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여조] [긴급] 윤 대통령 탄핵, 공감 52.7 비공감 43.6모바일에서 작성

이재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2.09.22 15:01:32
조회 5536 추천 72 댓글 42
							
79ef8423b38361f13cbbd5e014896a37af8a4655a3d4a1b86a4cf8dc27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66d101566ccf70b0d502cd3e24a4c7156d80067a5d9cbf4260068


ㅈㄱㄴ

자동등록방지

추천 비추천

72

고정닉 47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자동등록방지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617 설문 붕어빵 잘 팔 것 같은 MZ 연예인은? 운영자 23/01/30 - -
2621 공지 받으면 돈이 되는 공짜 개죽이 NFT! 운영자 23/02/03 - -
1450101 공지 널리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10] 김남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0.24 7092 46
1488570 공지 민갤 네임드 분탕, 호감고닉 리스트 [22] Seia_Bernie_Sander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1.09 4414 38
1 공지 이곳은 대한민국 제1정당인 더불어민주당 갤러리입니다. [31] 척추꺾여도문재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3.26 4077 61
1313621 공지 더불어민주당 중앙신고센터 Formal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8.25 2797 1
1366067 공지 유사시 더민갤 대피소 정리 [27] Darth_Bid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9.18 6290 15
1284398 공지 더불어민주당 마이너 갤러리 정규 운영원칙 Formal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8.14 2081 4
1284377 공지 갤러리 이용자 대상 총투표에 관한 규정 Formal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8.14 1991 1
1284360 공지 더불어민주당 갤러리 상세 관리규정 Formal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8.14 2215 2
1638678 일반 환경아 과몰입하지 마라 잼있는동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2 8 1
1638677 일반 걍 이제 먹금시키죠 라이덴카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1 15 0
1638676 일반 조국 전 장관님 1심 선고가 내일 있습니다. 브론브레이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1 14 0
1638675 일반 근데 버스 110 제한 해야됨? 변화의중심기회의경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0 6 0
1638674 일반 중국은 패권국은 둘째치고 저출산부터 대처해야지 [1] 민갤용계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9 13 0
1638673 ⛔운영 차단에 욱하여서 스스로의 사상을 냅다 바꾸는 미물을 [4] ミカ_ホルマリン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8 63 4
1638671 일반 중보갤 가봤는데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8 65 0
1638670 일반 스스로 노예가 되는 한심함은 [4] ミカ_ホルマリン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6 83 0
1638669 일반 수박들 저러는 거 별 거 아니라니까 [1] ㅇㅇ(182.226) 00:14 33 0
1638668 📰정보 언론이 천공의 국정개입 사건을 터뜨린 이유 대구청년(221.143) 00:13 65 2
1638667 ✒️기 “천공 채널 운영하려던 ‘미등록 JBS’, 어떻게 채널 받았나” ㅇㅇ(125.136) 00:13 44 0
1638666 일반 중국이 패권국이 될까? Hchri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2 32 0
1638665 일반 대장동, 성남fc는 1년 넘게 수사중이라 변화의중심기회의경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1 50 0
1638664 일반 념글컷 지금 얼마임? [1] 민갤용계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1 34 0
1638663 일반 성과는 가장 못 내는 새끼가 틈만 나면 성과제 ㅇㅈㄹ 오뚝이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8 33 3
1638662 일반 근데 고속버스 많이 비싸졌네 변화의중심기회의경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8 24 0
1638648 ✍정성 분탕충을 위한 시무7조 민주올리고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2 117 16
1638661 일반 [비상] 현종수 상대로 협박하던 그 새끼 일 저지름 [1] ㅇㅇ(220.80) 00:07 149 3
1638660 일반 근데 내가 윤석열이라도 문통보단 이재명 칠듯 [1] 보리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7 78 0
1638659 일반 대전-광주는 고속버스가 답임. 변화의중심기회의경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5 27 0
1638658 일반 천공 방송해준 방송사가 풀뿌리지방자치를 표방하던데 [2] ㅇㅇ(125.136) 00:04 40 0
1638657 ✒️기 [단독] 정부, 호봉제 유지 회사 세금 혜택서 제외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3 133 3
1638656 일반 이번에 서울대가 정시에 내신반영했다고 개 ㅈㄹ났음 [1] ㅇㅇ(1.228) 00:02 101 4
1638655 일반 나는 사정정국 최소는 2024년 4월까지 최장으로는 2026년까지도 갈듯 [3] 이재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1 111 0
1638654 일반 민주당과 국힘은 탈당편의성부터가 다름 틀딱의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1 95 8
1638653 일반 민붕이 오늘 생일이야 [13] 라이덴카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0 108 15
1638652 일반 이탈리아 극우 집권당 골때리는 점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2 66 0
1638651 일반 예전부터 당내에서 당원의 뜻을 무시한 패거리는 망했더라 [1] 미스틱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2 42 1
1638650 일반 이 기세로는 잼 증손자도 소환할 듯 [2] 변화의중심기회의경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2 97 0
1638649 일반 어머니가 민주당은 왜이렇게 단합안되냐 물으시는데 [5] 부릉바르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2 133 0
1638646 일반 스페인 보수는 VOX랑 연대하다 박살난 경험이 있음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2 54 0
1638645 일반 저쪽은 문통과 이재명 둘 다 치는데 이재명에 더 적극적인 것 같음 [4] 이재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2 156 0
1638644 일반 서대전 경유 ktx 이럼 안되나 [2] 변화의중심기회의경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2 55 0
1638643 일반 그저 쫄보들 ㅇㅇ(211.237) 02.02 44 1
1638642 일반 분탕을 칠거면 좀 제대로 쳐라 [3] 잼있는동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2 119 6
1638641 일반 피터슨의 논리는 피터슨에게도 똑같이 통함 ㅇㅇ(59.10) 02.02 52 4
1638640 일반 [긴글] 지금 한국이 처한 상황 및 세계패권 [4] 딜리버리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2 125 1
1638637 일반 난 사정정국 다 끝났다 봄 [3] 변화의중심기회의경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2 253 0
1638636 🚫병먹 국정갤 갤주선거 홍보 [3] RiceSh0w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2 47 0
1638635 일반 코빈 내심 브렉시트 찬성파 아니었음? [3] ㅇㅇ(182.229) 02.02 58 0
1638634 일반 유읽남 요즘 이선옥이랑 놀던데 [2] 북경오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2 85 0
1638633 일반 갤러 신상보호 차원에서 아까 올리신 대학 합격 인증글 내렸습니다 [5] 장어고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2 141 9
1638632 일반 그런 의미에서 유읽남 이새끼는 대단하다 [3] 유키하나라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2 135 1
1638631 일반 완장다는게 마냥좋은일인가근데 [1] 틀딱의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2 54 0
1638630 🚫병먹 말 달리자 [1] short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2 27 0
1624573 📖문학 <A.D 3023 준석신 월드> [8] LG생활건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6 591 27
1638629 일반 의총에서 당원들 깐 의원이 있다고? [1] ....(125.133) 02.02 109 0
1638628 일반 김종민 이원욱 조응천 이새끼들은 당원에 대한 존중도 없지 ㅋㅋㅋ ㅇㅇ(121.187) 02.02 54 0
1638627 일반 민주당의길은 결국 비전이 없으니까 외면 당하는거지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2 60 1
1638626 📮건의 에코그런트는 2021년 7월부터 민갤 관련 나무위키를 작성함 [1] zerosug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2 84 6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