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서로를 위해 잘 탈퇴한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19.05.21 - -
AD 교보증권해선24시간상담신규$2.99 운영자 19.02.03 - -
공지 일어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98] 운영자 06.12.15 40835 21
347455 결국 일본이 못하고 한국이 해냈다. 방탄소년단 ㅇㅇ(175.198) 18:31 1 0
347454 아죠씨들 이갤 보니까 일무따부터 하라던데 엥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31 1 0
347453 요새 덕질이 왜이렇게 재미가 없지? ㅇㅇㅇ(59.31) 18:28 4 0
347452 일본 국립경기장 역대 최다 관객 동원한 콘서트ㄷㄷㄷㄷㄷㄷㄷ.jpg ㅇㅇ(193.176) 18:08 12 0
347451 2달동안 기초다졌더니 n3는 1달남았누 [1] ㅇㅇ(223.38) 18:03 14 0
347449 Jlpt2.3급까지의 단어 달달외우면 기초회화되나요 [3] ㅂ1ㅈ2(117.111) 17:47 29 0
347447 여기서 と는 무슨장치야? [3] ㅇㅇ(220.73) 17:41 34 0
347446 교환학생 츠쿠바랑 가쿠슈인 중에서 어디가 더 나을까? ㅇㅇ(180.68) 17:37 9 0
347443 님들 조언좀요 ㅠ 일어 초급자인데 [3] ㅇㅇ(210.183) 17:14 40 0
347442 태국어는 쉬운데 일본어는 뭐 이리 어렵냐 [2] ㅇㅇ(203.226) 17:11 42 0
347441 솔직히 일본어학원은 비추천한다. [7] 배틀코만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8 67 0
347440 n2 만점이었는데 jpt 보면 몇점정도나와? [1] ㅇㅇ(175.223) 17:06 25 0
347439 滑る이거 예외동사 입니까??? [2] ㅇㅇ(220.73) 17:03 27 0
347438 행님들 n3->n2 vs n2->n1 공부량 [9] ㅇㅇ(14.53) 16:52 44 0
347437 직장인이 일본어 배울려면 어디가 좋아? [6] Bk0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8 37 0
347436 2019.5.22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3 27 0
347435 독해 ㅈㄴ힘들다ㅠ [4] ㅇㅇ(117.111) 16:11 45 0
347434 일무따 일문따 다 떼면 그다음 뭐하면됨? [5] ㅁㄴㅇㄹ(112.214) 16:02 49 0
347433 아무것도 공부안하고 단어만 다외우면 [4] 명난젓코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7 49 0
347432 처음부터 복습하려고 첫페이지로 돌아가보았읍니다 아이(61.84) 15:54 17 0
347431 보면 뇌에서 음성지원, 예문재생도는 단어는 쉬운데 [1] 명난젓코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51 22 0
347430 사역형시리즈미쳤냐 [5] 아이건좀아닌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8 63 0
347429 진짜 히라가나만 보고 동사외는거 너무 빡쎄 [7] 아이(61.84) 15:38 52 0
347428 いく いけ차이가 뭐임? [3] ㅇㅇ(14.42) 15:25 49 0
347427 むっとされた [3] ㅇㅅㅇ(175.223) 15:24 28 0
347426 정말 좋은 일본 노래 알았는대 듣고 번역 해 주실뷴 ㅠ [7] ㅇㅇ(45.112) 15:17 49 0
347424 시험1달남으면 어떻게 해야하냐. [6] 배틀코만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08 54 0
347423 (일본어 초보 질문요 )노데,랑 노니가 차이점이 먼가요? [3] 버섯머리(203.254) 15:05 39 0
347422 니들 의성어 의태어 어케외우냐 [3] (220.116) 15:04 37 0
347421 듣자마자 개빡치는말 JFK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7 36 0
347420 이거 뭐라는건지좀 알려주실분 [5] 마우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6 48 0
347419 님들아 일어 3개월만에 회화가능해여? [6] ㅇㅇ(203.226) 14:47 63 0
347418 학교 자퇴하고 공무원 시험 준비할까 [8] 제피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29 70 0
347417 정보처리기사 땄다 자존감 업 [4] ㅇㅇ(220.79) 14:28 38 0
347416 일어의 え는 한국어 '에'보다 더 고모음인가 [1] ㅇㅇ(36.38) 14:24 28 0
347415 네이버 사전 검색시 악센트 보기 없으면 악센트 없는건가요? [2] ㅇㅇㅇㅇ(175.198) 14:10 29 0
347414 의대생은 정말 7~8년동안 죽어라 공부만하냐? [8] 제피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8 74 0
347413 시크릿 말할 수 없는 비밀 쳐봄 [3] 일본어보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 47 0
347412 일어에몽.. 타스케테ㅠㅜ いつまでつづくかしら [1] dfadfadsf(210.104) 13:50 26 0
347411 오늘의 단어) オトケ [6] ㅇㅇ(59.25) 13:41 59 0
347410 님들이거 알려주셈 [7] 유동(211.252) 13:17 54 0
347409 보이스리플 되는 사람 [3] 일본어보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4 47 0
347408 인간에게는 자유의지가 없다던 스피노자의 말이 맞는듯 [3] 제피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5 47 0
347407 보쿠짱이 어느정도 느낌이야? [4] ㅇㅇ(175.200) 13:00 41 0
347406 n2공부하는데, 계절학기 일본어입문 a+받을거같아서 좋음 [3] ㅇㅇ(203.249) 12:21 50 0
347405 ㅇㅇ(165.229) 11:35 22 0
347404 ボジ ㅇㅇ(165.229) 11:33 19 0
347403 n3 독해 도움! [3] ㅇㅅㅇ(175.223) 11:24 52 0
347402 일본인 되고 싶다 ㅇㅇ(165.229) 11:18 2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