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관포 도배
가성비: 중
피지컬 여하: 하 (쉽다는 뜻)
설명: 관통탄 최소 15발씩 장전된 기관포를 도배한 후 디몰리셔를 유인 한다
도배는 밀집된 사각형이 제일 좋으며 요구 개수는 탄 연구에 따라 오차가있겠지만 물리업 4업 기준 7×8 (56개) 로도 잘 된다 (기관포 손실 5~10)
2.0 와서 장전까지도 청사진화 되므로 수고로움이 없는 편이다
2. 독 캡슐 (유인용 기관포 몇대 추가도 가능)
가성비: 상 (좋다는 뜻)
피지컬 여하: 상
설명: 디몰리셔에게 독캡슐을 연사하며 포인트는 머리쪽에 잘 맞추는 것과 같은 곳을 돌게하여 독 구름이 중첩되도록 하는 것이다
이 부분때문에 몸만으로 컨트롤이 어려우면 기관포를 몇대 추가하기도 한다(스런 할배도 이렇게 함)
필요 캡슐수는 니 피지컬에 따라 오차범위가 굉장히 크다 30~50개
1자로 도망치기만 하면 100개를 던져도 체젠을 상회하기 어렵다
3. 탱크
가성비: 하
피지컬 여하: 중
탱크를 실어가든 가서 만들든 탱크를 타서 탱크포로 조지는 것이다
역시 중요한 점은 머리를 잘 맞춰야 하는 것이다
피지컬 관련 갑론을박이 있을거 같은데 개인적으론 독캡이 제일 어려웠다
탱크포탄 필요수도 니가 얼마나 잘 맟추고 1자일때 몸통까지 관통을 잘 시켰냐에 따라 오차 범위가 큰데 어쨌든 기관포 도배나 독 캡슐 재료보단 재료값 많이 든다
이외의 방법들은 별로인게 아니라 그냥 내가 안쓴거니 왜 없음? 싶으면 댓에 달아주라
나 개인의 의견은 팩토에선 가성비보단 피지컬 난이도가 문제가 되는 경우가 많다고 생각되어서 기관포를 추천한다
분명한건 이러한 방법들에 정답은 없다
누구는 이게 낫고 누구는 이게 낫고 그냥 지가 좋은걸 쓰면 된다 무엇이 더 낫다는걸 피력하는건 비정상이다
누군가 반박을 할텐데 그러한 반박댓글까지 다 포함해서 판단 재료로 사용하길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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