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592 설문 ‘전화위복’ 중간 투입되어 극 빛낸 대체 배우는? 운영자 21/01/19 - -
2256 일반 ㄹㅇ 신라가 여자한테 인기 존나 많을 타입임 ㅇㅇ(223.38) 01.21 9 0
2255 일반 타마키 진짜 존나 이쁘고 귀엽네 ㄹㅇ ㅇㅇ(223.38) 01.21 4 0
2254 일반 진짜 83장 이해가 너무 안가는데 왜이럼??? ㅇㅇ(223.38) 01.21 6 0
2253 일반 신라 다시그려봤다 [1] ㅇㅇ(110.13) 01.20 75 3
2252 일반 인카 왜이리 좆같냐 ㅇㅇ(118.222) 01.19 48 0
2251 일반 조반니랑 신라그려봄 ㅇㅇ(110.13) 01.19 76 6
2250 일반 이 애니 이렇게까지 망할애니가 아닌데 왜 망햇지 [3] ㅇㅇ(14.33) 01.17 101 0
2249 일반 이거 3기는 안나오겠지? [2] ㅇㅇ(223.33) 01.17 149 0
2248 일반 전도자들 왜캐 꼴리게 생김 [1] ㅇㅇ(58.29) 01.15 131 0
2247 일반 이거 애니 재밌냐? [2] ㅇㅇ(110.13) 01.15 148 0
2246 일반 쇼우 죽을거 같지 않냐? [8] 간다간다뿅간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3 183 0
2245 일반 닉살사람 [4] ㅇㅇ(219.250) 01.12 140 0
2244 일반 타마키 성우도 타마키랑 ㄹㅇ 찰떡인듯 [1] ㅇㅇ(223.38) 01.12 86 1
2243 일반 진짜 애니 역대급으로 타마키는 진짜 씹오짐 씹머꼴 ㅇㅇ(223.38) 01.12 78 1
2242 일반 이제 곧 엔딩이라기엔 너무 떡밥많지않냐 [4] ㅇㅇ(118.44) 01.12 218 0
2241 일반 그래서 신라 아빠는 신 비슷한거임? 간다간다뿅간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1 56 0
2240 일반 불소 매드 만들던거 다 만들어왔다 [2] 아티art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1 57 3
2239 일반 이거 3기 나오려나? 간다간다뿅간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1 59 0
2238 일반 나도 아서같은 능력있으면 간다간다뿅간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1 100 0
2237 일반 번역 이렇게 돼있으니까 싸구려 광고 전단지 같네 ㅋㅋㅋ 간다간다뿅간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1 118 3
2236 일반 이 애니 주인공은 이제 애로우다 간다간다뿅간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0 136 1
2235 일반 저거너트 이새끼 너무 설정파괴 아니냐?? [3] ㅇㅇ(39.7) 01.10 207 0
2234 일반 진혼 그병신같은걸 꼭해야하나 [4] 간다간다뿅간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9 121 0
2233 일반 주인공 아빠 없음?? [2] 간다간다뿅간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9 110 0
2232 일반 반즈 도깨비는 어떻게된거임? ㅇㅇ(172.104) 01.08 119 0
2231 일반 불소 야짤의 아상과 현실 [2] ㅇㅇ(118.44) 01.08 249 0
2230 일반 이거 애니를 어디서봐?? [7] 중력에몸을맡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7 184 0
2229 일반 주인공 씨발련 [1] ㅇㅇ(110.70) 01.07 186 4
2228 일반 애니 마지막화 기준 [3] ㅇㅇ(125.181) 01.07 157 0
2227 일반 오늘자 화 봤다 아티art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6 142 0
2226 일반 마키 피규어는 왜 없어? ㅇㅇ(1.210) 01.06 47 0
2225 일반 248화 좋네 [2] ㅇㅇ(1.241) 01.06 250 0
2224 일반 내일 248화 올라오던가 [1] 아티art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5 185 0
2223 일반 이번학법규 소붕이귀염(124.48) 01.05 32 0
2222 일반 아니 저거노트 대체 뭐임 [4] 무한t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4 236 0
2221 일반 달 형태는 작가 취향인가? ㅇㅇ(175.223) 01.04 127 0
2220 일반 게이들아 이 애니 꼭지 나오냐? .(175.114) 01.04 102 2
2219 일반 신라는 커플 안생길듯 ㅇㅇ(118.44) 01.04 146 3
2218 일반 난 애니볼때 성우랑 효과음이 ㄹㅇ 좋더라 [1] ㅇㅇ(223.38) 01.03 80 0
2217 일반 여의방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3 34 0
2216 일반 애로 왜 눈깔 화살표 ㅈ대로 바뀌는 거임 [1] ㅇㅇ(175.114) 01.03 164 0
2215 일반 아즈냥닮은분 존나꼴리네요 ks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2 63 0
2214 일반 어떻게 새해 첫날에 글이 딱 한개만 올라왔냐ㅋㅋ ts마렵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2 44 0
2213 일반 뭔데 1월 1일 글이 아무도 없냐... [2] 두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1 146 0
2212 일반 애로 야짤 그림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31 22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