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834 설문 선배에게 예의범절 깍듯하게 지킬 것 같은 유교 스타는? 운영자 24/02/26 - -
36162 공지 거지존때 손 쉬운 앞머리 드라이 방법 (알아두면 평생 꿀팁) [30] 준하자일서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2.24 10799 85
3123 공지 평범한 장발남의 청담헤어샵 탐험기txt. [36] ㅇㅇ(223.62) 21.03.06 16194 193
22218 공지 장발로 가는 과정 및 머리관리 지극히 주관적인 글 [34] 라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2.07 19511 53
1598 공지 ##장발 입문자 필독## 계속 똑같은 질문들 정리 [32] 헬스하고씹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24 60746 248
49420 일반 머리 칭찬받으니깐 도파민 뿜뿜 나오네 진짜 T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5 9 0
49419 일반 구렛나루 지저분한거 그냥 바리깡으로 밀면 훨낫더라 [3] ㅇㅇ(14.56) 20:42 27 0
49418 일반 난 숱 쳐야함? [2] ㅇㅇ(210.223) 20:26 64 0
49417 일반 원더풀월드 영상 괜히 봤네 ㅋㅋㅋㅋㅋ EHTB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57 65 0
49416 일반 머리카락이 멈췄나 [1] ㅇㅇ(183.99) 17:51 62 0
49415 일반 머리감는게 이리 간단했나 유라병장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47 54 0
49414 일반 머리가 더 안자라는 느낌 [14] ㅇㅇ(118.235) 17:42 201 7
49413 일반 장붕이 진로고민 [2] 장붕이(122.34) 16:47 163 0
49412 일반 안녕하세요 1년정도 길럿습니다 [2] ㅇㅇ(125.178) 16:45 197 3
49409 일반 구렛나루 어케해요? [5] 장붕이(211.176) 14:57 175 0
49408 일반 장발 면접? 취업 관련 얘기 짤막 [6] ㅇㅇ(121.172) 14:52 148 0
49407 일반 여기서 머리 다묶일려면 얼마나걸리냐 [2] ㅇㅇ(221.142) 14:40 174 1
49406 일반 뭐사야됨 [1] 장붕이(211.107) 14:02 54 0
49405 일반 여기서 리프컷하려면 얼마나걸림? [1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2 231 0
49404 일반 장발갤 젤 좆같은 부류 ㄹㅇ… [3] 장붕이(211.235) 11:32 289 4
49403 일반 존나 웃긴게 ㅇㅇ(219.248) 11:21 70 1
49402 일반 장붕이 오늘 아침에 메두사 컷 했다.jpg [11] ㅌㅂ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32 434 10
49401 일반 얼마나 더 길러야 장발되냐 [10] 모모카(110.70) 09:47 419 15
49400 일반 고민중임 [3] ㅇㅇ(133.159) 07:30 209 0
49399 일반 트리트먼트 어노브 쓰는 사람 있음? [2] 장붕이(59.16) 03:38 76 0
49398 일반 장갤 제일 병신같은 글 GOAT [4] ㅇㅇ(211.36) 03:12 528 18
49397 일반 반곱슬인데 트리트먼트 유무 중요한가? [2] ㅇㅇ(219.248) 00:23 104 0
49396 일반 자신의 와꾸가 해외에서 먹히는지 알아보는법 [5] ㅇㅇ(211.228) 00:14 373 5
49393 일반 투블럭 장발 어떤데? [13] 장붕이(125.247) 03.02 454 1
49392 일반 머리카락 탄건 어캄? [3] 장붕이(39.7) 03.02 151 0
49391 일반 장붕이 짧머부터 장발거지존까지 사진 [72] EHTB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2 920 26
49390 일반 올백완묶은 진짜 존나 잘생겨야 소화가능한거 아닌가 [7] T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2 422 1
49388 일반 남자 장발은 회사같은대 취업하기어려움? [7] 장붕이(218.148) 03.02 299 0
49387 일반 화장실 앞에서 흠칫흠칫 하는거 개 좆같네 시발 [23] 장붕이(223.39) 03.02 270 0
49386 일반 내머리 허쉬컷 ㄱㄴ? [5] ㅇㅇ(118.235) 03.02 406 0
49384 일반 앞머리 볼륨 ㄹㅇ 어케 유지하냐 [11] 장붕이(118.235) 03.02 265 0
49383 일반 저 머리 얼마나 걸릴까요?ㅠㅠ [9] 장붕이(106.101) 03.02 405 0
49382 일반 아니 왜 사진들을 다 상탈하고 올리는거야 [5] 장붕이(118.235) 03.02 419 5
49381 일반 이 머리 좆간지네 [3] 장붕이(223.39) 03.02 456 0
49380 일반 이거 장발 접어야 되냐? [3] 장붕이(118.235) 03.02 457 3
49379 일반 혹시 나도 탈모야 이거?? [11] 장붕이(24.86) 03.02 423 2
49377 일반 날씨 개추으면 개추 [3] 장붕이(118.235) 03.02 281 5
49376 일반 앞머리 뒷머리 차이날땐 어캐해 [3] ㅇㄷㅇㄷㅇㄴ(221.152) 03.02 174 0
49375 일반 고데기 요즘 퇴물임? 구르프만 사도돼? ㅇㅇ(110.9) 03.02 267 0
49374 일반 현재 머리 상태인데 뒷머리 좀 짜를까 [1] 장붕이(165.91) 03.02 312 0
49372 일반 님들 떡칠 때 머리 묶음? 머리띠함? [17] 장붕이(223.39) 03.02 371 2
49371 일반 탈장마렵내 미야조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2 80 0
49370 일반 아 시발 걍 정리 안하고 쭉 기른다 ㅇㅇ(106.101) 03.02 101 0
49369 일반 장발 잘 어울리는 사람 특징 [2] ㅇㅇ(175.120) 03.01 618 7
49367 일반 장붕이들 학교 다닐땐 장발 어떻게 기름?? [7] 장붕이(210.178) 03.01 289 0
49366 일반 나도 장발이야 [1] 슬로우,나나세사랑해(116.40) 03.01 354 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