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개발 정보] 번역) 개발 일지 #148 - 유물 & 유적 행성앱에서 작성

대리청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05.16 21:02:36
조회 1289 추천 5 댓글 2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 대부분이 알고 있듯이, 다음 번에 출시될 스텔라리스의 DLC는 에인션트 렐릭스 스토리팩이 될 것이다. 지난 주 나는 또한 멋진 것을 보여주겠다고 약속했는데, 그것은 스토리팩의 헤드라인 특집인 렐릭스 그 자체였다.

우리는 화요일에 에인션트 렐릭스를 발표했고 또한 에인션트 렐릭스와 함께 제공될 많은 것들과 무료 2.3 업데이트를 스트리밍했다. 아직 스트리밍을 보지 못했다면 유튜브에서 요약본을 확인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https://youtu.be/B1wRGGvdvE8)

유적 행성
에인션트 렐릭스의 작은 부분은 유적 행성이다. 그것은 근본적으로 완전히 폐허로 뒤덮인 행성인 새로운 행성 종류다. 만약 당신이 유적 행성을 발견한다면, 당신이 그것의 고고학적 유적지를 발굴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유적 행성에서 발견된 고고학적 유적지는 많은 챕터들을 가지고 있고 높은 난이도를 가지고 있다.



viewimage.php?id=3ea9d52ae9d32aaf7d&no=24b0d769e1d32ca73cee80fa11d028319ddf853da70007dc53c7bd36ddf0f047ea1789e2741384e898d16e7b19b3d621a1181a40d57fa24f2e9255f0acfc050e1ddf6b39d7cb0044c5a5308626466e70c5d464a6cdf0089471bd2094df46


유적 행성은 행성 도시로 복원될 수 있지만, 만약 그렇게 한다면 그것의 희귀 특징와 고고학 유적지를 잃게 될 것이다.

viewimage.php?id=3ea9d52ae9d32aaf7d&no=24b0d769e1d32ca73cee80fa11d028319ddf853da70007dc53c7bd36ddf0f047ea1789e2741384e898d16e7b19b3d621a1181a40d57fa24f72925af2f9f4075929682b3f1fa2179fff2a165229efd9f95705ac80e585531d29712cec37


첫 번째 연맹 선구자들의 모성이 유적 행성으로 바뀌었다. 우리는 이것이 주제적으로 훨씬 더 잘 맞는다고 느꼈고 또한 "무료" 행성 도시를 얻는 것이 OP라고 느꼈다. 이제 당신은 고대 행성 도시를 복원하기 위해 조금 더 노력해야 할 것이다.

앞에서도 언급했듯이, 우리는 오래된 선구자 콘텐츠를 새롭게 할 시간이 없었지만, 이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우리가 하고 싶은 일이기 때문에, 결국 당신은 더 많은 유적 행성과 관련 고고학적 유적지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유물
유물은 스텔라리스의 정말 멋진 새로운 특징이다. 유물은 당신이 수집할 수 있는 매우 강력한 아티팩트들과 전리품이다. 모든 유물은 액티브 효과뿐만 아니라 패시브 효과도 가지고 있다. 모든 유물은 동일한 쿨다운을 공유하므로, 네가 활성화하길 원하는 하나의 유물만을 선택해야 한다. 그 쿨다운은 10년이다.

viewimage.php?id=3ea9d52ae9d32aaf7d&no=24b0d769e1d32ca73cee80fa11d028319ddf853da70007dc53c7bd36ddf0f047ea1789e2741384e898d16e7b19b3d621a1181a40d57fa24f26c350f7f9fc515cae8c0f4c60a249279e5cb3263fb0022e84c4c4a5dfe0fdf53c985d751512


대부분의 유물은 활성화 비용에 영향력 비용이 들겠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이것이 다를 것이다.

viewimage.php?id=3ea9d52ae9d32aaf7d&no=24b0d769e1d32ca73cee80fa11d028319ddf853da70007dc53c7bd36ddf0f047ea1789e2741384e898d16e7b74dfd020ccad9d9c514ac976d8327f10a29322f4fe789c03ef48bc1e9520ee38df1f16f57bbbc699e099f9118d5687d4dfd7b1


유물 시스템 자체는 게임 본편에 포함될 것이며, 이전 콘텐츠에서 몇 가지 유물들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각각의 위기는 거기에 유물들을 묶을 것이고 메가콥 DLC의 소유자들은 갤러트론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아포칼립스 DLC의 소유자들은 칸의 왕좌를 차지할 수 있을 것이고 레비아탄 DLC의 소유자들은 에테르 드레이크를 물리침으로써 트로피를 가져갈 수 있을 것이다.

viewimage.php?id=3ea9d52ae9d32aaf7d&no=24b0d769e1d32ca73cee80fa11d028319ddf853da70007dc53c7bd36ddf0f047ea1789e2741384e898d16e7b74dfd020ccad9d9c514ac976d8362e4ca09076a3296f62116373581ed45b321a0df5eb745cb1ee68b3abab08471067824844


에인션트 렐릭스는 당신이 수집할 수 있는 많은 새로운 유물들을 보여줄 것이다. 총 20개의 새로운 유물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이 시스템은 매우 모딩하기 쉽게 있으며, 유물 시스템 자체가 자유롭기 때문에, 모드들은 사용자들이 에인션트 렐릭스 DLC를 소유할 필요 없이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우리는 커뮤니티가 어떤 멋진 새로운 유물을 떠올릴 수 있을지 매우 기대하고 있다!

유물 디자인 취지
나는 6년 전에 패러독스 인터랙티브 스튜디오에서 첫 UI/UX 디자이너로 시작해서 순수하게 게임 디자인을 하는 것으로 바뀌었고, 지금은 결국 스텔라리스의 게임 감독으로 자리를 잡았다. 유로파 유니버설리스4는 내가 처음 작업한 게임이었고, 매크로빌더(Macro Builder)는 내가 우리 게임에 처음으로 크게 기여한 것이다. 나는 항상 UI/UX 디자인과 게임 디자인이 탄탄한 경험을 하기 위해 정말 잘 어울릴 필요가 있다고 생각해 왔다. 비록 우리가 항상 그것을 바로잡을 수는 없지만(내 잘못도 포함해서), 여기서 뭔가 다른 것을 하는 것은 정말 재미있다.

나는 유물들로 더 많은 시각적 보상을 주는 실험을 시작하기를 원했다. 나는 찾고, 수집하고, 볼 수 있는 아주 멋진 것을 원했는데, 그래서 당신은 그 물건의 효과에 대해 거의 신경을 쓰지 않았다. 나는 일종의 하스 스톤 황금 카드 같은, 약간의 애니메이션이 있는 큰 아이콘들을 원했다. 원래 우리는 그들에게 패시브 효과만을 줄 계획이었지만 플레이어가 더 자주 시각적인 보상을 경험하기 위해서는 UI를 열고 볼 수 있는 동기를 만들어야 했다. 그렇게 해서 능동적인 효과가 발휘되었다. 유물에게 정말 멋진 활성화 효과를 줌으로써, 플레이어는 UI를 더 자주 열고 유물을 보고 "기분 좋은" 순간을 얻게 될 것이다.

디자인적인 관점에서, 나는 유물이 어떻게 나왔는지에 대해 매우 기쁘다. 우리는 예술 스타일에 정말 맞는 테마적인 배경을 가진 정말 멋져 보이는 UI를 만들었다. 우리는 또한 수집하고 보는 것에 정말 보람 있는 놀랍고 애니메이션이 있는 유물 아이콘들을 만들었다. 많은 유물들의 활성화 효과도 정말 멋지다.

---

에인션트 렐릭스는 스텔라리스에 정말 멋진 부가물이 되어가고 있고, 일단 여러분이 그것을 시험해 볼 기회가 생긴다면 그 내용에 대해 어떻게 반응하는지를 보는 것은 정말 좋을 것이다.

그것이 이번 주의 개발 일지를 위해 우리가 나누어야 할 전부였다. 다음 주에 우리는 기술적으로 말하자면 뭔가 다른 것을 가지고 돌아올 것이다.





자동등록방지

추천 비추천

5

고정닉 1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자동등록방지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863 설문 시세차익 부러워 부동산 보는 눈 배우고 싶은 스타는? 운영자 24/05/27 - -
195955 공지 선정성이 포함된 모드 및 관련 포트레잇 안내 [7] 맑은빛은하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5.23 710 6
192820 공지 입문자에게 DLC 구독을 추천하는 이유 ROMANIANOPOLII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5.08 2118 0
192605 공지 뉴비를 위한 별갤럼들의 DLC 평가 바보판타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5.08 2101 2
192425 공지 신문고 [2] 슐레딩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5.06 552 2
192420 공지 [공지] 앞으로의 갤러리 운영 방향 [8] 슐레딩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5.06 985 12
189719 공지 제국이름 등 명명시 주의할점 [1] ROMANIANOPOLII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3.29 1895 0
3004 공지 #####스텔라리스 정보&연재글 모음##### [21] 슐레딩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5.14 141149 50
129437 공지 개인 모드 번역하는 방법 [8] 무시무시한누렁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5.17 7738 20
117541 공지 [공지] 패러독스 사에 버그신고, 번역 오류 피드백 방법 [5] 슐레딩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2.13 4103 7
2925 공지 스텔라리스 마이너 갤러리 공지사항 [2] 슐레딩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5.13 16753 20
8298 공지 스텔라리스 멀티플레이 통합공지 [1] 슐레딩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7.03 14096 2
197733 일반 상인이나 무역이 안 좋은 이유가 뭐임?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1 4 0
197732 일반 몰락제국이랑 한성계떨어져있는데 [1] 얍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7 6 0
197731 일반 오로지 전쟁 군국주의 컨셉갈건데 은하추천좀 [1] 준지성체(118.39) 11:39 11 0
197730 일반 웜홀 버그있내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7 12 0
197729 일반 시빅 추가모드 ui 깨뜨리네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2 48 0
197728 일반 다 알겠지만 쓰는 링월드는 무적권 연구인 이유 [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3 106 1
197727 일반 차단 상태의 웜홀도 국경 마찰 일으킴? [1] 준지성체(104.28) 11:11 20 0
197726 일반 유전군체 해보니까 나름 재밌네 ㅇㅇ(106.101) 10:54 32 0
197725 일반 사이버네틱 종파 + 황제교면 완전 오함마 아님? [5] 준지성체(183.109) 10:41 58 0
197724 일반 일반제국으로 제국크기 100맞출 수 있나? [6] ㅇㅇ(118.235) 10:39 63 0
197723 일반 제국 크기랑 제국 크기 효과 감소 두개 차이가 뭐임? [6] 준지성체(114.29) 10:19 80 0
197722 일반 은하제국 황제는 제국가입국에 선전포고 못해? [2] 준지성체(39.123) 10:03 87 0
197721 일반 링월드 합금이 더좋음 행성도시가 더좋음? [5] ㅇㅇ(118.235) 09:58 94 0
197720 일반 은폐 어뢰순양함 너무 사긴데 [4] 준지성체(182.209) 09:43 120 1
197719 일반 아니 씨발 외혐은 장소의 징후 못깸? ㅇㅇ123(115.138) 09:37 37 0
197718 일반 정부개혁으로 통치자 중에 실업자가 생겼는데 애들 아래직업으로 안내려감? [4] 얍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4 58 0
197717 일반 프레소린 끝냈는데 이거 왜 안 없어짐? [1] 준지성체(39.123) 09:04 82 0
197716 일반 별린이 드디어 전쟁 날먹 배웠다 [1] 준지성체(175.198) 08:10 109 1
197715 일반 진짜 운도 지지리도 없지 [1] 준지성체(39.123) 07:47 59 1
197714 일반 이번에 패치된건가? 좋아졌네 [1] 준지성체(125.241) 07:42 148 0
197713 일반 기계게슈가 너무편하네진짜 [2] see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23 120 0
197712 일반 힘들었다... 술좀알려주세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53 46 1
197711 일반 전쟁 하다보니까 기계종족이 팝에 편입 됐는데 [5] 준지성체(39.123) 06:45 101 0
197710 일반 종반연도설정 중간이없네 ㅅㅂ [2] 준지성체(119.202) 05:04 108 0
197709 일반 군체도 반란을 함? [2] ㅇㅇ(125.134) 04:58 94 0
197708 일반 유전승천 군체로 우창 가니까 개재밌네 ㅇㅇ(106.101) 04:53 55 0
197707 일반 방금안거)초반 초계러시할때 상대 제국 무장 관음하는법 ㅇㅇ(39.124) 04:02 75 0
197706 일반 이거 은하 중심에 있는 고대 균열 뭐임 [1] 준지성체(180.70) 03:27 109 0
197704 일반 스타팅 이쁘다 이제 자고일어나서 해야지 [11] Seile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2 222 0
197703 일반 나는 독자적하인이나 강박적 지시 같은 컨셉이 좋더라 ㅇㅇ(86.247) 02:52 63 0
197702 일반 점드 쿨다운 0% 맞추면 할 수 있는 치고빠지기 전술 준지성체(119.196) 02:51 68 0
197701 일반 옆나라한테 따먹혀서 속국됐는데 회생가능? [1] 준지성체(124.59) 02:50 59 0
197700 일반 이거 뭐야 블랙홀이 왜 뭉쳐있지 [4] 준지성체(49.171) 02:37 203 0
197699 일반 거대구조물 설치 외않됨? [2] 준지성체(211.226) 02:21 73 0
197698 일반 렉 왤케심함.. 준지성체(110.11) 02:13 47 0
197697 일반 기계 레비아탄 개조 보고 아 왜 기계류는 두개밖에 없지 했는데 [2] 준지성체(121.162) 01:58 101 0
197696 일반 아니 자남같은건 그냥 좀 주면 안되나? [8] upskir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42 118 0
197695 일반 다이슨위성군 왜 안지어 지는 걸까 [4] 준지성체(49.171) 01:29 188 0
197694 일반 강박적 지시 도전과제는 그냥 설정 바꿔서 깨야겠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1 81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