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성과 제국관련된 치트기모음입니다
게임내에서 ~키 누르면 메세지입력창이 나와요 거기에다 아래에 영어로된 문구만 control+c 로 복사해서 control+v 입력하고 enter키 치면 적용됩니다
제국 모디파이어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anthem_of_aurora}
오로라의송가 // 월간 에너지크래딧 +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oracle_administration}
예언자 // 월간 통합력 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modern_trench_war}
현대의 참호전 // 방위군 체력 2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technosphere_praising}
신성한기술 // 행복도 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planet_stability_high}
높은 안정도 // 직업으로부터자원+30% 무역가치+30% 이주유입압력+2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solar_harvesting_bacteria}
향상된 태양광발전 // 에너지 크래딧+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goes_around_comes_around}
가는것이 고와야 오는것이 곱다 // 월간통합력+10% 행복도+5% 통치윤리관선호도+20% 연구속도+5% 월간영향력+0.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full_circle}
완성된 원한 // 월간통합력+10% 행복도+5% 통치윤리관선호도+20% 연구속도+5% 월간영향력+0.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spurred_by_the_past}
과거로부터의 자극 // 월간통합력+5% 행복도+5% 통치윤리관선호도+10% 연구속도+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artifact_zroni_research_completed}
지로니의비밀 // 연구속도(사이오닉)+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artifact_irassian_research_completed}
이라시아의비밀 // 연구속도+20% POP성장속도+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artifact_league_research_completed}
첫번째연맹의비밀 // 연구속도(산업)+15% 행성건설속도+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artifact_cybrex_research_completed}
사이브렉스의비밀 // 거대구조물 건설속도+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artifact_baol_research_completed}
바올의비밀 // 테라포밍 건설비용-1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chosen_of_zarqlan}
자클란에게 선택받은자 // 정신주의윤리관 선호도+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debug_subroutine}
디버그 서브루틴 // 월간통합력+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glory_to_the_many}
집단에게 영광을 // 월간통합력+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forced_mindfulness}
강제자기성찰 // 월간통합력+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machine_empire_code_improvements}
개량된 코드표준 // 로봇의생산량+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machine_empire_health_boost}
접종받은인구 // POP성장속도+5% 지도자수명+10년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covenant_end_of_the_cycle}
계약:순환의 끝 // 궤도스테이션으로부터자원+100% 직업으로부터자원+100% 함대수용력+100% 항성기지수용력+10 월간영향력+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covenant_whisperers_in_the_void}
계약:공허의 속삭임 // 연구속도+15% 월간영향력+15% 암호해독+2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covenant_instrument_of_desire}
계약:욕망의하수인 // 직업으로부터자원+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covenant_eater_of_worlds}
계약:행성포식자 // 함선연사속도+15% 지상군사기+3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covenant_composer_of_strands}
계약:이야기의작곡가 // POP성장속도+20% 지도자수명+20년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ageless}
불로장생 // 지도자수명+15년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black_hole_pantagruel_research}
지식의거울 // 연구속도+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infinity_calculations}
특이점연산기 // 연구속도+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mineral_mapping}
광물지도화 // 월간광물+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lost_moment_memento}
가치있는삶 // 행복도+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sentinel_data}
센티널 데이터 / 프레소린 생물체에대한 피해량+2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void_loops}
공허순환 // 직업으로부터 물리학연구+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flagellating_movement}
편모세포의 움직임 // 함선의 회피+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drone_mining_techniques}
드론채굴기술 // 채굴 스테이션 광물생산량+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crystal_focus}
수정결정체의집전 // 직업으로부터 에너지크레딧+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crystal_hunting_buff}
수정결정체사냥꾼 // 수정결정체에대한 피해량+33%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amoeba_hunting_buff}
아메바사냥꾼 // 우주아메바에대한 피해량+33%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drone_hunting_buff}
드론파괴자 // 고대채굴드론에대한 피해량+33%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cloud_hunting_buff}
구름파괴자 // 공허구름에대한 피해량+33%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difficulty_captain}
난이도1 // 궤도스테이션으로부터자원+25% 직업으로부터자원+25% 함대수용력+25%
함선유지비-10% 함선건조비용-10% 재정착비용-25% 안정도+5 무역가치+2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difficulty_cadet_player}
난이도2 // 궤도스테이션으로부터자원+50% 직업으로부터자원+50% 함대수용력+50%
안정도+10 무역가치+5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pop_uplifted}
지성화 // 행복도+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pop_citizenry_happiness}
시민POP행복도 // 행복도+10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army_rank_elite}
정예군대 // 지상군체력+20% 지상군피해량+40% 지상군사기+4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ship_rank_elite}
정예함대 // 함선무기피해량+40% 선체내구도+10% 회피+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ruler_ship}
통치자들을위한 개량된함선건조 // 함선무기피해량+50% 선체내구도+50% 보호막내구도+50% 장갑내구도+5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nomad_strength}
은하 유랑민 // 함선무기피해량+125% 선체내구도+12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marauder_skirmishing}
약탈자대비 // 함선연사속도+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fallen_empire_gift_databanks}
선구자 데이터 저장소 // 직업으로부터 물리학+25% 사회학+25% 공학+2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fe_gift_ship}
함선을선물받음 // 함선유지비-33%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fe_ship_cost_modifier}
권세의조선공 // 함선유지비-50% 함선건조비용-5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enigmatic_power"}
수수께끼전투력 // 함선무기피해량+300% 장갑내구도+11 추적+50 일일장갑재생+0.5% 함선무기사거리+5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absorbed_consciousness_1"}
흡수된의식 // 보호막내구도+10만 선체내구도+5만 일일보호막재생+100
함선무기피해량+200% 함선연사속도+200%
<흡수된의식 모디파이어는 1~5번까지 단계적으로 나뉘어져있다 consciousness_1 <--여기숫자만 바꾸어주면된다>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absorbed_consciousness_5"}
흡수된의식 // 보호막내구도+50만 선체내구도+25만 일일보호막재생+500
함선무기피해량+600% 함선연사속도+60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cloud_power"}
구름전투력 // 함선무기피해량+200% 일일선체재생+10 일일보호막재생+3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pirate_power"}
해적전투력 // 함선연사속도+100% 일일선체재생+0.5% 일일장갑재생+0.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army_speed_boost"}
향상된 아광속속도 // 아광속속도+10%
행성 모디파이어
긍정적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atmospheric_aphrodisiac}
최음성분의대기 // 거주적합도+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asteroid_belt}
소행성지대 // 직업으로부터광물+10% 최대채굴지구+3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carbon_world}
탄소행성 // 직업으로부터광물+1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ultra_rich}
특출난품질의광물 // 직업으로부터광물+25% 최대채굴지구+8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extensive_moon_system}
대규모위성계 // 직업으로부터광물+10% 최대채굴지구+2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mineral_rich}
고품질의광물 // 직업으로부터광물+15% 최대채굴지구+4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lush_planet}
우거짐 // 거주적합도+10% 직업으로부터식량+20% 최대농업지구+4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natural_beauty}
아름다운자연 // 행복도+5% 이주유입압력+2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strong_magnetic_field}
강력한자기장 // 직업으로부터 에너지크레딧+5% 물리학연구+5% 최대발전지구+2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titanic_life}
거대생물 // 직업으로부터 사회학연구+2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paradise_planet}
파라다이스 // 행복도+10% 직업으로부터 통합력+10% 식량+20% 이주유입압력+2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colonial_spirit_mod}
식민지정신 // 행복도+10% 편의+15% 직업으로부터자원+15% 거주적합도+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ocean_paradise}
해양낙원 // 행복도+15% POP성장속도+10% 직업으로부터자원+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prosp_uni_mod}
번영한 통합 // 행복도+15% 편의+25% 직업으로부터자원+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eat_the_titans}
맛있는거대생물 // 거인사냥꾼직업+1<20POP마다+1거대사냥꾼직업생성> 직업으로부터식량+30% 최대농업지구+6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pm_wenkwort_zen}
선의행성 // 행복도3% 직업으로부터유지비-1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atmospheric_hallucinogen}
환각성분의대기 // 생체POP 석질류POP 행복도+5% 직업으로부터물리학연구+10% 노동자POP자원생산량-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atmospheric_hallucinogen_good}
여과된환각성분의대기 // 행복도+10% 직업으로부터물리학연구+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asteroid_impacts}
소행성충돌 // 직업으로부터광물+5% 최대채굴지구+2 거주적합도-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dead_god_planet}
죽은신 // 정신주의윤리관 선호도+20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soothing_crystals}
공명하는수정 // 통치윤리관선호도+33% 행복도+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good_vibrations}
진정시키는자력 // 직업으로부터 통합력+5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magnetic_research_boost}
자기장기적// 직업으로부터 물리학 사회학 공학+2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watery_grave}
수중묘지//직업으로부터 사회학연구+3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pm_extradimensional_experimentation}
타차원실험// 고급연구복합단지 +1지로유지비 +1차원문연구원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ancient_harvesters}
고대의수확기 // 직업으로부터 식량+2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racket_generator_regulator}
라켓발전조절기 // 기술공으로부터 에너지크레딧+2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planet_artifact_relays_machine}
유물중계기 // 행성의 각조정기마다 노동드론생산량+1% 안정도+2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planet_artifact_relays_hivemind}
유물중계기 // 행성의 각신경접합드론마다 노동드론생산량+1% 안정도+2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planet_museum_exhibits}
유물전시회 // 관료생산량+2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assist_research}
연구보조 // 직업으로부터 물리학 사회학 공학연구+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subterranean_expansion}
지하도시 // 최대지구+3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atmospheric_deodorizer_deployed}
벤그렐리언 트리움:대기탈취기배치됨 // 이주유입압력+30% 이주유입으로부터POP성장+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wasteland_infrastructure}
잔존한 사회기반시설 // 지구비용-2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colonial_remains}
식민지유적 // 건설비용-25% 지구비용-2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tupperware_deployed}
벤그렐리언 트리움:식량보관용기배치됨 // POP식량유지비-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planet_luxuries_boost}
사치품분배 // 편의+25% 이주유입압력+2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resort_colony}
휴양행성 // 거주적합도+100% POP2명마다 +1사무실직원 제국의다른식민지들에게 편의+15% 이주유입압력+1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artist_monument_erected}
예술기념비전시 // 편의15% 이주유입압력+5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enigmatic_cache_in_orbit}
외계연구 // 직업으로부터 물리학 사회학 공학연구+3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the_memorex}
메모렉스 // 직업으로부터 자원+20% 안정도+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insurgents_free}
마침내찾아온자유 // 안정도+2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materialist_unrest}
불만도<물질주의자선호>// 물질주의윤리관선호도+10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spiritualist_unrest}
불만도<정신주의자선호>// 정신주의윤리관선호도+10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corrupt_network_terminated}
제거된 오염 네트워크// 범죄-3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gaia_world}
고대의테라포밍// POP성장속도+2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food_rich_planet"}
영양가높은식량// POP성장속도+20% 행복도+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gas_rich_planet_fo_realz"}
풍부한가스채굴// 직업으로부터 에너지크레딧+5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hazardous_weather }
치명적인 기상패턴 // 거주적합도-10% 행복도-5% 직업으로부터 에너지크레딧+20% 최대발전지구+4
< 중립적>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low_gravity}
약한중력 // 건설비용-10% 거주적합도-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living_sea}
의식의바다 // 거주적합도+25% 직업으로부터 물리학 사회학 공학연구+10% 통치윤리관선호도-25% 행성건설속도-2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consecrated_quality_4}
봉헌됨<성지행성>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terraforming_candidate}
테라포밍후보지// 기후복원기술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planet_uncertain_past}
불확실한역사// 행복도-15 직업으로부터 물리학 사회학 공학연구+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holy_planet}
성지행성
<부정적>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pm_wenkwort_custodian}
웬크워트관리인 // 관료생산량+40% 연구원생산량+20% 직공생산량-30%
광부및전략자원수집기생산량-70% 가스정제사 생산량-7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dangerous_wildlife}
적대적생태계//거주적합도-10% 행복도-5% 직업으로부터 사회학연구+2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high_gravity}
강한중력//건설비용+10% 지구비용+10% 거주적합도-5% 최대지구+2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wild_storms}
거친폭풍//거주적합도-5% 행복도-5% 직업으로부터물리학연구+2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bleak_planet}
황량함//거주적합도-5% 직업으로부터식량-10% 최대농업지구-2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irradiated_planet}
방사능오염//거주적합도-10% 생체POP 석질류POP행복도-20% 직업으로부터식량-50% 최대농업지구-6 최대채굴지구+2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mineral_poor}
저품질의광물// 직업으로부터광물-25% 최대채굴지구-3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tidal_locked}
동주기자전// 최대지구-3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unstable_tectonics}
불안정한 지질구조// 거주적합도-10% 행복도-5% 직업으로부터 공학연구+2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weak_magnetic_field}
약한자기장// 거주적합도-5% POP성장속도-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lithoid_crater}
석질류크레이터// 거주적합도-5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exofungus}
외계진균류감염// 행성건설속도-20% 거주적합도-10% 직업으로부터 사회학연구+33%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predatory_plants}
포식성식물// 거주적합도-10% 직업으로부터 사회학연구-10%
지나친 치팅은 게임을 금방 질리게 하니 적당히 조절하면서 하세요
이글 쓴다고 반나절날림 ㅠㅠ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