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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형들 유니티 프리팹 삭제 오류 해결좀..

쌩초보(125.182) 2022.10.13 22:05:49
조회 1486 추천 0 댓글 8
														

Destroying assets is not permitted to avoid data loss.

If you really want to remove an asset use DestroyImmediate

이 오류가 떠서 찾아봤더니 프리팹을 삭제하지 말고 복제본을 삭제하라고뜸..(에너미 프리팹을 만듦)

에너미 스포너에서 Instantitate 써서 프리팹 복제본(에너미 프리팹으로) 만들었는데 이걸 에너미 프리팹 안에 있는 에너미 스크립트에서

Destroy(gameObject); 로 삭제할려니까 저래뜬다.. 유튜브도 찾아봤는데 똑같이해도 나는 저 오류가 계속뜨네 ㅠㅠ 해결법좀..


이게 스포너 

private bool spawndelay = false;

    [SerializeField]

    private GameObject go2; // 이게 에너미 프리팹 복제본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go2 = GameObject.Find("Enemy");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Spwn();

    }

    private void Spwn()

    {

        if (spawndelay == false)

        {

            Instantiate(go2, new Vector3((Random.Range(-45, 45)), 3.3f, 45), Quaternion.identity);

            Instantiate(go2, new Vector3((Random.Range(-45, 45)), 3.3f, -45), Quaternion.identity);

            Instantiate(go2, new Vector3(45, 3.3f, Random.Range(-45, 45)), Quaternion.identity);

            Instantiate(go2, new Vector3(-45, 3.3f, Random.Range(-45, 45)), Quaternion.identity);

            

            spawndelay = true;

            StartCoroutine(SpwnDelay());

            

        }

    }

    IEnumerator SpwnDelay()

    {

        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5.0f);

        spawndelay = false;

    }


}

글고 에너미 프리팹 안에있는 에너미 스크립트에 이 코드가 있슴 

public void Died(float damage)

    {

        enemyhp -= damage;

        if (enemyhp <= 0)

        {

            

            Debug.Log("hp 0");

            Destroy(gameObject);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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