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제국과 행성모디파이어 치트키 모음입니다

genzo0219(1.238) 2022.04.10 01:20:20
조회 9250 추천 25 댓글 4
														

행성과 제국관련된 치트기모음입니다


게임내에서 ~키 누르면 메세지입력창이 나와요 거기에다 아래에 영어로된 문구만 control+c 로 복사해서 control+v 입력하고 enter키 치면 적용됩니다


제국 모디파이어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anthem_of_aurora}

오로라의송가 // 월간 에너지크래딧 +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oracle_administration}

예언자 // 월간 통합력 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modern_trench_war}

현대의 참호전 // 방위군 체력 2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technosphere_praising}

신성한기술 // 행복도 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planet_stability_high}

높은 안정도 // 직업으로부터자원+30% 무역가치+30% 이주유입압력+2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solar_harvesting_bacteria}

향상된 태양광발전 // 에너지 크래딧+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goes_around_comes_around}

가는것이 고와야 오는것이 곱다 // 월간통합력+10% 행복도+5% 통치윤리관선호도+20% 연구속도+5% 월간영향력+0.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full_circle}

완성된 원한 // 월간통합력+10% 행복도+5% 통치윤리관선호도+20% 연구속도+5% 월간영향력+0.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spurred_by_the_past}

과거로부터의 자극 // 월간통합력+5% 행복도+5% 통치윤리관선호도+10% 연구속도+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artifact_zroni_research_completed}

지로니의비밀 // 연구속도(사이오닉)+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artifact_irassian_research_completed}

이라시아의비밀 // 연구속도+20% POP성장속도+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artifact_league_research_completed}

첫번째연맹의비밀 // 연구속도(산업)+15% 행성건설속도+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artifact_cybrex_research_completed}

사이브렉스의비밀 // 거대구조물 건설속도+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artifact_baol_research_completed}

바올의비밀 // 테라포밍 건설비용-1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chosen_of_zarqlan}

자클란에게 선택받은자 // 정신주의윤리관 선호도+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debug_subroutine}

디버그 서브루틴 // 월간통합력+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glory_to_the_many}

집단에게 영광을 // 월간통합력+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forced_mindfulness}

강제자기성찰 // 월간통합력+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machine_empire_code_improvements}

개량된 코드표준 // 로봇의생산량+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machine_empire_health_boost}

접종받은인구 // POP성장속도+5% 지도자수명+10년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covenant_end_of_the_cycle}

계약:순환의 끝 // 궤도스테이션으로부터자원+100% 직업으로부터자원+100% 함대수용력+100% 항성기지수용력+10 월간영향력+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covenant_whisperers_in_the_void}

계약:공허의 속삭임 // 연구속도+15% 월간영향력+15% 암호해독+2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covenant_instrument_of_desire}

계약:욕망의하수인 // 직업으로부터자원+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covenant_eater_of_worlds}

계약:행성포식자 // 함선연사속도+15% 지상군사기+3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covenant_composer_of_strands}

계약:이야기의작곡가 // POP성장속도+20% 지도자수명+20년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ageless}

불로장생 // 지도자수명+15년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black_hole_pantagruel_research}

지식의거울 // 연구속도+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infinity_calculations}

특이점연산기 // 연구속도+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mineral_mapping}

광물지도화 // 월간광물+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lost_moment_memento}

가치있는삶 // 행복도+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sentinel_data}

센티널 데이터 / 프레소린 생물체에대한 피해량+2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void_loops}

공허순환 // 직업으로부터 물리학연구+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flagellating_movement}

편모세포의 움직임 // 함선의 회피+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drone_mining_techniques}

드론채굴기술 // 채굴 스테이션 광물생산량+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crystal_focus}

수정결정체의집전 // 직업으로부터 에너지크레딧+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crystal_hunting_buff}

수정결정체사냥꾼 // 수정결정체에대한 피해량+33%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amoeba_hunting_buff}

아메바사냥꾼 // 우주아메바에대한 피해량+33%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drone_hunting_buff}

드론파괴자 // 고대채굴드론에대한 피해량+33%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cloud_hunting_buff}

구름파괴자 // 공허구름에대한 피해량+33%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difficulty_captain}

난이도1 // 궤도스테이션으로부터자원+25% 직업으로부터자원+25% 함대수용력+25%

함선유지비-10% 함선건조비용-10% 재정착비용-25% 안정도+5 무역가치+2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difficulty_cadet_player}

난이도2 // 궤도스테이션으로부터자원+50% 직업으로부터자원+50% 함대수용력+50%

안정도+10 무역가치+5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pop_uplifted}

지성화 // 행복도+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pop_citizenry_happiness}

시민POP행복도 // 행복도+10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army_rank_elite}

정예군대 // 지상군체력+20% 지상군피해량+40% 지상군사기+4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ship_rank_elite}

정예함대 // 함선무기피해량+40% 선체내구도+10% 회피+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ruler_ship}

통치자들을위한 개량된함선건조 // 함선무기피해량+50% 선체내구도+50% 보호막내구도+50% 장갑내구도+5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nomad_strength}

은하 유랑민 // 함선무기피해량+125% 선체내구도+12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marauder_skirmishing}

약탈자대비 // 함선연사속도+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fallen_empire_gift_databanks}

선구자 데이터 저장소 // 직업으로부터 물리학+25% 사회학+25% 공학+2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fe_gift_ship}

함선을선물받음 // 함선유지비-33%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fe_ship_cost_modifier}

권세의조선공 // 함선유지비-50% 함선건조비용-5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enigmatic_power"}

수수께끼전투력 // 함선무기피해량+300% 장갑내구도+11 추적+50 일일장갑재생+0.5% 함선무기사거리+5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absorbed_consciousness_1"}

흡수된의식 // 보호막내구도+10만 선체내구도+5만 일일보호막재생+100

함선무기피해량+200% 함선연사속도+200%


<흡수된의식 모디파이어는 1~5번까지 단계적으로 나뉘어져있다 consciousness_1 <--여기숫자만 바꾸어주면된다>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absorbed_consciousness_5"}

흡수된의식 // 보호막내구도+50만 선체내구도+25만 일일보호막재생+500

함선무기피해량+600% 함선연사속도+60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cloud_power"}

구름전투력 // 함선무기피해량+200% 일일선체재생+10 일일보호막재생+3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pirate_power"}

해적전투력 // 함선연사속도+100% 일일선체재생+0.5% 일일장갑재생+0.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army_speed_boost"}

향상된 아광속속도 // 아광속속도+10%



행성 모디파이어


긍정적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atmospheric_aphrodisiac}

최음성분의대기 // 거주적합도+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asteroid_belt}

소행성지대 // 직업으로부터광물+10% 최대채굴지구+3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carbon_world}

탄소행성 // 직업으로부터광물+1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ultra_rich}

특출난품질의광물 // 직업으로부터광물+25% 최대채굴지구+8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extensive_moon_system}

대규모위성계 // 직업으로부터광물+10% 최대채굴지구+2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mineral_rich}

고품질의광물 // 직업으로부터광물+15% 최대채굴지구+4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lush_planet}

우거짐 // 거주적합도+10% 직업으로부터식량+20% 최대농업지구+4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natural_beauty}

아름다운자연 // 행복도+5% 이주유입압력+2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strong_magnetic_field}

강력한자기장 // 직업으로부터 에너지크레딧+5% 물리학연구+5% 최대발전지구+2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titanic_life}

거대생물 // 직업으로부터 사회학연구+2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paradise_planet}

파라다이스 // 행복도+10% 직업으로부터 통합력+10% 식량+20% 이주유입압력+2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colonial_spirit_mod}

식민지정신 // 행복도+10% 편의+15% 직업으로부터자원+15% 거주적합도+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ocean_paradise}

해양낙원 // 행복도+15% POP성장속도+10% 직업으로부터자원+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prosp_uni_mod}

번영한 통합 // 행복도+15% 편의+25% 직업으로부터자원+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eat_the_titans}

맛있는거대생물 // 거인사냥꾼직업+1<20POP마다+1거대사냥꾼직업생성> 직업으로부터식량+30% 최대농업지구+6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pm_wenkwort_zen}

선의행성 // 행복도3% 직업으로부터유지비-1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atmospheric_hallucinogen}

환각성분의대기 // 생체POP 석질류POP 행복도+5% 직업으로부터물리학연구+10% 노동자POP자원생산량-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atmospheric_hallucinogen_good}

여과된환각성분의대기 // 행복도+10% 직업으로부터물리학연구+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asteroid_impacts}

소행성충돌 // 직업으로부터광물+5% 최대채굴지구+2 거주적합도-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dead_god_planet}

죽은신 // 정신주의윤리관 선호도+20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soothing_crystals}

공명하는수정 // 통치윤리관선호도+33% 행복도+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good_vibrations}

진정시키는자력 // 직업으로부터 통합력+5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magnetic_research_boost}

자기장기적// 직업으로부터 물리학 사회학 공학+2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watery_grave}

수중묘지//직업으로부터 사회학연구+3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pm_extradimensional_experimentation}

타차원실험// 고급연구복합단지 +1지로유지비 +1차원문연구원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ancient_harvesters}

고대의수확기 // 직업으로부터 식량+2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racket_generator_regulator}

라켓발전조절기 // 기술공으로부터 에너지크레딧+2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planet_artifact_relays_machine}

유물중계기 // 행성의 각조정기마다 노동드론생산량+1% 안정도+2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planet_artifact_relays_hivemind}

유물중계기 // 행성의 각신경접합드론마다 노동드론생산량+1% 안정도+2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planet_museum_exhibits}

유물전시회 // 관료생산량+2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assist_research}

연구보조 // 직업으로부터 물리학 사회학 공학연구+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subterranean_expansion}

지하도시 // 최대지구+3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atmospheric_deodorizer_deployed}

벤그렐리언 트리움:대기탈취기배치됨 // 이주유입압력+30% 이주유입으로부터POP성장+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wasteland_infrastructure}

잔존한 사회기반시설 // 지구비용-2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colonial_remains}

식민지유적 // 건설비용-25% 지구비용-2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tupperware_deployed}

벤그렐리언 트리움:식량보관용기배치됨 // POP식량유지비-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planet_luxuries_boost}

사치품분배 // 편의+25% 이주유입압력+2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resort_colony}

휴양행성 // 거주적합도+100% POP2명마다 +1사무실직원 제국의다른식민지들에게 편의+15% 이주유입압력+1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artist_monument_erected}

예술기념비전시 // 편의15% 이주유입압력+5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enigmatic_cache_in_orbit}

외계연구 // 직업으로부터 물리학 사회학 공학연구+3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the_memorex}

메모렉스 // 직업으로부터 자원+20% 안정도+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insurgents_free}

마침내찾아온자유 // 안정도+2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materialist_unrest}

불만도<물질주의자선호>// 물질주의윤리관선호도+10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spiritualist_unrest}

불만도<정신주의자선호>// 정신주의윤리관선호도+10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corrupt_network_terminated}

제거된 오염 네트워크// 범죄-3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gaia_world}

고대의테라포밍// POP성장속도+2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food_rich_planet"}

영양가높은식량// POP성장속도+20% 행복도+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gas_rich_planet_fo_realz"}

풍부한가스채굴// 직업으로부터 에너지크레딧+5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hazardous_weather }

치명적인 기상패턴 // 거주적합도-10% 행복도-5% 직업으로부터 에너지크레딧+20% 최대발전지구+4


< 중립적>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low_gravity}

약한중력 // 건설비용-10% 거주적합도-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living_sea}

의식의바다 // 거주적합도+25% 직업으로부터 물리학 사회학 공학연구+10% 통치윤리관선호도-25% 행성건설속도-2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consecrated_quality_4}

봉헌됨<성지행성>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terraforming_candidate}

테라포밍후보지// 기후복원기술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planet_uncertain_past}

불확실한역사// 행복도-15 직업으로부터 물리학 사회학 공학연구+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holy_planet}

성지행성


<부정적>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pm_wenkwort_custodian}

웬크워트관리인 // 관료생산량+40% 연구원생산량+20% 직공생산량-30%

광부및전략자원수집기생산량-70% 가스정제사 생산량-7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dangerous_wildlife}

적대적생태계//거주적합도-10% 행복도-5% 직업으로부터 사회학연구+2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high_gravity}

강한중력//건설비용+10% 지구비용+10% 거주적합도-5% 최대지구+2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wild_storms}

거친폭풍//거주적합도-5% 행복도-5% 직업으로부터물리학연구+2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bleak_planet}

황량함//거주적합도-5% 직업으로부터식량-10% 최대농업지구-2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irradiated_planet}

방사능오염//거주적합도-10% 생체POP 석질류POP행복도-20% 직업으로부터식량-50% 최대농업지구-6 최대채굴지구+2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mineral_poor}

저품질의광물// 직업으로부터광물-25% 최대채굴지구-3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tidal_locked}

동주기자전// 최대지구-3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unstable_tectonics}

불안정한 지질구조// 거주적합도-10% 행복도-5% 직업으로부터 공학연구+2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weak_magnetic_field}

약한자기장// 거주적합도-5% POP성장속도-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lithoid_crater}

석질류크레이터// 거주적합도-5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exofungus}

외계진균류감염// 행성건설속도-20% 거주적합도-10% 직업으로부터 사회학연구+33%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predatory_plants}

포식성식물// 거주적합도-10% 직업으로부터 사회학연구-10%


지나친 치팅은 게임을 금방 질리게 하니 적당히 조절하면서 하세요

이글 쓴다고 반나절날림 ㅠㅠ



자동등록방지

추천 비추천

25

고정닉 4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자동등록방지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3007 설문 실제 모습일지 궁금한 미담 제조기 스타는? 운영자 25/05/05 - -
219202 공지 http 금칙어 등록 설문조사 [7] ROMANIANOPOLII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5.05.05 168 1
216489 공지 신문고 [9] ㅇㅇ(211.234) 25.03.29 364 0
215507 공지 스텔라리스 마이너 갤러리 공지사항 ROMANIANOPOLII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5.03.15 370 0
192605 공지 뉴비를 위한 별갤럼들의 DLC 평가 [15] 바보판타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5.08 14718 18
192820 공지 입문자에게 DLC 구독을 추천하는 이유 [2] ROMANIANOPOLII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5.08 10503 8
189719 공지 제국이름 등 명명시 주의할점 [1] ROMANIANOPOLII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3.29 6081 2
3004 공지 #####스텔라리스 정보&연재글 모음##### [22] 슐레딩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5.14 154324 52
129437 공지 개인 모드 번역하는 방법 [11] 무시무시한누렁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5.17 10032 23
117541 공지 [공지] 패러독스 사에 버그신고, 번역 오류 피드백 방법 [5] 슐레딩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2.13 4771 7
192420 공지 [공지] 앞으로의 갤러리 운영 방향 [8] 슐레딩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5.06 2857 14
219941 일반 4.0.4 패치대로면, 3.x 시점보다 지도자 미세한 상향인가? 포로로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5 10 0
219940 일반 왜 코스믹 스톰 한번 보고 다 끄라고 하는지 이제 알겠넼ㅋㅋ 음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3 24 0
219939 일반 확실히 함선설계화면이 작으니까 불편하긴 불편하네 준지성체(106.241) 13:47 21 0
219938 일반 유토피아때 접은 사람인데 [2] 준지성체(118.235) 13:47 26 0
219937 일반 앞으로는 망령류의 시대다 [6] 준지성체(222.101) 13:40 86 1
219936 일반 순수 유전 승천은 머가 좋은거임?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0 74 0
219935 일반 변이랑 클론은 고점이 너무 낮은듯 [4] ken6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9 61 0
219934 일반 와오 시바 공학 2k 달성 준지성체(124.61) 13:33 43 0
219933 일반 씨발 내 달팽이들 못보니까 미칠거같음 그럼살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8 78 1
219932 일반 별겜은 시발 사실상 메이저 업데이트마다 걍 넘버링 하나 올라가는건데 [3] 이지러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6 87 1
219931 일반 아..빨리 집에 가서 별겜하고 싶다 펭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4 14 0
219930 정보 4.0.4 예비 패치 노트 [12] ㅇㅇㅇ(118.176) 13:23 251 7
219929 일반 개발 다 된 행성 군체로 테라포밍하면 [4] 준지성체(118.235) 13:16 58 0
219928 일반 뭐야 거주지 수경재배기지 고르면 도시지구 식량 지구로 바뀌는거 왜 바꿈? 준지성체(106.101) 13:14 51 0
219927 일반 생체함선 전력딸리네 준지성체(106.240) 13:12 37 0
219926 일반 촉매는 나온후 떡상만 하는구나 [1] ㅇㅇ(175.193) 13:06 82 0
219925 일반 acot 패치 언제 되냐 [2] ㅇㅇ(222.238) 13:05 28 0
219924 일반 젠장 아크용광로 대체 뭐냐! [1] 준지성체(124.61) 13:01 88 0
219923 일반 산출량 이거 맞음? [2] 준지성체(119.200) 13:00 107 0
219922 일반 이젠 생물승천이라도 종특 맘대로 못바꾸나보네 [10] 네버초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3 164 0
219921 일반 이번사태를 식당으로 비유하자면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1 148 0
219920 일반 생체함선 쓰는법 알았다 [6] 준지성체(222.101) 12:48 169 1
219919 모드 상상이 도저히 안되네 [4] Blackbird923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4 118 0
219918 일반 ㅋㅋ 메이저 버전이 뭔지 모름? [1] ㅇㅇ(211.234) 12:43 113 0
219917 일반 앞으로 금방 더 나아지긴 하겠지? ㅇㅇ(133.106) 12:38 32 0
219916 일반 그래서 언제 다시 오면 되냐 [2] 매매중독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6 47 0
219915 일반 걍 롤백해서 하면 되잖아 [2] ㅇㅇ(222.238) 12:33 131 0
219914 일반 프릭키키-티 엄청나게 너프됐구나 [5] 음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1 161 0
219913 일반 민간인=일 조금 하는 실업자 맞지? 준지성체(115.142) 12:20 50 0
219912 일반 세이브충 대가리 으깨버리고 싶네ㅎㅎ [2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589 19
219911 일반 업뎃 하면 세이브 꼬이는게 당연하다는건 뭔 헛소리임 [16] 준지성체(39.7) 11:58 325 0
219910 일반 유전승천그래서 뭐가좋은거같음? [3] see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5 89 0
219909 일반 조화 팝제국크기 -10% 이거 번역적용 안된거임? [2] 준지성체(106.240) 11:53 92 0
219908 일반 도시지구가 모든것을 해결해주는거면 자연정복 사기아님? 준지성체(106.101) 11:48 84 0
219907 일반 비인공 행성이 [1] 준지성체(106.101) 11:46 44 0
219906 일반 이 게임 존나 재밌는 게임이였구나 준지성체(222.237) 11:45 103 1
219905 일반 미나마르 이새끼들 몰락제국임? [1] ㅇㅇ(211.235) 11:40 81 0
219904 일반 DLC 살껀데 별린이(47.33) 11:37 27 0
219903 모드 기계 & 로봇 확장팩 연속판 한국어 번역 [3] 준지성체(219.254) 11:35 119 2
219902 일반 별겜 인구 성장 로지스틱 얼마로 설정함?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4 94 0
뉴스 미로 게임→조유리 출산 예고…‘오징어 게임3’ 베일 벗었다 디시트렌드 05.06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