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 강사 겸 배우 양정원이 아찔한 비키니 자태를 과시했다.1일, 양정원은 인스타그램에 발리에서의 휴가 사진들을 공개했다.사진 속 양정원은 얇은 끈으로 이어진 아슬아슬한 비키니를 입고 수영을 즐기는 모습이다. 그녀의 뽀얀 흰 피부와 늘씬함이 돋보이는 기다란 기럭지가 인상적이다.허니문을 즐기는 중인 양정원 /사진=인스타그램지난달 결혼한 양정원은 현재 허니문을 즐기는 중으로 보인다. 결혼 소식이 알려질 당시 그녀의 남편이 연상의 재력가로 알려져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한편, 그녀의 소속사인 웰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8월, "양정원이 소중한 인연을 만났으며 결혼 후에도 활동을 계속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양정원은 2008년, tvN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3'에 출연하여 배우로 데뷔했다.▶ '의료사고' 고은아, 코 재수술 상담 후 좌절…"비용 중형차 한 대 값"▶ '비♥' 김태희 "길거리 캐스팅? 나갈 때마다 받았다...과장아냐"▶ '148cm' 홍영기, 아들의 예측 성인 키 '162cm'..."엄마 유전자라 미안"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