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성님 아우님들 채용 공고 공지여!! [12] 특수경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5.09 485 16
공지 [추천+찬성 동의필요] 갤러리 이름 변경신청 해부렀네!! [4] 특수경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3.11 588 10
공지 [2019-1-20] 경비.보안직렬 면접 질문 리스트 [10] 특수경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2.05 2257 18
공지 2019년도 각 부처 주관 국가공무원 경력경쟁채용시험 통합 안내 세부내용 [3] 특수경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1.15 673 9
공지 공공기관 지자체 정규직.공무직렬 채용공고는 여기로 [10] 특수경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1.27 3227 28
12856 배달충들 출입관리 하나하나 적으라고 하는게 [1] ㅇㅇ(106.102) 13:55 12 0
12855 경비보안직 초짜 질문드려요.. [6] Jko(220.79) 12:45 61 0
12854 청원경찰 체력시험 준비 할려면 학원 다녀야함 ? [2] ㅇㅇ(223.33) 12:12 43 0
12853 못생기면 경비원 못해... [6] 카타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3 117 2
12852 빤다 [8] 카톡반장(124.53) 09:44 110 4
12851 은행경비 입사자 평균 나이 [1] 꿀지점(125.180) 09:31 65 0
12850 경비들도 멀쩡하게 생긴사람은 결혼 다 하드라 [2] ㅇㅇ(39.7) 07:41 147 0
12849 아니 ㅅㅂ [7] 정식방호직공무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2 107 0
12848 당직때마다 힘든점 [2] ㅇㅇ(223.33) 06:00 95 0
12845 에스텍 합숙교육 [2] 아니 ㅡㅡ(121.159) 01:12 102 1
12844 오늘 퇴사겸 송별회했는데.... [5] ㅇㅇ(223.33) 00:37 205 0
12843 에스택 야간 시급 어떻게 계산하나요? [1] 투존ㅈㅋ(223.62) 05.25 75 0
12842 경비 컴활까지 필요하냐? [2] ㅋㅋ(101.235) 05.25 107 0
12841 13년도 갱비연봉.jpg [3] ㅇㅇ(39.7) 05.25 194 0
12840 산업은행 질문이요! [8] ㅇㅇ(222.111) 05.25 103 0
12836 몇년전엔 ㄹㅇ 지금이랑 근무시간 똑같고 월급은 130나오고 그랬냐? [3] ㅇㅇ(121.151) 05.25 184 0
12835 에스원 첨부터 정규직으로 뽑냐 [3] ㅇㅇ(175.121) 05.25 166 0
12834 대치 들어가면 주52 깨지지않냐 [2] ㅇㅇ(175.121) 05.25 127 0
12833 ㅇㅅㅌ 승진하면 근무형태 바꿀수있냐 [2] ㅇㅇ(175.121) 05.25 74 0
12832 뉴비 기업보안요원 3주차입니다 조언부탁드려요 [3] ㅇㅇ(223.33) 05.25 142 0
12831 주주야야비비가 좆같은이유.txt [2] %20 ㅇㅇ(117.111) 05.25 261 1
12830 주주야야비비보단 주야비가 [7] ㅇㅇ(180.68) 05.25 164 0
12829 3조2교대도 자는시간 3시간 정도 보장되면 [6] ㅇㅇ(180.68) 05.25 172 0
12828 휴먼 수원 남자도 주간조로 갈 수 있어? ㅇㅇ(125.180) 05.25 65 0
12826 주주야야비비 자기시간 많지않냐? [7] ㅇㅇ(121.142) 05.25 222 0
12825 신임교육 2박3일 받으러갈때말야 [6] ㅇㅇㅇ(121.155) 05.25 161 0
12820 환경미화원 체력셤 걍 통과할거같은데 [2] 키키룰루(39.7) 05.25 143 0
12819 환경미화원 우습게 보지마라.. [5] 마오타오(119.71) 05.25 229 1
12817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vs 소나타 하이브리드 [16] ㅇㅇ(223.39) 05.25 168 0
12816 알쓸신잡 [3] ㅇㅇ(121.185) 05.25 120 0
12815 오늘 거수자 검거만 11건정도 했다 [4] ㅇㅇ(106.102) 05.25 225 2
12813 인공 3조2교대 계속 갈거같냐 4조 3교대 절대불가능인가 [3] ㅇㅇ(223.62) 05.25 170 0
12812 사수새끼 때문에 관둬야 하냐 말아야 하냐? [9] SuaeLi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5 242 2
12811 애들아 궁금한거있다 [3] ㅇㅇ(211.36) 05.24 113 0
12809 부랄 [1] ㅇㅇㅇ(106.102) 05.24 69 0
12808 인공을 구할 구원투수는 화웨이다 [1] ㅗ넌(175.223) 05.24 129 0
704 2019년 5월 24일 공공기관 지자체 경비.보안직렬 채용공고 [101] 특수경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6.12 41503 350
12807 우리조 공익(출신) ㄷㄷㄷㄷㄷㄷ [5] ㅇㅇ(106.102) 05.24 216 1
12806 서울대병원 용역 자회사 확정인데?ㄷㄷ [6] 킹속영(211.222) 05.24 255 0
12805 아침에 좆팡 회식했다 [11] 카톡반장(211.36) 05.24 295 4
12802 3조2교 수자공인가.. 4조2교 발전소인가.. 매우 고민된다. [7] 화분(122.37) 05.24 252 0
12801 가스공사 인천기지 특경 놓쳤다ㅠㅠ 막차 놓친거야? [3] ㅇㅇ(223.38) 05.24 176 0
12800 15번째 은행갱비 도전! [4] 으으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4 106 0
12799 수자원 3조2교대 vs 발전소 4조2교대 [11] 화분(122.37) 05.24 234 1
12798 휴먼 수원사업장에서 일하는 갤러들아 [4] 꿀지점(125.180) 05.24 12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