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104926 공지 [공지] 해외지수,선물,외환,원자재 실시간 확인 [24] nels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0.09 84409 78
2930094 공지 ETF에 대한 개념 정리 [104] nels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3.22 42718 292
1921228 공지 실투갤 정치글 차단 및 삭제 가이드 라인ver1.2 [16] 삼성전자곰매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8.10 45397 108
3814379 일반 kg ets는 딱 이거 반대엿슴 리프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3 6 0
3814378 일반 코리아 디스카운트 리프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9 16 0
3814377 일반 많은 주식관련 갤이 있지만 좆망한 실투갤에 왜이리 정이 갈까 [1] ㅇㅇ(39.7) 00:30 22 1
3814376 일반 분석이 끝난 관심종목공개! ㅇㅇ(58.140) 00:28 13 0
3814375 일반 모든 경제지표는 허상 아님???? ㅇㅇ(110.70) 00:01 24 0
3814374 일반 엘살바도르 망하고 코인 2억되기 vs 코인 만원되고 엘살바도르 떡상 ㅇㅇ(110.70) 06.20 23 0
3814373 일반 QQQ가 코스피200 같은거임? [2] ㅇㅇ(222.120) 06.20 11 0
3814372 일반 빨리 엘살바도르가 망했으면 ㅇㅇ(110.70) 06.20 38 0
3814371 일반 삼전도 학살당하며 굴욕 당하기 vs 플라자 웃으며 고점에서 운지 ㅇㅇ(110.70) 06.20 22 0
3814370 일반 태양광 주식 존나 오르겠네 ㅇㅇ(14.37) 06.20 44 0
3814369 일반 원전이 가성비 최고다 ㅇㄱㄹㅇ(49.169) 06.20 31 0
3814368 일반 주식하는 놈이 일뽕을 하는게 도무지 이해안됨 ㄹㅇ [6] ㅇㅇ(110.70) 06.20 96 0
3814367 일반 냉혹이 개소리하는거 그립누 [1] ㅇㅇ(167.88) 06.20 112 7
3814366 일반 우울하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2] firstfrui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38 0
3814365 일반 한진해운빼고 다 극복한듯 [2] 깡통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46 0
3814364 일반 증권갤이랑 합병 연락! [6] 여왕개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103 1
3814363 일반 무슨 친환경에너지같은소리하누 깡통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24 0
3814362 일반 미국은 이미 태양광 에너지가 가장 쌈. [7] ㅇㅇ(121.163) 06.20 79 3
3814361 주식 주린이 도움.. ㅇㅇ(124.54) 06.20 37 0
3814360 일반 와 깡통이 돈 벌었노 [1] ㅇㅇㅋ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49 0
3814359 일반 원전이 가장 친환경이지 [4] ㅇㅇㅋ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55 0
3814358 일반 34060 풋!! [1] 깡통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33 0
3814357 일반 설치할때 환경파괴되는거 1도생각안함ㅋㅋㅋ 깡통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27 1
3814355 일반 반도체공장 전기 ㅈㄴ쓰는데 [1] 깡통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40 0
3814354 일반 친환경적인 전기생산 ㅋㅋ 깡통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20 0
3814353 일반 비코 다시오르겟네 깡통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40 0
3814352 일반 원전해야된다는 애들 나라 망치려고 작정했나? [11] ㅇㅇ(121.163) 06.20 87 3
3814351 일반 가끔씩 차끌고 나가서 좋은 자연에서 힐링하다 오는 애들 있냐 ㅇㅇ(49.142) 06.20 23 0
3814350 일반 매매원칙 어겨서 물렸는데 [2] ㅇㅇ(106.102) 06.20 45 0
3814347 일반 신축 오피 사무실로 월세 살까하는데 주변에 공단있으면 외노자들 사냐? [1] ㅇㅇ(116.123) 06.20 27 0
3814345 일반 비트 2차하락시작인가 깡통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22 0
3814344 일반 놓칠줄도 알아야한다.. 깡통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24 0
3814343 일반 쓰잘데기없는매매말고 그냥 한큐에 10억씩 넣어서 1퍼먹고 해외여행다니고 ㅇㅇ(211.181) 06.20 35 0
3814342 일반 자기전에 매매원칙 다쓰고 잠. 7 장정도불량인데 [2] ㅇㅇ(211.181) 06.20 53 0
3814341 일반 슬슬 최강이 될 준비를 해 볼까 [3] Asse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84 0
3814340 일반 내일 장열리는데 너무 긴장된다. ㅇㅇ(211.181) 06.20 24 0
3814339 일반 코인보고있우니까 정신이맑아지누 깡통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35 0
3814337 일반 코인은 선물의힘이 강하고 깡통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31 0
3814336 일반 비트 솔직히 차트 모르는 코린이가봐도 ㅇㅇ(59.22) 06.20 53 0
3814335 일반 카드캡터체리.. 깡통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26 0
3814334 일반 날아라 슈퍼보드 %~ 깡통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16 0
3814333 일반 비트코인 화폐인정국가 깡통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20 37 0
3814332 일반 비트를 ㅇㅇ(59.22) 06.20 15 0
3814330 일반 현재 화이자, 모더나 백신 외에는 변이에 대응 안 되는 듯 ㅇㅇ(185.54) 06.20 48 0
3814329 일반 윤석열 x 파일 ㅇㅇ(106.102) 06.20 6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