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AD ★에듀윌 공무원 플래너 100% 무료 운영자 21/01/15 - -
공지 천안고 갤러리입니다. 포도맛짬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0.31 574 11
979 65기들아 이거 맞냐? [2] ㅇㅇ(59.27) 01.17 54 0
978 천고 월봉보다 잘하냐??? [5] 뚱따리(121.185) 01.16 103 0
976 청마반 자습실 의자 어디건지 좀 알려줄 후배님 없나 [4] ㅇㅇ(119.70) 01.14 129 1
975 ㅇㅇ(112.146) 01.14 102 0
973 충청권 입결순위 [6] ㅇㅇ(211.36) 01.12 229 0
972 천안고 최대 장점 [2] ㅇㅇ(112.146) 01.12 175 2
971 다들 천안고 왜왔노? [6] 머투수양현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2 189 0
970 싸발 슨상들 물갈이될때 난 떠나네 [7] ㅇㅇ(112.153) 01.10 201 0
969 너네 대학 어디 가냐 [6] ㅇㅇ(112.146) 01.10 192 0
968 예비 고1들이 천고와서 좋은점 [6] ㅇㅇ(1.248) 01.10 186 2
967 예비 고1 꿀팁 [4] ㅇㅇ(124.57) 01.10 145 0
966 천고 탈갤 달다 [7] ㅇㅇ(175.120) 01.09 175 0
965 3학년 게이들아 [3] ㅇㅇ(59.27) 01.09 162 0
964 천고에서 자퇴 수시 정시 정리해줌 [13] ㅇㅇ(119.70) 01.08 262 0
963 3학년들 졸업하는 김에 팁 하나씩 남겨주자 [6] ㅇㅇ(222.114) 01.08 205 3
962 3학년 되는 게이들이 꼭 수시챙겨라 [1] ㅇㅇ(175.120) 01.08 150 0
961 3학년 선뱃님들 탈출 축하드립니다.. [6] 대깨천(122.35) 01.07 171 3
959 드디어 이 학교 탈출이다 [1] ㅇㅇ(1.248) 01.07 87 0
958 아까 3학년 복도에서 [3] ㅇㅇ(211.109) 01.07 123 3
957 드디어 탈출이다 [1] ㅇㅇ(112.146) 01.07 102 0
956 2학년 졸업식 ㅁㅈ이 연설 코립 명문교 입갤 ㅋㅋ [3] ㅇㅇ(223.39) 01.07 145 0
955 이학교가 병신인 이유 [1] ㅇㅇ(223.39) 01.07 134 0
954 ㅈ망천고시발 ㅇㅇ(223.39) 01.07 92 1
953 아니 시발 이 학교는 데이터 왜 안터지냐 ㅋㅋ ㅇㅇ(223.38) 01.07 93 1
951 하 칸수가 떨어졌다 [2] ㅇㅇ(112.146) 01.06 138 0
950 최O나 수업평가 [1] initial(223.39) 01.06 151 1
949 19년도 졸업생인데 김영진, 김관식 쌤 잘계시냐 [3] ㅇㅇ(211.36) 01.06 158 1
948 고대 최저 못맞춘 3학년 누구냐?ㅋㅋ [8] ㅇㅇ(106.101) 01.06 251 5
947 궁금해서 그러는데 내일 왜 가는 거임? (3학년) [7] ㅇㅇ(1.228) 01.05 165 1
946 3학년 입시결과 앙망합니다 [4] ㅇㅇ(222.118) 01.05 197 0
945 ddalbock.avi 노모버전 올림 [3] ㅇㅇ(211.36) 01.04 275 9
944 ㅆㅂ.. [2] ㅇㅇ(1.228) 01.04 139 0
943 천갤 조회수가 높아진다 = 천고 망조가 짙어진다 [1] ㅇㅇ(1.247) 01.03 141 0
942 문과 vs 이과 [3] ㅇㅇ(124.57) 01.03 160 0
941 천고사진 2 [4] ㅇㅇ(119.70) 01.02 278 5
939 갤 망했노누농 ㅇㅇ(115.136) 01.02 119 0
938 커리어인턴십 세뇌 조심해라 ㅇㅇ(112.146) 01.02 164 2
937 근데 계속 좆천고 좆천고 하는데 [4] ㅇㅇㅇ(119.70) 01.01 248 2
936 천붕이들아 천고가서 내신 졷박아도 의대갈수 있다 [2] 병신(118.235) 01.01 242 0
935 해피뉴이어 [2] ㅇㅇ(1.248) 01.01 100 0
934 새해 복 많이 받아라 게이들아 [1] 포도맛짬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1 95 0
933 올해도 천고에서 버티느라 수고했다 [2] ㅇㅇ(112.146) 20.12.31 180 3
932 엿보기 구멍 노모 ㅇㅇ(223.62) 20.12.31 177 1
931 진로실컴 입갤 ㅋㅋ [2] ㅇㅇ(180.81) 20.12.31 173 0
929 시발... [2] 2학년(180.81) 20.12.30 169 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