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홀란드는 이미 메시 호날두 넘는건 확정적이지앱에서 작성

ㅇㅇ(223.39) 2020.11.25 09:07:19
조회 77 추천 1 댓글 2

동나이대 좆바페는 이미 예전에 뛰어넘었고 이대로만 가면 메시 호날두만 남았는데 역대급 재능에 자기관리까지 완벽함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BJ 마이민 '시청자 분들은 항상 고마워요' 운영자 21/01/25 - -
설문 현질에 외제차 한대 정도는 썼을 것 같은 게임 마니아 스타는? 운영자 21/01/27 - -
뉴스 감스트 실종설 “연락 안돼, 집에도 없어"[전문] [1]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1.28 205 1
공지 해외 축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770] 운영자 18.06.22 599510 380
9290591 감스트 얼마전에 스토커가 집문열고 들어옴 ㅇㅇ(118.235) 18:55 1 0
9290590 가전은 앨지가 삼성보다 훨나음??? ㅇㅇ(223.38) 18:55 2 0
9290589 스페인 공미 유망주.gjf ㅇㅇ(117.111) 18:55 9 0
9290588 박지성 풀경기 보고 있는데 진짜 실망스럽다 ㅇㅇ(106.102) 18:55 2 0
9290587 리버풀 2대0으로 이긴다 ㅇㅇ(61.98) 18:55 1 0
9290586 흥민이가 범죄풀 이긴다에 ㅇㅇ(8.37) 18:55 8 0
9290584 감스트 스토커한테 괴롭힘 당하는건 개불쌍하네 ㅇㅇ(118.235) 18:54 15 0
9290583 박지성이 맨유에서 뛴 이유 [1] 발굴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4 8 0
9290582 ●● 아스날 스폰이라고 사기치는 개먹티 벳크레이지 실체●● 먹티벳크레이지(188.241) 18:54 4 0
9290581 3시간 공부하고 자야지 ㅇㅇ(118.235) 18:54 5 0
9290580 오늘 손흥민 1골 2도움 예상 [1] ㅇㅇ(211.222) 18:54 15 0
9290579 두개중에 뭐가 나음? ㅇㅇ(59.9) 18:54 3 0
9290578 하필 아다를 떼도 걸레한테 줘버리노 ㅋㅋㅋㅋ ㅇㅇ(210.57) 18:53 27 0
9290577 현재 음란대전 비교....txt ㅇㅇ(223.39) 18:53 31 0
9290575 나무위키 통피 이거 맞냐? [3] ㅇㅇ(61.78) 18:53 21 0
9290574 닭집은 왜 중딱이를 매번 못이기냐 아리스 (221.155) 18:52 9 0
9290573 내 예상으론 토트넘 3대1 리버풀 임 ㄹㅇ [1] ㅇㅇ(1.226) 18:52 19 0
9290570 이번 시즌 epl은 진짜 알수가 없네.. ㅇㅇ(110.8) 18:51 8 0
9290569 내일 리버풀경기 안필드에서 함 ?? [1] ㅇㅇ(39.112) 18:50 31 0
9290568 다시태어나면 베일 or 라모스 ㅇㅇ(61.78) 18:50 13 0
9290567 앰창민 vs 승천성 ㄷㄷ Kur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0 21 0
9290566 진지하게 독일 지금수준 영프독스이 5개국중 제일 꼴찌임 ㅇㅇ(183.108) 18:50 11 0
9290565 사람들이 내 눈이 너무 무섭게 생겻대 ㅇㅇ(210.57) 18:50 10 0
9290564 못생길수록 온라인에서 공격적 [1] ㅇㅇ(110.70) 18:50 11 1
9290563 얘가 사귀자면 사귐? [7] 사면발이(70.68) 18:49 105 0
9290561 진격의거인 리바이 죽었냐???? [2] ㅇㅇ(210.57) 18:49 28 0
9290560 우솝단 새끼들 승천단 이지랄 하는거 존나 정떨어지네 [1] ㅇㅇ(121.172) 18:48 32 0
9290559 웨햄이 영국 탑 꼴통훌리건팀 아니냐? [1] ㅇㅇ(39.114) 18:48 17 0
9290558 전성기 다비드 비야보다 잘하는 동양 선수 없는듯 [2] ㅇㅇ(223.39) 18:48 33 0
9290557 님들이글추천점.. ㅇㅇ(223.39) 18:48 9 1
9290556 박지성 평가: 기복 없고, 이타적인 선수 [1] ㅇㅇ(221.168) 18:48 21 0
9290555 손뽕들 또 우승얘기하는거보면 [1] 도쿄도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48 34 1
9290554 똥눌때 소리지르면 더 잘나옴 ㅇㅇ(210.57) 18:48 13 0
9290553 박지성 어머니 솔직히 불쌍하지시 않냐? [1] ㅇㅇ(211.36) 18:47 63 0
9290552 배기성 왠지 이름이 익숙함 ㅋㅋ [2] ㅇㅇ(221.168) 18:46 36 0
9290551 니들 내일 새벽에 볼거냐? [1] ㅇㅇ(118.47) 18:46 34 0
9290550 유벤투스 호날두 없으면 더 병신됨ㅋㅋㅋ ㅇㅇ(175.200) 18:46 14 0
9290549 현제 그리운 선수들 [1] ㅇㅇ(223.39) 18:46 16 0
9290548 psg 뮌헨 제외하고 리그앙 vs 분데스하면 어디가 이기냐 [3] ㅇㅇ(116.120) 18:46 34 0
9290546 닭집 버풀 이기면 우승경쟁권이네ㅋㅋㅋ ㅇㅇ(175.223) 18:45 15 0
9290545 현폼 다비드 비야vs현폼 손흥민 누가 더 잘하나? [2] ㅇㅇ(223.39) 18:45 27 0
9290543 스카이스포츠면 확피셜 아니냐? [2] ㅇㅇ(110.70) 18:45 90 2
9290542 저 병신새끼 아직도 저지랄하네 ㅇㅇ(110.70) 18:44 21 0
9290540 기복민 사이클 끝나려면 아직 한참 남지 않았냐? oo(220.123) 18:44 9 0
9290539 음원 페북픽 가수 ㅇㅇ(218.153) 18:44 9 0
9290536 현재 음란대전 비교...txt [3] ㅇㅇ(223.39) 18:44 85 0
9290535 현폼 설기현vs현폼 조원희 ㅇㅇ(223.39) 18:44 17 0
9290534 개좆풀이 아무리 맛탱이가 갔어도 닭집은 이기는 이유 [1] ㅇㅇ(221.162) 18:44 41 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