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요즘 일본 넷상에서 유행하는 와잡죠르노에 대해 알아보자앱에서 작성

ㅇㅇ(175.223) 2019.05.25 17:14:41
조회 6392 추천 135 댓글 23
							

와잡은 게임커뮤니티로 여기에 올라온 포켓몬 버그(낚시)를 따라하던 초딩이 세이브데이터 날려먹고 쓴 분노의 댓글이 뭔가 죠르노 말투같다고 네타화



당신을 사기죄와 기물파손죄로 고소하겠습니다. 이유는 물론 아시겠죠? 당신이 사람들을 이런 버그로 속이고, 세이브데이터를 파괴했기 때문입니다!
각오의 준비를 해두세요! 가까운 시일내에 고소합니다. 재판도 벌일겁니다. 재판소에도 문답무용으로 오게 할겁니다. 위자료의 준비도 해두세요!
당신은 범죄자입니다! 형무소에 쳐박히는 기대해 주세요! 알겠습니까!

동영상 버전

이거때문에 죠르노 명대사 다 잊혀지고 명대사 없는 찐따됨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135

고정닉 48

2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연금급’ 노래 있어서 가장 부러운 스타는? 운영자 19.10.16 - -
공지 죠죠의 기묘한 모험 관련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40] 운영자 16.04.05 24782 43
공지 죠죠의 기묘한 모험 마이너 갤러리 승격 안내 [86] 운영자 16.04.05 14048 55
191650 여리젖토에 박고싶다 [1] 통신불안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1 54 3
191649 이쯤에서 재평가되는 [3] 에시디시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6 104 9
191648 보물찾기 26화 뜸 gym(211.203) 01:15 46 2
191647 기묘한 골짜기짤 CW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7 69 4
191646 아 쓰발 [3] ㅇㅇ(110.13) 00:56 100 10
191645 기아초 따먹고싶다 ㅇㅇ(107.170) 00:55 44 2
191644 작작 따먹어 변태들아 [5] ㅇㅇ(223.39) 00:53 96 4
191643 살레 따먹고싶다 살레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5 53 1
191642 G.E.R 대충 그린거 [4] 김시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0 132 11
191641 부들부들 떠는 리더 [4] 고냉이좋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2 128 2
191640 죠죠 특성상 동료 최소 한놈은 죽게될텐데 [9] parlez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8 178 1
191639 죠죠피타 안하는데 하고싶은사람 있음? [5] 챠링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2 122 1
191637 쇼타 살레가 주케로한테 박는ㅗㅜㅑ [4] 살레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156 8
191636 요오오오오시!!!! [3] ㅇㅇ(125.135) 10.16 124 4
191635 불쾌한 골짜기짤 [7] ㅇㅇ(223.62) 10.16 163 2
191633 디오 머리 고냉이좋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35 2
191632 죠죠콘 중에 디오콘 없음?? [17] 바다의유령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117 0
191631 죠죠피타 설문 조사에 이런게 있네? [2] 고냉이좋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107 5
191630 죠붕이 죠픽던 엔딩봤다 ㅇㅇ(61.83) 10.16 80 4
191629 생각해보니까 [3] 댕대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62 2
191628 대충 죠죠 8부 끝나면 어떨거 같음? [3] 사요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128 0
191627 피타 리더 따먹고 싶다. [2] 고냉이좋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110 2
191626 죠죠 스탠드이름 외국인기준으로는 존나이상하네 ㅋㅋㅋ [4] ㅇㅇ(119.206) 10.16 198 0
191625 솔직히 유카코 이쁘다 [3] 갸아악구아아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195 2
191624 북두의 권 게임도 파시오네 24시 만큼 버그 영상 있네 [2] F.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95 2
191623 죠죠리온 병원장 일 하는 곳 [2] 고냉이좋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211 5
191622 포올~ ! ㅇㅇ(211.36) 10.16 85 1
191621 애니 작화가 달라보였던 편들 [6] ㄴㅇㄱ(221.159) 10.16 284 7
191620 죠죠가 현실 나라 배경이라 좋네 [4] 고냉이좋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222 10
191619 전에 시져 뒤지는거 보고 울음 [11] 6974(211.187) 10.16 150 2
191618 나 진짜 궁금한거 있음 [2] CW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145 3
191617 죠죠 커플 누가 가장 꼴리냐? [3] 룰루랄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164 0
191616 죠죠 4부 생각나는 성지 순례 사진들 [4] 고냉이좋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227 11
191614 안녕하세요. 키사베 로한 입니다. [3] 키사베로한(223.62) 10.16 259 23
191613 스포)어 잠깐만 [1] ㅇㅇ(61.73) 10.16 124 2
191612 내가 시발 뭐 따먹글 봐도 좋게 보는데 [2] 스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215 10
191610 푸고 어떻게 됬는지 궁금해서 퍼플헤이즈삼 [2] PRIME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172 0
191608 아주 엄청난 씹명작 그림을 그렸다 [1] ㅇㅇ(211.36) 10.16 257 20
191607 메인헤는 죠니랑 디에고랑 협력 하면 잡을 수 있지 않을까? 사요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67 0
191606 15분버린 그림 [5] ㅇㅇ(49.169) 10.16 222 3
191605 죠르노 움짤좀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91 0
191604 죠죠 3부 생각나는 성지 순례 사진들 [5] 고냉이좋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300 21
191603 성경험 [2] 우미바라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245 3
191602 오쿠야스는 적어도 누구엄마를 위해 하는 행동은 안하잖아 [11] ㅇㅇ(118.235) 10.16 1051 59
191601 죠죠 관련된 책은 이제 무서워서 못읽겠어 [5] ㅇㅇ(223.39) 10.16 304 2
191600 옥구랑 체리의 차이점 [19] ㅇㅇ(110.13) 10.16 1381 62
191598 죠죠 공식 이태리 투어 알고보니 [3] 고냉이좋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224 4
191597 푸고가 기아초에게 수학 가르키면 [1] 벅민스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189 1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