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온머티리얼 로고 중국 정부의 일본 이중용도 물자 수출 금지 조치에 따라 7일 국내 희토류 관련주들이 급등세를 보였다.이날 오전 9시 19분 기준 유니온은 전 거래일 대비 26.40% 뛴 5290원에 거래되고 있다.같은 시각 삼화전자는 12.54% 오른 3185원, 동국알앤에스는 9.82% 오른 가격에 거래되고 있다.중국 상무부는 지난 6일 홈페이지를 통해 일본의 군사적 목적에 기여할 수 있는 이중용도 물자에 대한 모든 수출을 금지한다고 발표했다.이번 조치는 일본 총리의 대만 관련 발언을 문제 삼아 압박 수위를 높인 결과라는 분석이 나오며, 공급망 교란에 따른 대체 수요가 국내 기업들에 긍정적 영향을 줄 것이라는 기대감이 시장에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 오늘의 금값시세(1월 7일자) "금값 최고치, 상승이유는"▶ 폭등 시작한 리플(XRP), 비트코인·이더리움은 다시 '파란불'▶ '환승연애4' 자연♥우진-현지♥유식 현커 탄생? 몇부작 남았나▶ [속보] 양천구 신목동역 앞 안양천로 차량 사고로 교통 정체▶ [속보] 오송역 폭파 협박 신고 접수돼 경찰 특공대 출동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