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가장 효과적으로 부캐 활용하는 스타는? 운영자 20/08/12 - -
공지 신고글 공지 [18] tedd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12 1120 0
공지 8월 개인방송 일정 및 트위치 및 도유 주소 [2] tedd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6.01 15647 14
1715449 오늘 ㅅㅂ ㅈㄴ ㄱㅈㄷ... [3] Ape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5 38 0
1715447 오늘 릴리아 나오려나 [3] 안동의솔킬머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2 124 0
1715445 이거 라커룸 영상 브금 제목 뭐냐? ㅇㅇ(143.248) 10:56 74 0
1715443 생각없이 택배 이것저것 존나 시켰는데 ㅇㅇ(211.36) 10:29 206 0
1715442 8시 경기네 오늘 ㅇㅇ(121.133) 10:29 62 0
1715441 T1 경기력 떡상 기원 24일차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5 63 0
1715440 つ ◕_◕ ༽つT1 TAKE MY ENERGYつ ◕_◕ ༽つ [12] ㅇㅇ(175.223) 10:24 86 0
1715439 상혁이 요즘 솔랭폼 어떰? ㅇㅇ(110.70) 10:23 144 0
1715438 ㄱㅈㄷ [13] 슼붕2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16 0
1715435 준식이 방송중이네 ㅇㅇ(223.62) 10:10 116 0
1715434 E레기) 커즈의 그라가스 최애 스킨은 ???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48 462 21
1715433 15년도 롤드컵 다시보는데 [1] ㅇㅇ(118.45) 09:44 222 0
1715432 하나은행, e스포츠 기업 'T1' 전담 마크한다 [17] hhyh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4 1684 39
1715431 김동하라는 이름은 근데 먼가 배우느낌남 [3] ㅇㅇ(116.120) 09:16 331 0
1715430 공트) T1 Wallpaper 공유 [3] 슼붕2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5 694 22
1715429 틱톡 lck 광고 배너도 나오네 ㅇㅇ(106.102) 09:12 162 0
1715428 Week of Legend (feat.Jeesun Park) CLOZ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1 217 3
1715427 슈퍼주니어에서 비주얼멤버는 누구임? [3] ㅇㅇ(116.120) 08:59 352 0
1715426 희철좌도 저런말하는거보면 주위에 안좋은일이 많아서그래 ㅇㅇ(211.226) 08:40 355 0
1715425 T1 공식 또 배경화면 공유 했네 [5] ㅇㅇ(223.33) 08:16 937 15
1715424 피지컬 괴물 ㅇㅇ(211.36) 07:53 379 0
1715423 김희철 어제 방송 클립 [1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17 2377 30
1715420 페이커선수 얼굴나오는 레전드짤 가시고 계신분있나요? [2] dd(8.47) 05:24 407 0
1715418 칸나 점점 잘생겨지는 거 같음 [4] ㅇㅇ(223.62) 04:33 890 0
1715417 페이커님은 hideonbush 계정만 사용하시나요? [1] dd(59.7) 04:15 693 1
1715416 빠커도 펜타킬하면 리플돌려볼까 [4] ㅇㅇ(39.7) 03:31 601 0
1715415 찐막 가능한 부분인가 [3] 우리혁내가지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23 752 0
1715414 페이커 아지르 on [1] ㅇㅇ(175.194) 03:17 387 0
1715412 비하 조롱같은 것도 고소 되는걸 모르는건가 [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0 1083 1
1715410 커즈 고라니 한다 [1] ㅇㅇ(119.204) 02:42 298 0
1715409 어그로 캡쳐 정리하면서 안건데 [2] ㅇㅇ(106.102) 02:38 599 0
1715408 이상혁 개빡쳤겠네 [1] ㅇㅇ(119.204) 02:37 1125 0
1715407 빠커팀 뇌절 실화냐 [1] ㅇㅇ(223.39) 02:35 476 0
1715406 어처구니가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211.213) 02:35 612 0
1715405 황제님 방송 보는데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6 380 0
1715404 시크릿랩 롤이랑 콜라보했네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3 462 0
1715403 페이커 감전 아칼리 연습 [9] ㅇㅇ(175.194) 02:13 1329 0
1715402 8/12 하스스톤 그랜드마스터즈 스위스라운드 결과 [4] 슼붕2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5 300 1
1715401 조마시 트윗 [1] 슼붕2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1 967 4
1715400 티원 ㅎㅇㅌ [4] ㅇㅇ(58.235) 01:29 131 0
1715399 오늘 2경기 [9] 슼붕2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407 0
1715398 과연 이상혁은 솔랭을 돌릴것인가 [1] ㅇㅇ(117.111) 01:18 373 0
1715397 김 정 수 사 랑 해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3 271 3
1715395 T1 경기력 떡상 기원 57일차 [22] ㅎㅇ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5 320 0
1715394 슼붕이들의 예지력을 알아봅시다 [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9 495 0
1715393 전지적 독자 시점 꼭 봐라 [5] ㅇㅇ(222.126) 00:43 1035 0
1715392 씨발 참기 난이도 상 [3] ㅇㅇ(211.192) 00:41 906 0
1715391 씨발 참기 2 [7] ㅇㅇ(59.3) 00:36 105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마이너 갤러리 접근 제한 안내

다음 사유를 준수하지 않을 경우 SKT 마이너 갤러리가 접근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접근 제한되지 않기 위해서는 운영 원칙에 따라 마이너 갤러리를 관리해야 합니다.

사유 : 다른 용도로 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