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211 AD [다나와초특가] 거 드론 날리기 딱 좋은 날씨네 운영자 22/05/16 - -
2204 설문 버는 족족 다 쓸 것 같은 경제력 없어 보이는 스타는? 운영자 22/05/16 - -
2218 공지 [인재채용] 웹 디자이너(UI 디자이너) 모집 - 디시인사이드 운영자 22/05/18 - -
9047 공지 리순신 제독 관련 글, 댓글 금지합니다 [9] 이민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1.22 1340 12
1232 공지 실명과 주소 등이 특정될 수 있는 인물의 언급을 자제하시기 바랍니다. [3] 독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06 668 9
4 공지 위진 남북조 갤러리 운영 원칙 (2020.7.26) 독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21 987 0
6 공지 위진 남북조 마이너 갤러리 신문고 [55] 독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21 1068 0
7 공지 위진 남북조 마이너 갤러리는 승격에 반대합니다. [1] 독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21 556 4
28578 일반 성명 미상의 역참관리 어떻게 됐을까 [1] MajorasMas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6 9 0
28577 일반 서황이 항장이라고 차별받앗다는데 [2] 토투가(221.140) 20:25 15 0
28576 일반 인생은 장연처럼 [1] 토투가(223.38) 18:26 39 1
28575 일반 아니씨발 이게 책이 있었네 ㅋㅋㅋ [2] ㅇㅇ(125.186) 18:24 59 4
28574 일반 우금은 관공이 잡고 장합은 무후가 골로 보내고 [1] ㅇㅇ(182.214) 17:25 48 0
28573 일반 장합도 무후에게 덤비다가 피떡갈비 됐는데 서황 따위가? thinWhiteDuk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12 25 0
28572 일반 서황이 살아있엇다면 갈십석을 줘팼을텐데 ㅇㅇ(121.160) 17:10 22 0
28571 일반 물론 유비에게 반조조 철학이 없었던 건 아님 [8] 갈사모(39.7) 16:44 130 10
28570 일반 서황은 돌려막기용 소방수 느낌임 [1] 황제펭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34 63 2
28569 일반 삼국지 백성틀딱들도 정치 관심많았을까? [3] ㅇㅇ(223.38) 16:08 73 0
28568 일반 김태권의 십자군 만화도 참 사관이 병신같네 [11] ㅇㅇ(121.160) 15:22 113 0
28567 일반 똥북아 남자가 서양에서 게이 취급 받는 원인 중 하나 키르기즈스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1 48 0
28566 일반 조선의 개국공신 의령남씨(宜寧南氏)의 기원.jpg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4 65 3
28565 일반 명나라 분봉왕중에서 주왕은 뭐임? [2] ㅇㅇ(223.38) 12:30 79 0
28564 일반 좆공의 인간미는 여유로울 때 나옴 [4] ㅇㅇ(27.35) 10:29 114 6
28563 일반 좆무위키 성한 문서도 뭔 촉퀴 개소리를 쳐발라놨던데 [3] `12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8 98 3
28562 일반 근데 ㄹㅇ 5호 16국 때도 갓촉 있었으면 재밌었을듯 [1] ㅇㅇ(125.180) 09:22 52 0
28561 일반 길막기 극과 극 [2] ㅇㅇ(218.145) 09:07 65 7
28560 일반 관공이 이통에게 발렸다는 개소리를 분쇄함 thinWhiteDuk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00 60 1
28559 일반 북벌 전패 제갈량 강유는 얼마나 근시안적인거냐 [1] ㅇㅇ(121.160) 08:46 56 0
28558 일반 유키무라마저 삼국지 처발랐네 [6] ㅇㅇ(182.237) 07:18 127 7
28557 일반 魏公卿上尊號奏위공경상존호주 [4] 쬬사모(1.237) 05:38 63 0
28556 일반 왜 나무위키엔 원술,원소는 잘쓰여있는데 [2] ㅇㅇ(121.160) 01:47 100 0
28555 일반 삼국지가 아니라 이국지 아님? [15] ㅇㅇ(121.155) 01:09 128 1
28554 일반 실베에 뜬 현대중국 정치계 파벌싸움 글 토투가(221.140) 05.19 53 0
28553 일반 도겸은 왜 서주를 유비한테 물려준거임? [2] ㅇㅇ(172.104) 05.19 86 0
28552 일반 볼수록 서황이 조조군 장수 원탑인거 같음 [5] 쬬사모(1.237) 05.19 107 1
28551 일반 조선빠는 아닌데 뉴라이트쪽 애들이 [3] ㅇㅇ(223.38) 05.19 66 2
28550 일반 유선 시대 유력할 수 있었던 대권주자들 ㅇㅇ(119.196) 05.19 37 3
28549 일반 이릉대전 이후로 촉과 오가 대립한 적 있나 [3] AKAM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9 73 0
28548 일반 업보론이 세상에 적용되는거라면 토투가(221.140) 05.19 32 1
28546 일반 관성대제 쉴드라는 것들이 어째 다 7군 수몰 관련 내용인 게 참... [1] 갈사모(39.7) 05.19 63 0
28545 일반 서황 얘는 무슨 번지점프 안전요원인가 ㅇㅇ(121.160) 05.19 42 0
28544 일반 요시츠네 개거품임? [2] 환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9 44 0
28543 일반 갓주대학살 업보론 적용가능대상... [1] ㅇㅇ(223.38) 05.19 101 11
28542 일반 서황이 진식 격파한건 언제임 [11] 쬬사모(1.237) 05.19 91 0
28541 일반 법정하고 갈상국하고 당시 권력 누가 더 쎘을까? [1] ㅇㅇ(221.141) 05.19 62 0
28540 일반 임용한 박사님 방송 키자마자 촉빠들이 욕하네 ㅇㅇ(211.186) 05.19 62 0
28538 일반 이거 뭐라는지ㅡ해석좀 부탁 [16] 쬬사모(1.237) 05.19 102 0
28537 일반 적벽대전은 악인 조조가 그간 쌓아온 카르마에 발목을 잡힌 하이라이트임 [3] 갈사모(39.7) 05.19 110 5
28536 일반 기존 중앙정부 중심의 갓실부흥 논리도 반동탁 시점에서 이미 사실상 폐기 갈사모(39.7) 05.19 46 2
28535 일반 왕기가 자오의 역 언급하는게 어디 나옴? [10] 쬬사모(1.237) 05.19 66 1
28534 일반 예전에 꺼무위키 적벽 찬반 그것도 웃겼었는데 [6] ㅇㅇ(118.235) 05.19 103 5
28533 일반 업보보단 작용 반작용의 원리가 더 적당하지않나 ㅇㅇ(223.63) 05.19 39 0
28532 일반 서진이 팔왕의 난으로 씹창난건 그냥 운이 없어서 아님? [5] ㅇㅇ(223.38) 05.19 97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