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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년대초반 일본 게임에 대해서
필피쉬의 인터뷰 념글 보고 써봄 00년대 중반까지만 해도 일본은 세계에 어느정도 통하는 게임을 만들고 있었음 항상 글로벌하게 잘나가던 닌텐도를 제외하더라도 로컬 느낌이 강하던 당시 서양 고티 어워드에서 상을 탄 바하4라던가 흥행과 비평면에서 큰 재미를 본 데메크3 철권5 파판12 라던가 이코를 만든 우에다 후미토의 완다와 거상도 이때당시에 만들어져서 필피쉬가 말하던 gdc에서 고티를 수상하기도 했었음그런데 이때당시에 일본 게임업계에 큰 변화가 생기게 되는데 일단 캡콤의 스타 디렉터들이 다수 퇴사한게 컸음바하의 미카미 신지, 데메크의 카미야 히데키, 록맨의 이나후네 케이지등 인기 디렉터들이 전성기를 달리고 있던 캡콤열차에서 전부 뛰어내리고데메크4는 괜찮았지만 바하5,6 록맨 x7 등은 처참한 퀄리티로 악평을 받았었음그런데 악재는 이뿐만이 아니었음 새로운 게임기인 ps3의 엉망진창인 환경 일단 FPS의 아버지 존카멕이 엑박 360의 개발환경을 칭찬하면서 반대로 난색을 표한 개발환경이 있었고 경쟁기기인 XBOX 360보다 100달러 비싼 제품의 가격 생산량 자체도 문제가 있어서 초기에 품귀사태도 심했고 이러다 보니까 플스3으로 출시된 게임을 역으로 PS2 로 이식하거나 NDS WII 같은 전세대 게임기 성능에 머무르는 제작사가 많았음그리고 이에 비해 서양은 xbox360이나 pc로 게임을 제작하고 플레이하면서효율 좋은 고성능 게임기를 활용하게 된거임...그리고 00년대 말 일본 게임이미지를 고정 시킨 특정게임이 발매되게됨 https://youtu.be/4H1UEHX_7X8 FINAL FANTASY XIII us Trailer FINAL FANTASY XIII us Traileryoutu.be파이널 판타지 13 파판12 발매후 3년만에 발매된 해당게임은 ps3 기준 최상위 그래픽에. 인기 시리즈인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 최신작이라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지만펄스의 팔씨의 르씨가 코쿤에서 퍼지로 대표되는 이해 안되는 고유명사의 남발이나 마을이나 npc 같은 상호작용이 없고 일자진행형으로 진행되는 게임방식 때문에 전투 스토리 전투 스토리 같은 느낌으로 지루한 플레이를 반복하게 했다고 함..심지어 이 게임은 760만장 이상이 판매 되기도 해서 일본게임의 이미지를 고정시키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수행함..물론 이무렵에도 닌텐도는 진짜 잘나갔고 슈퍼스트리트 파이터4나 메탈기어 솔리드 피스워커 같은 괜찮은 게임이 나오긴 했지만 메인 스트림에선 많이 밀려날수밖에 없었음2010~12년도에 이런 게임이 발매 되고 있었으니까...IGN에서 12년도에 개제한 JRPG에 대한 칼럼이나 필피쉬의 답변도 저 과정에서 나왔던거고 그런데 사실 11년도쯤 부터 일본게임에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었음 평론가들에게 호평을 받으면서도 완전 생소한 방식의 게임성을 들고와서 호평만큼 팔리진 못했던 데몬즈 소울의 후속작 다크소울 11년 출시 되고 1년만에 120만장 이상 팔리면서 전작의 총 판매량 100만장을 넘겼고2012년 DLC인 심연의 아르토리우스가 나오면서 완성 되었고. 인기 시리즈화로 발돋음 할 수 있게됨 그리고 페르소나4의 완전판인 페르소나 골든이 2012년 연말에 미국/캐나다에 출시되면서 살짝 글로벌화에 발을 올리고 드뚀이 전작이 발매되려고 하고 있었음
작성자 : ㅇㅇ고정닉
일본 브레베, 도쿄 슈퍼 랜도너 후기
[시리즈] 일본 라이딩 후기 · 자린이 홋카이도 라이딩 후기 · 일본 시코쿠 섬 라이딩 후기 · 일본 자전거 최고봉 라이딩 후기 · 일본 나카센도 온타케산 라이딩 후기 (feat. 곰) 오랜만에 일본 라이딩 후기입니다선메달 인증평소 200키로까지는 종종 타는데 그 이상은 쉽게 발이 가지 않던 찰나올해 초에 브레베에 대해서 알게되었고 특히 집근처가 거점인 브레베 클럽이 있길래 브레베 한번 참가해볼까 하다가 참가한 김에 슈퍼랜도너까지 도전하게 됐음처음은 도쿄에서 시즈오카 이토까지 왕복하는 200키로 코스평소 자주다니던 하코네 아타미 코스에 전체적으로 획고도 낮은 쉬운 코스였고벚꽃이 막 피기 시작할 때라서 천천히 구경하면서 탐PC였던 네부카와역건물 밖에서도 역사 안으로 보이는 기차 철로와 바다가 보여서 젤 기억에 남은 듯 ㅋㅋ그 다음으로 참가한 300키로 브레베고텐바를 거쳐서 시즈오카 부근까지 갔다가 후지5호까지 올라갔다오는 코스근데 야간 출발 코스라서 전날 잠을 거의 못자는 바람에 뭔가 전체적으로 굉장히 힘들었던 기억밖에 안나네 ㅋㅋ특히 밤새서 150키로 라이딩 후에 후지에서부터 후지5호까지 올라가는 아사기리 업힐이제보니 평균경사도는 그렇게 안높은데 30키로가 정말 길더라..옆에보면 계속 후지산이 보여서 경치는 좋은데 기력이 없었는지 사진을 못찍었네 ㅋㅋ400키로 브레베는 고후분지를 돌아 스와호까지 갔다오는 코스특히 구간구간 큰 업힐을 경유하는 코스라 획고가 생각보다 높아서 후반에 퍼졌다초반에 간토 산지 여기저기 오르락내리락하다가 고후로 내려가기전 마지막 고개인 사사고 고개표고 1100정도인 사사고 고개에서 표고 250의 고후까지 내려온뒤 다시 표고 1100정도인 스와호까지 쭉 올라가서스와호수 근처에 있는 모든 스와대사들을 돌아보고 다시 고후로 내려왔더니자정이 다되가는 시간에 다시 후지5호까지 올라가는 20키로가 넘는 업힐이 시작업힐 자체는 그렇게 어려운 업힐이 아닌데 한밤중에 차들도 거의 안다니는 가로등도 거의 없는 산길, 야생동물들 울음소리에종종 가드레일 넘어로 사슴떼들이 나를 쳐다보고 있으니멘탈잡기가 어렵더라그래서 결국 다른 브레베 참가자 기다리고 잡아서 올라갔다업힐 끝에 있던 와카비코 터널뭔가 조명부터가...그리고 마지막으로 지난 주말에 참가한 600키로 브레베지금까지 지나왔던 코스들을 하나로 합친 코스초반에 시즈오카까지의 평지구간에 순풍이라서 시간을 많이 벌어놨더니 400키로 타고 숙소에서 짧게 가수면하려던게 6시간정도 딥슬립했음꽤 다리도 괜찮아져서 딱히 큰 트러블 없이 마지막까지 600키로도 완주 성공했음이렇게해서 서도쿄 클럽 슈퍼 랜도너 달성함사실 마지막 600키로 타면서 슈퍼 랜도너 타이틀작 끝났으니 다시는 초장거리 라이딩은 안타야지했었는데오자마자 SR600 산악 브레베 알아보고 있는게 함정쨋든 조인 슈퍼 랜도너
작성자 : Aika고정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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