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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포케로그 자주 묻는 질문(FAQ)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4.06.02 16:09:31
조회 28872 추천 27 댓글 13
														


포케로그 위키

https://wiki.pokerogue.net/gameplay:faq

 


레딧 FAQ

https://www.reddit.com/r/pokerogue/comments/1czask1/faq_and_comprehensive_guide/

 


---------------------------------------------------

안녕하세요, 트레이너 여러분!

반복되는 질문이 너무 많아 자주 묻는 질문(FAQ) 게시물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필요에 따라 정보를 추가하며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질문 게시물이 삭제되고 이 게시물로 연결되었다면, 질문에 대한 답변이 이 게시물 어딘가에 있습니다!

이 게시물은 매우 길기 때문에, 기기에서 검색/찾기 버튼을 사용하세요.

모바일 사용자 이 게시물은 앱에서 보기 좋지 않을 수 있으니, 브라우저에 링크를 복사/붙여넣기하여 더 나은 포맷으로 보세요.


일일 리셋은 언제인가요?

00:00 UTC (한국 오전 9시)

이는 다음과 같은 게임의 여러 측면에 적용됩니다...

  • 새로운 데일리런
  • 전설의 에그 가챠
  • 새로운 일일 포커러스 포켓몬

데일리런이란 무엇인가요?

데일리런은 매일 업데이트되는 50개의 무작위 웨이브로 구성된 게임 모드입니다.

  • 웨이브 50에는 항상 잡을 수 없는 보스가 있습니다.
  • 웨이브 50을 완료하면 프리미엄 에그 바우처(10회 뽑기)를 받습니다.
  • RNG 시드는 모든 사람에게 동일합니다.
  • 반짝이는 포켓몬은 클라이언트 측에서만 보이며, 일일 런에서는 보장된 반짝이가 없습니다.

초기 초보자 가이드/위키 공식 위키에는 간단한 초기 초보자 가이드가 있습니다.

위키는 방대한 정보 라이브러리로, 이 게시물의 대부분은 위키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이 게시물은 위의 가이드보다 훨씬 더 깊이 있게 다룰 것이며, 특정 질문/주제를 찾고 있다면 한 곳에 응축되어 있습니다.


https://wiki.pokerogue.net/ko:start

 



에그

각 에그의 드롭율은 어떻게 되나요?

  • 일반 - 203/256 (79.29%)
  • 희귀 - 44/256 - 11/64 (17.18%)
  • 에픽 - 7/256 (2.73%)
  • 전설 - 1/256 (0.39%)
  • 마나피 - 1/256 (0.39%)

"전설 UP" 가챠에서

  • 일반은 203에서 202로 감소합니다.
  • 배너에 있는 전설(픽업전설) - 1/256 (0.39%)
  • 임의의 전설 - 1/256 (0.39%)

이는 전설의 확률이 두 배가 되며 특정 전설을 사냥할 수 있게 합니다.

이것이 혼란스러우면 아래 고정 댓글에서 더 많은 수학/설명을 확인하세요.


https://www.reddit.com/r/pokerogue/comments/1czask1/comment/l5pfm1m/?utm_source=share&utm_medium=web3x&utm_name=web3xcss&utm_term=1&utm_content=share_button


 


픽업 전설은 매일 리셋됩니다.

위키에서 배너의 모든 전설 목록을 확인하세요.


에그의 반짝이(이로치) 확률은 어떻게 되나요?

  • 1/128 (0.78%)

"반짝이(이로치) UP!" 가챠에서 - 1/64 (1.56%)


에그 무브(교배기, 알기술)는 어떻게 작동하나요?

부화한 포켓몬은 에그 무브를 가지고 있으며, 각 포켓몬은 4개의 에그 무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 3개의 일반 무브와 1개의 희귀 무브
  • 에그 무브가 나오지 않으면 이미 가지고 있는 무브를 뽑은 것입니다.

희귀 에그 무브(교배기, 알기술)의 확률은...

  • 전설 - 1/6 (1/3)
  • 에픽 - 1/12 (1/6)
  • 희귀 - 1/24 (1/12)
  • 일반 - 1/48 (1/24)

히든 어빌리티(숨겨진 특성, 숨특)를 부화시킬 수 있나요?

모든 배너에서 1/256 확률로 가능합니다.


에그를 몇 개까지 가질 수 있나요?

99개의 에그까지 가질 수 있습니다.


에그가 부화하는 데 얼마나 많은 웨이브가 필요한가요?

  • 일반 - 10
  • 희귀 - 25
  • 에픽/마나피 - 50
  • 전설 - 100

도망가는 것이 카운트되나요?

아니요, 상대를 물리치거나 잡아야 합니다.


에그가 부화하기까지 남은 웨이브 수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 50 - "이 에그는..."
  • ≤ 50 - "무엇이 부화할까?..."
  • ≤ 15 - "가끔 움직이는 것 같다..."
  • ≤ 5 - "안에서 소리가 들린다!..."

어떤 가챠 머신을 사용해야 하나요?

=전설뽑, 이로치, 무브업 뭐해야됨?

일반적으로, 우리는 플레이어들이 반짝이(이로치) 가챠를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정말로 특정 전설의 한 부를 원한다면, 그 전설을 뽑을 때까지 전설 가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억하세요, 픽업 전설은 보장되지 않습니다.

나중에 많은 에그를 부화시킨 후(본인 재량에 따라), 무브 UP! 가챠가 더 유용할 수 있습니다.

희귀 에그 무브(교배기, 알기술)는 보통 매우 매우 강력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나요?

위키에서 에그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https://wiki.pokerogue.net/gameplay:eggs



___을 어떻게 진화시키나요?

  • 분할 진화
  • 지역 변종 진화 예시: 코포링이 위징/가라르 위징으로
  • 포크로그 전용 진화 방법

등이 있습니다.

위키에서 특정 포켓몬의 진화 방법 전체 목록을 확인하세요.

https://wiki.pokerogue.net/ko:gameplay:evolutions

 


이로치

보장된 반짝이(이로치)가 있나요?

없습니다, 반짝이는 클라이언트 측에서만 보이며, 보장된 반짝이는 없습니다(예: 데일리런에서).

유일한 예외는 당신의 라이벌의 반짝이로, 이는 잡을 수 없습니다.


반짝이(이로치)는 얼마나 희귀한가요?

야생에서

  • 1/2048

에그에서

  • 1/128 (0.78%)

"반짝이 UP!" 가챠에서 - 1/64 (1.56%)


반짝이 참의 확률은?

  • 1 반짝이 참 - 1/256 (0.39%)
  • 2 - 1/128 (0.78%)
  • 3 - 1/64 (1.56%)
  • 4 (최대) - 1/32 (3.125%)

반짝이 참은 에그에 영향을 미치나요?

아니요, 야생 조우에서만 영향을 미칩니다.


반짝이는 무엇을 하나요?

반짝이는 당신의 운(Luck) 스탯을 증가시킵니다.

반짝이를 잡거나 부화시키면 추가 사탕을 받습니다.


다른 색상/희귀한 반짝이(이로치)?

반짝이는 3가지 다른 등급이 있습니다.

  • 일반 (노란 반짝이) - 60%
  • 희귀 (파란 반짝이) - 30%
  • 에픽 (빨간 반짝이) - 10%

모든 포켓몬이 여러 반짝이 변종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일부 포켓몬은 100% 일반 반짝이입니다, 예를 들어.

모든 포켓몬의 반짝이 변종 전체 목록은 위키에서 확인하세요.

https://wiki.pokerogue.net/starters:variants

 


희귀한 반짝이는 더 많은 운(Luck)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운(Luck)" 스탯 운(Luck,럭)이란 무엇인가요?

운은 웨이브 종료 시 상점에서 아이템의 등급을 올릴 확률을 증가시킵니다.

운이 높을수록 등급을 올릴 확률이 높아집니다.

위키에서 글자 등급/등급 업 확률을 확인하세요.


https://wiki.pokerogue.net/gameplay:mechanics#folded_604324137581aca87b9eb01d62119d66_1

 


운(Luck)을 어떻게 올리나요?

시작 등급은 D입니다.

반짝이 포켓몬이 파티에 살아있으면 운이 올라갑니다.

  • 일반 - +1
  • 희귀 - +2
  • 에픽 - +3

더 높은 등급의 반짝이를 잠금 해제한 경우, 해당 반짝이 형태의 모든 반짝이에 해당 운 스탯이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에픽과 희귀 등급을 잡았지만 희귀 등급의 디자인을 더 좋아한다면, 희귀 변종을 사용하여 +3을 얻을 수 있습니다.

두 포켓몬을 합치면 그들의 운 스탯이 결합됩니다.

최대 총 운은 +14 또는 SSS 등급입니다.


퓨전/DNA 스플라이싱 u/MissPslyPark의 시각적 가이드를 참조하세요.(이미지 추가예정)

https://www.reddit.com/r/pokerogue/comments/1cfz4yl/i_made_a_guide_to_fusion_for_ease_of_helping/

 


한 포켓몬이 충돌하는/중복된 타입을 가지고 있다면...

보통, 쐐기의 타입은 첫 번째로 선택된 포켓몬의 기본(또는 유일한) 타입을 취하고, 두 번째로 선택된 포켓몬의 보조(또는 유일한) 타입을 취합니다.

예를 들어, 리자몽 (불/비행) + 이상해꽃 (풀/독) → 불/독 타입이 됩니다.


그러나 두 번째 포켓몬의 2차 타입이 첫 번째 포켓몬의 1차 타입과 같을 경우, 2차 포켓몬의 1차 타입이 대신 선택됩니다.

예시로, 리자몽(불/비행) + 헬가 (악/불)은 불/어둠이 됩니다.


테라스탈은 융합에서 고려되지 않는다.


https://wiki.pokerogue.net/gameplay:mechanics:fusion

 



보유 및 상점 아이템

Wiki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https://wiki.pokerogue.net/gameplay:items

 



퓨전은 이상한 사탕 10개와 작은 퓨전 돌이 필요합니다.

원하는 포켓몬의 IV에 따라 1, 2, 3개의 희귀 사탕을 사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사탕 (Candy)

사탕은 무엇을 위해 사용하나요?

  • 패시브 잠금 해제
  • 스타터 포켓몬 비용 영구 감소 (최대 두 번까지 가능)

사탕 비용 표는 위키에서 확인하세요.


https://wiki.pokerogue.net/starters:starters

 


스타터 선택 화면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사탕을 더 얻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포켓몬을 잡으면 +1 사탕 (보스 포켓몬인 경우 2배)
  • 포켓몬 부화 시 +2 사탕
  • 반짝이 포켓몬을 잡거나 부화하면 추가 사탕 제공 (일반 반짝이: 5배, 희귀 반짝이: 10배, 에픽 반짝이: 20배)
  • 우정도 상승


패시브

  • 패시브란 무엇입니까?

    • 첫 번째 능력에 추가로 켜거나 끌 수 있는 두 번째 능력

  • 패시브를 잠금 해제했는데 내 포켓몬이 사용하지 않아요?? 결함???

    • 런 중간에 활성화하면 패시브가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 작동하려면 패시브를 활성화한 상태에서 실행을 시작해야 합니다.

  • 이 보스 패시브가 있는데 못받았나요??? 결함????

    • 패시브를 보유한 보스는 잡히면 패시브를 유지하지 않습니다.

    • 패시브를 잡을 때에도 패시브가 잠금 해제되지 않습니다.

  • 이 포켓몬은 패시브가 없나요??

    • 포켓몬이 아기 형태인 경우, 아기만이 패시브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 진화형의 패시브를 사용하려면 아기부터 시작해서 진화시켜야 합니다.

패시브를 잠금 해제하는 데 비용이 얼마나 드나요?

스타팅 포켓몬에 따라 다름



메가진화, 거다이맥스, 테라스탈화, 형태변화

어떻게 사용하나요?

먼저 메가팔찌, 다이맥스밴드, 테라오브를 각각 획득해야 합니다.

  • 그들은 각 웨이브 후에 무작위로 상점을 떨어뜨립니다.

  • 그러면 해당 메가스톤, 맥스 버섯, 테라 샤드를 상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메가스톤과 맥스 버섯은 사용할 수 있는 포켓몬이 있는 경우에만 드롭됩니다.

메가 진화는 어떻게 작동하나요?

  • 핵심 게임과 동일

Rayquaza는 "Rayquazite"가 드랍되기 전에 먼저 화룡정점를 알아야 합니다.
기억 버섯으로 얻음

  • 원시진화는 메가스톤으로 취급됩니다.

    • 즉, 먼저 메가 팔찌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거다이맥스 양식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 핵심 게임과 달리 G-Max 형태는 Megas에 더 가깝습니다.

    • 그들은 더 이상 독점적인 Max Move 또는 2배 HP를 갖지 않습니다.

    • 새로운 Base Stat Total 버프/배포가 있습니다.

G-Max 형태는 다음과 같은 것에 면역입니다.

  • 무게 기반 동작(예: 안다리걸기)

  • 앙코르

  • 풀죽음

  • 다이맥스는 어떻게 작동하나요?

    • Dynamax는 게임에 없고 Gigantamax는 기능적으로 다릅니다.

테라스탈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 핵심 게임과 동일

  • 테라 포켓몬 사용 여부에 관계없이 10번의 웨이브가 지나면 테라스탈이 사라집니다.

  • Astral/Stellar Shards는 핵심 게임과 동일하게 작동하는 Tera Stellar를 유발합니다.

    • Ogerpon 및 Terapagos Tera 양식은 현재 구현되지 않습니다. (2024년 5월 23일 기준)

칼리렉스, 큐렘, 지가르데, 네크로즈마 형태?

  • 이러한 형태 변경을 위해 해당 포켓몬 및/또는 DNA 스플라이서가 모두 필요 하지 않습니다 .

  • 파티에 기본 Calyrex, Kyurem 또는 Necrozma만 있으면 됩니다.

    • 적절한 "융합" 아이템이 드롭될 확률이 있습니다.

    • 예를 들어 Calyrex는 Glacial Lance와 Astral Barrage를 모두 가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Zygarde에는 알려진 버그가 있으며 아직 완전히 구현되지 않았습니다.

  • 울트라네크로즈마는 아직 구현되지 않았습니다.

다른 양식은 없나요?


친밀도

친밀도이란 무엇입니까?

  • 특정 포켓몬을 진화시킵니다.

특정 동작의 위력에 영향을 미칩니다.

친밀도 사탕을 준다

내가 사용하는 포켓몬의 친밀도를 높이거나 낮추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포켓몬을 쓰러뜨리기/잡기/배틀에 참여하기

    • +4 클래식

    • 다른 모드에서는 +2

    • 전투 중에 포켓몬을 교체해도 상대 포켓몬이 패배하거나 잡히면 우정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이상한 사탕 사용하기

    • 클래식에서 +10

    • 다른 모드에서 +5

    • 더이상한 사탕은 보너스 우정을 제공하지 않지만 여전히 모든 포켓몬 우정을 제공합니다.

  • 기절

    • -클래식에서는 20

    • 다른 모드에서는 -10

    • 부활 씨앗은 포켓몬이 기절하지 않아 우정 손실을 방지합니다.

친밀도종이란 무엇입니까?

  • 친밀도종은 얻는 우정과 사탕 우정의 양을 늘려주는 아이템입니다.

    • 모든 포켓몬에 여러 개를 쌓을 수 있습니다

    • 한번에 3개까지 제한이 있어요

  • 선택할 가치가 있나요?

    • 예, 특히 포켓몬의 패시브를 아직 잠금 해제하지 않은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친밀도 사탕이란 무엇입니까?

  • 포켓몬의 우정을 높여 사탕을 얻을 수 있는 메커니즘입니다.

    • 위에서 Candy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포켓몬이 우정을 얻을 때마다 동일한 수의 사탕 우정을 얻습니다.

  • 캔디 우정 포인트는 특정 기준점에 도달할 때까지 누적됩니다.

    • 임계값에 도달하면 해당 포켓몬의 사탕 1개를 얻고 사탕 우정은 0으로 재설정됩니다.

    • 포켓몬의 캔디 우정 포인트는 해당 포켓몬이 사용되는 모든 런에서 누적되고 공유됩니다.

    • 기준치를 초과하는 추가 캔디 우정 포인트는 이월되지 않으며, 캔디를 받으면 0부터 시작됩니다.

  • 캔디 우정은 0 이하로 떨어질 수 없습니다

    • 마찬가지로, 사탕을 잃을 수는 없습니다. 사탕 우정만 잃을 수 있습니다.

  • 캔디를 얻으려면 몇 마리의 포켓몬을 쓰러뜨려야 하나요?

    • 해당 포켓몬의 원래 시작 비용 에 따라 다릅니다.

    • Wiki 페이지 하단의 표를 참조하세요.

  • 캔디 우정 포인트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 사탕 아이콘 위에 마우스를 올려보세요...

    • 스타터 선택 화면에서

    • 요약 화면에서


(P)와 (N)

  • 일부 동작과 능력 뒤에는 (P) 또는 (N)이 있습니다.

    • (P)는 부분적으로 구현됨을 의미합니다.

      • 기술 스텟(위력, PP, 정확도, 우선 순위)이나 기본 능력 효과는 구현되지만, 추가 효과나 복잡한 효과는 일반적으로 구현되지 않습니다.

    • (N)은 구현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 이 이동/능력은 아무 작업도 수행하지 않으며 절대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포커러스

  • 포커러스란 무엇인가요?

    • 포켓러스(포켓몬 바이러스)는 획득 경험치가 1.5배(50%) 증가하는 영구 상태입니다.

  • 포커러스는 어떻게 얻나요?

    • 매일 3마리의 무작위 스타팅 포켓몬이 획득합니다.

      • 아래와 같이 스타터 선택 화면에 보라색 테두리로 표시됩니다.

    • 포켓러스가 있는 포켓몬은 다른 파티원에게 전파할 기회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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숨겨진 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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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케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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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라스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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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전자 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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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지고 있지 않은 특성/성별/이로치


포켓몬에 관한 질문들:


Q. 스타터 선택 화면에서 포켓몬 주위에 보라색 상자가 있으면 무슨 뜻인가요?


그 포켓몬은 포켓러스에 감염된 것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포켓러스에 감염된 포켓몬이 추가 경험치를 얻습니다.

매일 리셋될 때마다 3개의 랜덤 스타터 포켓몬이 포켓러스를 받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https://wiki.pokerogue.net/gameplay:mechanics#pokerus



Q. 스타터 화면에서 내 스타터 옆에 파란색과 보라색 아이콘이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스타터 옆에 파란색과 보라색 아이콘이 있다면, 이는 해당 포켓몬이 숨겨진 특성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여러 특성이 있는 경우 E를 눌러 특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Q. '샤이니' 포켓몬을 가지면 어떤 효과가 있나요? 운(Luck)이란 무엇인가요?


샤이니 포켓몬은 전투 후 보상으로 받는 아이템의 티어가 올라갈 확률을 증가시킵니다(포켓몬이 있는 볼이 상위 티어 볼로 변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iki.pokerogue.net/gameplay:mechanics#shinies


Q. 스타터의 패시브를 어떻게 잠금 해제하나요?


포켓몬을 잡거나, 부화시키거나, 해당 포켓몬과의 친밀도를 올려 얻은 캔디를 사용하여 스타터 선택 화면에서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https://wiki.pokerogue.net/starters:starters


게임플레이:

Q. 게임이 너무 느리게 실행되는데, 어떻게 고칠 수 있나요?


브라우저 설정에서 '하드웨어 가속' 또는 '그래픽 가속'을 활성화하면 더 이상 느리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게임을 하는 사람이 너무 많을 때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Q. 기술 및 능력 옆의 (P)와 (N)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P)는 부분적으로 구현됨을 의미합니다. 기술 통계(BP, PP, 정확도, 우선도)는 구현되어 있으며, 추가 효과는 보통 구현되지 않았습니다.

(N)은 구현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이 기술은 아무런 효과가 없으므로 배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P)와 (N) 기술 및 능력의 전체 목록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https://wiki.pokerogue.net/starters:starters#missing_moves_and_abilities


Q. 아이템 XYZ는 무엇을 하나요?


모바일에서는 손가락을 올려두거나, PC에서는 마우스를 올려두면 아이템의 기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정 아이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템 페이지를 참조하세요.


https://wiki.pokerogue.net/gameplay:items


Q. 버프 스탯은 언제 초기화되나요?


버프 및 디버프는 포켓몬이 볼로 돌아가면 초기화됩니다. 예를 들어, 트레이너 전투 시작 시 또는 생태계를 변경할 때 초기화됩니다.


Q. 보스 포켓몬을 잡을 수 있나요?


네, 하지만 먼저 체력을 마지막 섹션까지 낮춰야 합니다.

마스터 볼을 사용하면 이를 우회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 모드에서 스타터로 이미 그 패러독스 포켓몬을 가지고 있지 않은 이상, 엔드 생태계에 있는 패러독스 포켓몬은 잡을 수 없습니다.


Q. 내가 잡은 포켓몬이 숨겨진 특성을 가지고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능력 폰트가 노란색으로 표시되어 있으면 숨겨진 특성을 가진 것입니다.


Q. 교환으로 진화해야 하는 포켓몬은 어떻게 진화시키나요? 또는 다른 진화 방법은 무엇인가요?


Pokerogue에서는 일부 진화 방법이 메인 포켓몬 게임과 다릅니다.

Pokerogue에서는 교환 진화를 위해 링크 코드(Link12ing Cord)라는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https://wiki.pokerogue.net/gameplay:evolutions


Q. 메가 진화 또는 거다이맥스는 어떻게 하나요?


메가 팔찌를 찾으면 필요한 메가 스톤이 아이템 풀에 추가됩니다.

레쿠자(Rayquaza)는 전용기 화룡정점와 레쿠자이트가 필요합니다.

원시 회귀는 메가 진화와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다이맥스 밴드를 찾으면 메가 버섯이 아이템 풀에 추가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https://wiki.pokerogue.net/gameplay:forms


Q. 포켓몬 합성 메커니즘은 어떻게 작동하나요?


DNA 스플라이서(DNA Splicer)를 사용하여 두 포켓몬을 합성하여 각 포켓몬의 일부 특성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모드:

Q. 데일리 런은 언제 리셋되나요?


한국시각 오전 9시에 리셋됩니다.


Q. 데일리 런은 얼마나 지속되며, 무엇을 얻을 수 있나요?


데일리 런은 50층으로 구성되며, 랜덤으로 선택된 포켓몬이 출현합니다.

하루에 한 번 데일리 런을 완료하면 에그 가챠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에그 바우처 프리미엄(10x 알)을 얻을 수 있습니다.


Q. 엔드리스 모드에서 5850 웨이브를 완료하면 게임이 멈춥니다.


현재 엔드리스 모드의 5850 웨이브를 완료하면 적 포켓몬에게 줄 토큰이 다 떨어져 게임이 소프트락됩니다. 드물게 이를 우회한 경우도 있지만, 현재는 정상적인 동작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이벤트:

Q. 샤이니 찬스 아이템이나 샤이니 주말 이벤트가 있습니다. 이 아이템들은 알 부화에 영향을 미치나요?


샤이니 찬스 아이템은 런 중의 야생 포켓몬에게만 영향을 미칩니다. 가챠 기계에서 얻은 알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벤트는 공지사항에서 야생 포켓몬에게만 적용되는지 또는 알에도 영향을 미치는지 명시됩니다. 그러나 현재까지 알에 영향을 미친 샤이니 주말 이벤트는 없습니다.


Q. 이벤트가 있습니다. 게임을 업데이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공지사항을 읽어보세요. 일반적으로 브라우저의 캐시를 지우면 됩니다.

(Ctrl + F5) 또는 브라우저 설정에서 브라우징 데이터를 지우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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