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화 인스타그램걸그룹 AOA 출신 배우 도화(본명 임도화, 29)가 오는 6월 결혼 소식을 전했다."모든 순간을 따뜻하게 지지해준 사람"…예비 신랑에 대한 애정 표현도화 인스타그램도화는 8일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지금까지 저를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신 여러분께 직접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 이렇게 인사드린다"며 "다가오는 6월 결혼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함께 공개된 웨딩 사진 속 도화는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예비 신랑과 함께 환한 미소를 지으며, 행복한 예비 부부의 모습을 드러냈다.도화는 예비 신랑에 대해 "모든 순간을 따뜻하게 지지해주고 곁을 지켜준, 정말 다정하고 고마운 사람"이라고 소개했다.이어 "조만간 여러분께도 천천히 소개해 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며 "두 사람의 앞날을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해 주신다면 큰 힘이 될 것 같다"고 덧붙였다.또한 "이 글로 제 결혼 소식을 처음 접하시는 지인 분들이 많을 것 같다"며 "미리 연락 드리지 못해 죄송하다. 늦지 않게 한 분 한 분 연락 드리겠다"고 전했다.도화는 2012년 걸그룹 AOA로 데뷔해 '짧은 치마', '단발머리', '심쿵해' 등의 히트곡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고 이후 배우로 전향했다.▶ "정보 유출했는데 돈까지 내라고?"… SKT 위약금 논란에 국회 제동▶ '나는 반딧불'로 대박 터진 정중식, 한달 수입에 "충격"▶ "실례인 줄 알면 하지마 개XX"전세현, 스폰 제안에 분노 폭팔 무슨일?▶ SK텔레콤 해킹 사태 '2차 충격'… 악성코드 8종 추가 발견▶ 블랙핑크 제니, 수영장 비키니 자태에 '시선 올킬'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