㅇㅇ(175.223) 01.27 483 0
18934 ### 일억별 감독판 일반판매 ### 홍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24 224 0
18933 라온마 보고 갤주한테 치여서 허우적대고있다 ㅋㅋㅋㅋ [1] ㅇㅇ(175.195) 19.12.24 332 0
18932 배우님 무대인사때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17 418 0
18931 박성웅님 출연하신 100930 해피투게더 [2] ㅇㅇ(211.36) 19.12.12 382 0
18930 [레인보우갤]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 오로라가 떳습니다~ blaz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1.27 193 0
18928 일억별 감독판 3차선입금 마감일 입니다 [1] 홍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23 402 0
18927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때 종방연 ㅊㅋㅊㅋ [2] ㅇㅇ(59.6) 19.09.21 700 1
18925 갤주 고생했다 드라마 드디어 끝남 [1] ㅇㅇ(223.62) 19.09.19 474 0
18924 여기 갤주 호감인데, 같은 ㅅㅅㅅ 팬들 자꾸 루머 유포하면서 [4] ㅇㅇ(223.39) 19.09.18 894 0
18923 일억별 감독판 3차 선입금 홍보 왔습니다 [2] 홍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8.30 475 0
18920 아니 시발 나 갤주가 수트입고 커피잔 들고 있는거 넘 치여 [2] ㅇㅇ(223.38) 19.08.28 683 0
18917 나 웅팍한테 처음 치였던 장면이 라온.마였음 [2] ㅇㅇ(211.55) 19.08.26 593 0
18916 사실 덕질하기엔 결혼한사람이 맘편하지 [2] 2(125.178) 19.08.26 709 0
18915 웅팍 피지컬 볼때마다 발림 [2] ㅇㅇ(118.218) 19.08.26 995 3
18914 감사합니다... [3] ㅇㅇ(175.223) 19.08.24 436 0
18912 40대 배우 덕질하려고 트위터 가입했다. [4] 11(110.70) 19.08.15 818 0
18910 초능력가족 대체 무슨 컨텐츠인지 아는 사람? [2] 11(112.133) 19.08.14 443 0
18909 갤러들 안녕 저기 웅팍님 그 움짤 찾고 있는데 말야 [3] ㅇㅇ(58.123) 19.08.13 531 0
18908 아 진짜 왜 큐티하지 진짜 [4] 곰웅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8.12 811 0
18907 갤주 예능 제일 재밌던 게 뭐야 [4] 11(1.226) 19.08.10 617 0
18904 라온마 진짜 재밌네 [2] ㅇㅇ(175.112) 19.08.04 544 0
18902 갤주 땜에 현생 불가다;; [1] 11(1.226) 19.08.04 457 0
18899 뉴비입니다 [4] ㅇㅇ(175.112) 19.08.03 465 1
18898 밑에 뉴비야 혹시 이 짤이야? [2] ㅇㅇ(223.38) 19.08.02 727 0
18896 뉴비인데 [3] 11(112.133) 19.08.02 608 0
18895 웨얼이즈마이스푼ㅋㅋㅋ [2] ㅇㅇ(14.52) 19.07.31 461 0
18894 드디어 첫방 [1] 곰웅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7.31 32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