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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제작 일지, 토론, 잡담, 리뷰 등 인디 게임 개발과 관련 된 내용을 작성해주세요.
봄네코(promise0223)
디시콘쓸려고만듦(kimmsssi…) 파베르Dev(jaba001) longZam(tmddnr30…) 김메가(scw97310…) dawnDev(onlygame)
2016-01-14
게임 제작 일지, 토론, 잡담, 리뷰 등 인디 게임 개발과 관련 된 내용을 작성해주세요.
봄네코(promise0223)
디시콘쓸려고만듦(kimmsssi…) 파베르Dev(jaba001) longZam(tmddnr30…) 김메가(scw97310…) dawnDev(onlygame)
2016-0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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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 말머리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추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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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68 | 설문 | 힘들게 성공한 만큼 절대 논란 안 만들 것 같은 스타는? | 운영자 | 24/06/10 | - | - |
2870 | 이슈 | [디시人터뷰] 웃는 모습이 예쁜 누나, 아나운서 김나정 | 운영자 | 24/06/11 | - | - |
161634 | 공지 | 취.업관련 이야기 금지 [9] | 파베르Dev | 24.06.05 | 557 | 6 |
159490 | 공지 | 인디 게임 개발 갤러리 규칙 - 질문 전 필독!! [25] | 에뚜 | 24.05.10 | 962 | 3 |
52873 | 공지 | 게임제작 초심자를 위한 글 모음 [9] | Goranic | 20.07.02 | 64680 | 52 |
123789 | 공지 | 뉴비 개임개발 하려는데 뭐부터 해야하나요 복사본 [14] | 흉황 | 23.04.11 | 12511 | 22 |
162112 | 💬 | Pencil2D랑 비슷한데 더 안정적인 2D 애니메이션 툴 업슴?? [7] | 김메가 | 01:35 | 62 | 1 |
162111 | 📜일지 | 최적화 진짜 신경 안쓰고 만들어왔긴 한데 [4] | ㅇㅇ(121.128) | 01:12 | 92 | 0 |
162109 | 💬 | 탑다운 2.5d용 md캐릭터 에셋 만들어 주면 무조건 다 살텐데 | ㅇㅇ(39.114) | 00:39 | 46 | 0 |
162107 | 📜일지 | 오늘 지피티 겁나 털고 왔다[개초보주의] [1] | ㅇㅇ(220.87) | 00:25 | 82 | 0 |
162106 | 💬 | 어디서 주워들었는데 인싱 깊었던 말 [2] | SR4 | 00:11 | 118 | 1 |
162103 | 💬 | 뉴비라 감이 안잡혀서 그런데 슬더스 같은 게임도 제작 기간 오래 걸림? [19] | 유나fan | 06.11 | 201 | 0 |
162102 | 💬 | 용기 하나로 아직까지 모델링 중 [3] | 이세상에서빵빠레 | 06.11 | 159 | 0 |
162101 | 💬 | 미소녀엉덩이나오는 올라가기류나 만들어라. [4] | ㅇㅇ(61.97) | 06.11 | 134 | 0 |
162100 | 🐣질문 | c# 이벤트 vs 유니티 이벤트 [4] | ㅇㅇ(112.187) | 06.11 | 158 | 0 |
162099 | 🐣질문 | 무작정 기획서 쓰려하니 어렵네 [1] | ㅇㅇ | 06.11 | 77 | 0 |
162098 | 🐣질문 | 게임기획책중에 타이난이 쓴거 이거 좋음? | ㅇㅇ | 06.11 | 70 | 0 |
162097 | 🐣질문 | 유니티 좆병신같네.. 씬 안 바뀌는 버그 머임? ㅅㅂ [7] | ㅇㅇ(218.232) | 06.11 | 185 | 0 |
162096 | 🐣질문 | 키우기 연령대가 40대라고 오해하는 분들이 있네 [5] | ㅇㅇ(218.232) | 06.11 | 247 | 2 |
162094 | 💬 | 엔터 더 건전 다 좋은데, 왜 보스 잡을때 한대도 안맞아야 [8] | ㅆㅇㅆ(124.216) | 06.11 | 256 | 1 |
162093 | 💬 | 스팀 넥스트 페스트 떠오르는 출시 예정 게임이거 [1] | ㅇㅇ | 06.11 | 120 | 0 |
162092 | 💬 | 흥한 게임에서 사용된 에셋을 쓰는 것은 어떰 [3] | ㅇㅇ(124.53) | 06.11 | 180 | 0 |
162091 | 💬 | 스팀에서 게임업데이트 하고 국가별 언어적용하기 [5] | ㅇㅇ(117.53) | 06.11 | 276 | 10 |
162090 | 💬 | 실베가 뭔지 몰랐는데 [9] | MAYONEZU | 06.11 | 378 | 0 |
162089 | 🐣질문 | 언리얼 좆고수만 [4] | 미월이 | 06.11 | 227 | 0 |
162087 | 💬 | 슬더스가 빠르게 베낀 게임 [17] | dawnDev | 06.11 | 499 | 3 |
162085 | 💬 | 유니티랑 구성 똑같은 애니메이션 패키지가 언리얼에선 28만원이네... [6] | ㅇㅇ(14.55) | 06.11 | 121 | 0 |
162084 | 💬 | 에셋스토어에 2d 캐릭터 몬스터 패키지 만들어서 팔아보려는데 [5] | ㅇㅇ(106.252) | 06.11 | 115 | 0 |
162083 | 💬 | 영광입니다....! [4] | Lighter | 06.11 | 253 | 3 |
162082 | 💬 | 달리면서 고양이 줘패는 게임 업데이트.gif [17] | ㅇㅇ(210.95) | 06.11 | 371 | 1 |
162081 | 📜일지 | 좋은 UI를 찾기위한 나의 여정 (진행중) [5] | MAYONEZU | 06.11 | 365 | 6 |
162080 | 💬 | 중국어로 출시하면 판매에 도움을 많이 줄까요? [1] | ㅇㅇ(61.101) | 06.11 | 174 | 0 |
162079 | 💬 | 또 실베 끌려갔네 [6] | 매튜돌 | 06.11 | 355 | 2 |
162078 | 💬 | 심심해서 찍어봤는데 어떰? [6] | ㅇㅇ(223.222) | 06.11 | 226 | 3 |
162077 | 🐣질문 | 인디 게임 중에 또 재미있는 거 없나요? [2] | ㅇㅇ(183.101) | 06.11 | 172 | 1 |
162075 | 🐣질문 | steamworks에 통계 추가하고있는데 [9] | ㅇㅇ(220.83) | 06.11 | 200 | 0 |
162074 | 📢홍보 | 비주얼노벨 <봄을 부르는 설녀 - 스핀오프> 펀딩 오픈했습니다! [2] | JinYong | 06.11 | 146 | 1 |
162072 | 💬 | 2D 게임 스테이지 하나 모작하는데 1달이면 짧은 시간임? [2] | ㅇㅇ(210.222) | 06.11 | 101 | 0 |
162071 | 💬 | 스팀 출시해본 사람 질문 좀. 리뷰 해줄테니 게임키 보내달라는데. [6] | ㅇㅇ(121.168) | 06.11 | 253 | 0 |
162069 | 💬 | 밑에 질문글이랑 진짜 어울리는 학과가 있는데 | ㅇㅇ(124.28) | 06.11 | 177 | 0 |
162068 | 🐣질문 | 유니티엔진에서 SetActive 함수 쓸때 주의사항 뭐있음? [1] | ㅇㅇ(119.199) | 06.11 | 162 | 0 |
162067 | 💬 | 현실적인 답변 부탁드립니다) 게임 개발을 하고 싶음 전기전자공,,, [29] | ㅇㅇ(39.124) | 06.11 | 473 | 0 |
162066 | 💬 | 내가 20년 이전 심리적 접근한 게임 디자인론을 잘 안믿는 이유 [7] | ㅆㅇㅆ(124.216) | 06.11 | 326 | 7 |
162065 | 💬 | Assertion failed on expression: 'm_LockC [4] | ㅇㅇ(114.204) | 06.11 | 70 | 0 |
162064 | 📢홍보 | 우당탕탕 보안관 게임 출시했어 (피드백 가능할까요) [6] | 홍염 | 06.11 | 536 | 7 |
162063 | 📜일지 | "크리스탈 연대기" 개발일지 - 보스 및 신맵 - [8] | Noah | 06.11 | 258 | 9 |
162062 | 💬 | 개발에 수학 필요한가요 떡밥 결정체가 쉐이더잖아 [5] | ㅇㅇ(124.28) | 06.11 | 311 | 0 |
162061 | 💬 | 맥스랑 블랜더가 아트의 전문성을 퇴화시켰다 [2] | ㅇㅇ(211.203) | 06.11 | 223 | 0 |
162060 | 💬 | 이 글에 나온 사이트 어디임? [2] | ㅇㅇ(210.121) | 06.11 | 219 | 0 |
162059 | 💬 | 쉐이더는 코딩이 아니라 아트인데 프로그래머만 만질수있음 [8] | 마치쨩 | 06.11 | 411 | 1 |
162058 | 💬 | 유니티 유료 에셋 깃허브에서 public 레포로 작업하면 ㅈ됨? [3] | ㅇㅇ(180.81) | 06.11 | 155 | 0 |
162057 | 💬 | 근데 아트 에셋으로 만들고 성공한 겜있냐 [7] | 유나fan | 06.11 | 331 | 0 |
162056 | 🐣질문 | 님들 유니티3d랑 3d 모바일이랑 개발할 때 큰차이는 없음? [3] | ㅇㅇ(210.204) | 06.11 | 158 | 0 |
162055 | 💬 | 인디는 인원이 적다보니 잘팔렸다의 기준이 서로 많이 다른듯해요 [24] | ㅇㅇ(125.132) | 06.11 | 460 | 0 |
162054 | 💬 | 뱀서라이크 기획하다 알게 된 사실 [7] | 태율 (222.98) | 06.11 | 370 | 0 |
162053 | 💬 | 근데 개발 진짜 쫌 어렵다 [8] | ㅇㅇ(118.42) | 06.11 | 601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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