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스텔라리스 치트키 제가 쓰는 거 (24.12.03 추가)

귀요미(119.197) 2021.04.23 19:45:32
조회 117679 추천 76 댓글 37
														

이번패치로 add_ship 이름이 변경되어서 다시 수정합니다



event galactic_features.401 우주 폭풍 강타 이벤트

event galactic_features.403 우주폭풍 없애기 이벤트


planet_class pc_gaia : 가이아 행성

planet_class pc_continental : 대륙 행성

planet_class pc_ocean : 바다 행성

debugtooltip /★/국가, 지도자, 행성 등 해당 ID를 찾음.



astral_threads : Adds [amount] of Astral Threads, default 5000

finish_rift_stage : Finishes the current chapter of the selected astral rift

set_completed_rifts 500 : Sets the number of completed Astral Rifts to [amount]

spawn_astral_rift station: Spawns [astral rift id] in the current system or a random one if none is entered, pressing tab reveals all ID

event astral_rift.125 행성 전체 건물슬롯+1 , 우리 제국의 지사 내 최대기업건물+1


own

effect reset_planet=yes 거주지 행성 자원 초기화 랜덤

grow_pops 1 해당행성에 유기체 생명체 인구를 하나 추가합니다.

build_pops 1 숫자 //해당 행성에 로봇을 [숫자]만큼 추가합니다.


create_navy 0.5 // 군대함선

Survey 지도상의 모든 행성 intel (행성상태확인) 100% / 과학함선이 스캔을 안해도 됨

intel 맵 모든 섹터 시야활성화

event cara.310 / 무작위의 유물함 개봉 결과 이벤트가 나오며, 개봉 횟수 제한 상관 없이 계속 할 수 있음

event ancrel.6133 // 몰락제국 Beta급 순양전함 4척, Gamma급 호위함 6척을 획득한다. 행성스테이션 선택한 상태에서 입력

event leviathans.3103 // 드레드노트를 획득한다.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fe_gift_ship" days = -1 } 함선유지비-33%

-------연구-----

finish_research /★/현재 진행중인 연구완료

techupdate /★/연구 기술 선택 재설정

research_all_technologies 0 1 / 앞의 0 은 위기가 아닌거 앞의 1은 위기생물적용기술

finish_special_projects /★/스페셜프로젝트 모두 완료

--------------

own //선택 중인 행성이나 함선등을 본인 소유로 만듭니다.


ticks_per_turn 숫자 /★/지정된 수치만큼 게임이 빨라집니다.

damage 숫자 //클릭한 것에 숫자만큼 대미지를 줌


minor_artifacts 100 / 골동품

=================================================================================================

max_resources / 자원맥스최대

add_ship NAME_Nanite_Factory 먼치킨 플래폼 76k

add_ship NAME_Tradestation_Tungle 레이저 방어기지 9k

add_ship NAME_Trader_Enclave_Station 약간치킨 플래폼 17k

add_ship NAME_Curator_Enclave_Station 약간치킨 레이저 플래폼 15k

add_ship NAME_Artist_Enclave_Station 에너지플래폼 15k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fe_gift_ship" days = -1 } 함선유지비-33%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dreadnought_power days = -1 } /★/함선에 드레드토느 버프 : 보호막400% 무기800% 선체내구400% (함선 클릭후 적용)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covenant_eater_of_worlds" days = -1 } 연사15% 지상사기30%

effect add_building = building_fe_dome //행성에 건물 하늘돔(거주+20, 편의+20)추가

=================================================================================

event colony.65 // 도시구역 +3 늘어남.

effect add_deposit = d_numas_breath // 발전발전지구+3 , 지구+_2

effect add_deposit = d_underground_farm // 농업지구+3 / 지구+2

effect add_deposit = d_underground_mine // 광물지구 +3 , 지구+2

influence 75 / 영향력

debugtooltip 국가, 지도자, 행성 등 해당 ID를 찾음.

add_opinion [나id,상대id] ,[나id, 상대] [관계숫자]

tweakergui instant_move 순간이동 ---

instant_build 빠른생산 빠른건축

tweakergui instant_colony 개척속도

unlock_edicts 모든 시행령 잠금해제 ---

finish_terraform 테라포밍 완료

yesmen 외교무적.

observe 관찰자모드

play [국가 ID] 선택한 국가를 조종합니다.

force_integrate [아이디] 합병국가

planet_happiness 행성 행복도


skip_galactic_community_cooldowns 결의안

menace 위협. Nemesis DLC 위기 단계의 위협값 증가

imperial_authority 제국 권위

branchoffice 행성지사 소유

end_senate_session 투표결과강제

election 통치차 선거시작

communications 모든제국과 통신구축

add_spynetwork_value [타겟] [숫자] 스파이 첩보 네트워크

======================행성에 자원 추가================================

effect add_deposit = 자원코드_숫자 클릭한 행성에 해당자원 숫자만큼추가

effect add_deposit = d_energy_10 (1~10 사이의 숫자 입력가능) 에너지

effect add_deposit = d_minerals_10 (1~10) 미네랄

effect add_deposit = d_alloys_5 (1~5, 25) 합금


effect add_deposit = d_trade_value_10 (1~10) 무역가치

effect add_deposit = d_vast_unity_deposit 통합력


effect add_deposit = d_physics_10 (1~10) 물리학

effect add_deposit = d_society_10 (1~10) 사회학

effect add_deposit = d_engineering_10 (1~10) 공학


effect add_deposit = d_volatile_motes_5 (1~5) 휘발성분말

effect add_deposit = d_exotic_gases_5 (1~5) 이종가스

effect add_deposit = d_rare_crystals_5 (1~5) 회귀수정



effect add_deposit = d_zro_deposit_5 (1~5) 즈로

effect add_deposit = d_dark_matter_deposit_3 (1~3) 암흑물질

effect add_deposit = d_living_metal_deposit 생체로봇

effect add_deposit = d_nanites_deposit 나노봇

effect add_deposit = d_artifacts_planet_3 (1-3) 마이너아티팩트

effect add_deposit = d_astral_threads_deposit_3(1-3) 아스트랄 섬유


effect add_deposit = d_federation_hegemony_monument_1~2 (0.25~0.5영향력)

effect add_deposit = d_hab_consumer_goods 소비재 자원


====================================================================================

==================================기타===============================================

effect add_building = building_fe_dome //행성에 건물 하늘돔(거주+20, 편의+20)추가

effect add_building = building_affluence_center 풍요소-소비재

effect add_building = building_nourishment_center 영양소-식량

effect add_building = building_dimensional_fabricator 차원제조기-광물,전략자원

effect add_building = building_class_4_singularity 4등급특이점-에너지

effect add_building = building_nano_forge 자동화단조장-합금

effect add_building = building_master_archive 기록보관소-연구

**********************************************************************************************

============================유물================================================

effect remove_modifier = relic_activation_cooldown 유물 쿨타임 초기화

---------------------------------------------------

add_relic all ★유물 모두 얻음

add_relic r_dragon_trophy 에테르 드레이크 전리품 지속:월간 통합력+10% 활성:행복도 10%

add_relic r_khans_throne 칸의 옥좌 지속:영우권 주장 비용-20% 활성:함선 무기피해량+20% 군국주의 윤리관 선호도+25%

add_relic r_worm_scales 웜의 비늘 지속:물리학 연구속도+10%활성:연구속도 +20%

add_relic r_rubricator ★루브리케이터 지속:사회학 연구+20 활성:30 골동품 생성

add_relic r_galaxy ★모형 은하계 지속:연구속도+5% 활성:무작위 기술 50% 기술진행도 획득

add_relic r_omnicodex ★옴니코덱스 지속:유전자 변형점수+1 활성:멸종된 종족 pop 생성

add_relic r_surveyor 측량기 지속:감지범위+1 활성:영역 내의 행성에서 새 자원 매장지 찾아냄

add_relic r_galatron ★갤러트론 지속:영향력+3 활성:임의의 자원

add_relic r_ancient_sword ★여사냥꾼의 칼날 지속:지상군 사기+25% 행성감지범위+2 활성:아광속 속도 +25%

add_relic r_severed_head 자클란의 머리 지속:정신주의 윤리관 선호도+50% 활성:소규모 몰락 제국 함대 소환

add_relic r_prethoryn_queen 프레쏘린 무리여왕 지속:사회학 연구+30 활성:프레쏘린 함대 번식

add_relic r_unbidden_warlock ★타차원의 마법사 지속:아광속 속도+15% 활성:점프드라이브 범위+100%

add_relic r_contingency_core ★격리된 우발대응체 핵 지속:pop 조립속도+100% 활성:거대구조물 건설 속도 +300%

add_relic r_zro_crystal ★사이오닉 기록보관소 지속:장막 뚫기 재사용 대기시간-50% 활성:자'박스티 영혼 접촉

add_relic r_the_last_baol ★마지막 바올 지속:pop 성장속도+10% 활성:누-바올 파종(가이아 행성으로 변환)

add_relic r_the_defragmentor The Defragmentor 지속:로봇 유지비-10% 활성:월간에너지+20% 공학연구속도+10%

add_relic r_reality_perforator 불타움 현실 천공기 지속:pop 편의 사용량-10% 활성:

add_relic r_pox_sample 자보리안 천연두 표본 지속:지도자 수명+20년 활성: 천연두 궤도 폭격 태세 가능해짐

add_relic r_cryo_core 유트 동면 핵 지속:새로운 식민지 pop 1추가 활성:함선 유지비-20%

add_relic r_war_forge 사이브렉스 군수단조장 지속:로봇 유지비-10% 활성: pop 조립속도+50%

effect remove_modifier = relic_activation_cooldown 유물 쿨타임 초기화

effect remove_modifier = astral_activation_cooldown 아스트랄 쿨타임 초기화

---------------------------------------------------

add_relic all ★유물 모두 얻음

add_relic r_dragon_trophy 에테르 드레이크 전리품 지속:월간 통합력+10% 활성:행복도 10%

add_relic r_khans_throne 칸의 옥좌 지속:영우권 주장 비용-20% 활성:함선 무기피해량+20% 군국주의 윤리관 선호도+25%

add_relic r_worm_scales 웜의 비늘 지속:물리학 연구속도+10%활성:연구속도 +20%

add_relic r_rubricator ★루브리케이터 지속:사회학 연구+20 활성:30 골동품 생성

add_relic r_galaxy ★모형 은하계 지속:연구속도+5% 활성:무작위 기술 50% 기술진행도 획득

add_relic r_omnicodex ★옴니코덱스 지속:유전자 변형점수+1 활성:멸종된 종족 pop 생성

add_relic r_surveyor 측량기 지속:감지범위+1 활성:영역 내의 행성에서 새 자원 매장지 찾아냄

add_relic r_galatron ★갤러트론 지속:영향력+3 활성:임의의 자원

add_relic r_ancient_sword ★여사냥꾼의 칼날 지속:지상군 사기+25% 행성감지범위+2 활성:아광속 속도 +25%

add_relic r_severed_head 자클란의 머리 지속:정신주의 윤리관 선호도+50% 활성:소규모 몰락 제국 함대 소환

add_relic r_prethoryn_queen 프레쏘린 무리여왕 지속:사회학 연구+30 활성:프레쏘린 함대 번식

add_relic r_unbidden_warlock ★타차원의 마법사 지속:아광속 속도+15% 활성:점프드라이브 범위+100%

add_relic r_contingency_core ★격리된 우발대응체 핵 지속:pop 조립속도+100% 활성:거대구조물 건설 속도 +300%

add_relic r_zro_crystal ★사이오닉 기록보관소 지속:장막 뚫기 재사용 대기시간-50% 활성:자'박스티 영혼 접촉

add_relic r_the_last_baol ★마지막 바올 지속:pop 성장속도+10% 활성:누-바올 파종(가이아 행성으로 변환)

add_relic r_the_defragmentor The Defragmentor 지속:로봇 유지비-10% 활성:월간에너지+20% 공학연구속도+10%

add_relic r_reality_perforator 불타움 현실 천공기 지속:pop 편의 사용량-10% 활성:

add_relic r_pox_sample 자보리안 천연두 표본 지속:지도자 수명+20년 활성: 천연두 궤도 폭격 태세 가능해짐

add_relic r_cryo_core 유트 동면 핵 지속:새로운 식민지 pop 1추가 활성:함선 유지비-20%

add_relic r_war_forge 사이브렉스 군수단조장 지속:로봇 유지비-10% 활성: pop 조립속도+50%

add_relic r_eternal_throne 모든지도자가 불멸이 된다 ★ 할성:월간 아스트랄 333%

add_relic r_continuum 모든자 기초자원과 연구속도 5% 상승 활성화: 모든 기초자원과 연구력 소폭 얻음 ★★★

add_relic r_daedalus_seal 차원차단장치 기간 25% 아스트랄섬유 +1 , 활성화: 국격안에 L게이트 차원 5년간설치

add_relic r_time_crystal 지도수명10년, 활성:모든 지도자 800 경험치

add_relic r_infinity_root 지속없음 활성: 새지도자 육성, 이지도자에게는 유지비가 없으며 총지도자수에 포함안됨

add_relic r_plasmic_core 팝성장 10%, 무작위 행성위 모든팝이 플라즈마 특성획득

add_relic r_celestial_tear 제국국경안에 있는 A,B,F,G 형항성 공전행성적합도 5% , 황성 아스트랄 1000개획득

add_relic r_ever_spinning_top 에너지10%, 활성 : 5년간 영구운동 보정치 추가, 연구속도 추진+33%

add_relic r_wormhole_key 연구속도물리학25% 점프드라이브쿨다운-25%, 활성:함선우회,점프쿨다운-50%,철수확률75%

add_relic r_odryskan_crystal 레어크리스탈자원15%, 할성: 에너지크레딧 획득, 우리과학자 한명에게 연구광 특성 획득

add_relic r_toxic_god 공격기 피해량 15% 활성: 외계가스 1000개

add_relic r_vacuum_flower 지속에너지10%, 활성: 월간광물300개,수도성계항성유형에따라 다른생산자원보너스 줌

add_relic r_wormhole_key_fragment_4 기술물리 스피드0.15

add_relic r_the_modularium 불안정,외계가스,크리스탈 모두 각 +1 활성: 모듈러릴움생산량 두배

add_relic r_flowmetal_alloy 로봇유지비-30%, 함선건조속도15%, 활성: 수도에 3로봇 팝 생산

add_relic r_crystallinus_diffuser 비로봇팝생산량+5% , 활성: 제국 내 생체팝의 생산량이 10년동안 100%증가, 그후 영향팝20%사망

add_relic r_everchanging_stone 지질학+30%, 직공광물유지비-1, 금속광물유지비-1, 활성:전시표본마다 생산량+3%

add_relic r_pulsestone 연구속도25%, 역장조작 연구선택지출현확률+50% 활성:행복-10%,전투철수+25%,보호막경화+25%,에너지피해량25%

add_relic r_gavel_of_the_tribunal 배정된지도자스킬레벨외교영향+5%, 활성:영유권주장비용-25%

add_relic r_entangled_relay 구역크기+2, 항성기지영향력거지비용-50%, 활성:궤도기지로인한 자원+40%

add_relic r_prototype_vir_core 공직자,사령관,과학자 수용령+1 활성: 유효한 평의원 스킬 +4

add_relic r_propagandosphere 군인통합+2,통치윤리관선호도25% 활성: 통합획득 보통량

add_relic r_executus_compendium 유효평의원스킬+1, 평의회안건속도+25% 활성: 안건초기실행비용10%로 실행

add_relic r_the_pattern_maker 암호해독+4, 추적+5, 명중+5% 활성: 패턴워커급 정찰선 생성

add_relic r_vaporous_mega_orchid 유기체신뢰한도+50%,유기체종속국월간충성+1 활성:10년동안 모든 비살육비몰락비기계 제국우호도+150

add_relic r_tiyanki_matriarch_nerve_core 레비아탄주스피해:25% 활성:우주동물함선선체,장갑,성장속도25%

add_relic r_preservation_chamber 자원저장한도+25000, 비바리움최대수용력+25, 활성: 비바리움무작위탁월표본 2개추가

add_relic r_celestial_resonator 전기한 표본마다 10 통합생산, 활성:전시표본마다행복+1%및 외교적영향력+2%

add_relic r_celestial_chart_4 탐사속도+40%, 활성:우주식민지중 한곳에 보물고 설립

add_relic r_mutated_voidworm_nest 우주동물함선복제속도+25%,비바리움최대수용+25 활성:수도성계에 성체변이공허충함대생선


===================================================================================



승천

activate_all_traditions //모든 승천칸 열림

activate_ascension_perk 승천 //승천칸 하나 열림

=====================================================================================


federation_add_experience [수치] / 연방 경험치 증가

federation_add_cohesion [수치] 연방 결속도 증가

federation_add_cohesion_speed [수치] 고정 월간 결속도 증가

federation_examine_leader 의장 교체


==================================이벤트==============================

드래곤

event leviathans.661 //용린장갑

event leviathans.663 //드레이크알 (시스템로그에 뜨고 연구 후 드래곤새끼 획득)

event utopia.3171 //사이오닉 쉴드

event utopia.3160 //사이오닉 점프 드라이버

event leviathans.2151 /★/수수께끼연구

event ancrel.10005 //몰락제국건물 ‘하늘돔’ 하나 건설가능. 주거,편의 20

event ancrel.10006 //몰락제국건물 ‘차원제조기’ 하나 건설가능. 광물100 희귀자원 2 2 2

event cara.320 /★/갤러트론 획득 이벤트

event cara.310 //캐러밴 유물함 개봉 이벤트

====================================================================

------*pop*----

copy_pop 숫자 //번호와 같은 종족 pop 1명을 클릭한 행성에 생성

grow_pops 숫자 /★/해당 행성에 인구를 [숫자]만큼 추가합니다.

build_pops 숫자 //해당 행성에 로봇을 [숫자]만큼 추가합니다.

kill_pop 숫자 //해당번호의 pop을 삭제한다.



============================거대구조물==========================================

restored 거대 건축물 수리완료.

ruined 거대 건축물 수리중.

------------------------------------------------------

★*거대구조물 생성*★


create_megastructure gateway_final //관문생성

create_megastructure dyson_sphere_5 //다이슨 스피어 에너지+4000

create_megastructure spy_orb_4 //우주 감시망

create_megastructure think_tank_4 //과학연결체 연구속도+15% 과학 350 350 350

create_megastructure ring_world_1 //링월드

create_megastructure habitat_0 //궤도 거주지 (최대 크기 8)

create_megastructure mega_art_installation_4 설치예술

create_megastructure crisis_sphere_3 에너지 광물 에테르페이직 엔진

create_megastructure quantum_catapult_3 양자발사 장치현장

create_megastructure hyper_relay 초공간 중게기

create_megastructure interstellar_assem.bly_4 //성간의회 (우호도 상승 중복 X) 우호도상승+50 외교가중치+40% 사절+2 (

assem.bly에서 .를 빼세요. 디시인사이드 금지어때문에)

create_megastructure strategic_coordination_center_3 //전력 공조 지휘소 (항성기지 수용력, 함대 수용력 증가 중복 O) 함대수용력+150 항성기지+6 방어플랫폼+12 아광속 속도+15%

create_megastructure matter_decompressor_4 물질감압기 //광물+2000 에너지-100

create_megastructure mega_shipyard_3 조선소

create_megastructure dyson_swarm_3 다이슨 미니

create_megastructure cosmogenesis_world_0 시냅스 가공기

create_megastructure cosmogenesis_needle ?? 지평의바늘

create_megastructure habitat_central_complex 거주복합단지

create_megastructure crisis_sphere_3 에테르페이직 엔진 에너지 광석 대량생산 ( 4 까지 있음 강제게임승리)

create_megastructure grand_archive_0 그랜드아카브

=======================================================================================


*****************************************************자원*********************************************

=======================즉시얻음===============================================

cash [양] ★원하는 양만큼의 에너지 크레딧을 얻습니다.

food [양] 원하는 양만큼의 식량을 얻습니다.

minerals [양] 원하는 양만큼의 미네랄을 얻습니다.

alloys [양] ★원하는 양만큼의 합금을 얻습니다. (2.2.1 이후)

resource consumer_goods [양] ★원하는 양만큼의 소비재을 얻습니다.

influence [양] ★원하는 양만큼의 영향력을 얻습니다.

unity [양] ★원하는 양만큼의 통합력를 얻습니다.

physics [양] 원하는 양만큼의 물리학을 얻습니다.

society [양] 원하는 양만큼의 사회학을 얻습니다.

engineering [양] 원하는 양만큼의 공학을 얻습니다.

max_resources 자원 저장고 최대치 만큼 모든 자원을 얻습니다.


resource [자원이름] [양] ★원하는 양만큼의 전략 자원을 얻습니다.


resource sr_living_metal 1000 //예: 생체금속 1000을 얻는다

resource sr_zro : 지로

resource rare_crystals : 희귀수정

resource exotic_gases : 이종가스

resource volatile_motes : 휘발성분말

resource nanites : 나노봇

resource sr_alien_pets : 외계 애완동물

resource sr_dark_matter : 암흑 물질

-----------------------------------------------------------------------

============================================================================




==========================행성특징 추가================================


거주 가능한 행성을 클릭하고 사용해야한다.


*기타*

effect add_deposit = d_processing_pens //가공 축사 : 식량 14 생산

------------------------------------------------------

*과학보너스+직업*

effect add_deposit = d_the_zone A 구역 //직업 물리학 +15%, 연구원 직업 +2, 통합력 3 생산

effect add_deposit = d_wetware_computer //두뇌 컴퓨터 : 직업 공학 +20%, 연구원 직업 +2

effect add_deposit = d_underground_vault //지하 방공호 : 직업 사회학 +20%, 연구원 직업 +2

effect add_deposit = d_toy_factory_complex //장난감 공정단지 : 직업 사회학 +10%, 직업 공학 +20%, 연구원 직업 +2

effect add_deposit = d_portal_research_zone_gestalt //차원문 연구구역(드론) : 차원문 드론 직업 +1(물리학+13), 40POP마다 +1 차원문 드론

effect add_deposit = d_portal_research_zone //차원문 연구구역(연구원) : 차원문 연구원 +1(물리학+13), 40POP마다 +1 차원문 연구원

effect add_deposit = d_underground_contact_zone //지하 접촉 구역 : 최대 발전지구 +2, 최대 지구 +2, 지하 연락담당관 직업 +1(편의+3, 무역가치+5), 20POP마다 지하 연락담당관 직업 +1

effect add_deposit = d_valley_of_zanaam /★/자남의 계곡 : 직업 사회학 +30%, 직업 공학 +30%, 직업 물리학 +30% 연구원 직업+4

effect add_deposit = d_numas_breath // 발전발전지구+3 , 지구+_2

effect add_deposit = d_underground_farm // 농업지구+3 / 지구+2

effect add_deposit = d_underground_mine // 광물지구 +3 , 지구+2

effect add_deposit =

----------------------------------------------------

*과학보너스*

effect add_deposit = d_savage_wildlands //흉포한 황무지 : 직업 사회학 +10%

effect add_deposit = d_mutant_landfill //돌연변이 매립지 : 직업 사회학 +20%

effect add_deposit = d_migrating_forest_reserve //이동하는 숲 보호구역 : 직업 사회학 +20%

effect add_deposit = d_irradiated_ruins //방사능 오염 페허 : 직업 사회학 +20%

effect add_deposit = d_flooded_mounds //침수된 언덕 : 직업 사회학 +20%

effect add_deposit = d_cryonic_clones //냉동보존 클론 기념물 : 사회학 6 생산

effect add_deposit = d_ancient_particle_accelerator //고대 입자 가속기 : 직업 물리학 +20%

effect add_deposit = d_ancient_one //고대의 존재 : 사회학 4 생산

effect add_deposit = d_ancient_bombardment_craters //고대의 폭격 구덩이 : 직업 물리학 +20%

effect add_deposit = d_ancient_battlefield //고대 전장 : 직업 공학 +20%


-----------------------------------------------------

*과학+추가지구*

effect add_deposit = d_metal_boneyard //폐금속 처리장 : 최대 채굴지구 +4, 직업 사회학 +10%

effect add_deposit = d_organic_landfill //유기체 매립지 : 최대 발전지구 +4, 직업 사회학 +10%

effect add_deposit = d_abandoned_primitive_homesteads //버려진 원시 주거지 : 직업 사회학 +10%, 최대 농업지구 +2

-----------------------------------------------------

*전략자원*

effect add_deposit = d_betharian_deposit //베사리안 평원 : 최대 베사리안 발전소 +1

effect add_deposit = d_alien_pets_deposit //고립된 계곡 : 최대 외계종 동물원 +1

effect add_deposit = d_fuming_bog /★/매캐한 늪지 : 최대 가스 추출정 +2

effect add_deposit = d_bubbling_swamp //거품이 이는 늪지 : 최대 가스 추출정 +1

effect add_deposit = d_crystal_forest /★/수정 숲 : 최대 수정 광산 +2

effect add_deposit = d_crystal_reef /★/수정 암초 : 최대 수정 광산 +2

effect add_deposit = d_crystalline_caverns //수정 동굴 : 최대 수정 광산 +1

effect add_deposit = d_dust_desert /★/먼지 사막 : 최대 불안정 분말 수확용 집진기 +2

effect add_deposit = d_dust_caverns //먼지 동굴 : 최대 불안정 분말 수확용 집진기 +1

=============================================================================================================


*****************************************************************************************************






************************************모디파이어********************************************************

============================행성 모디파이어=======================


----------------------------------------------------------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모디파이어 코드} //해당 모디파이어 추가

effect remove_modifier = { modifier = 모디파이어 코드} //해당 모디파이어 제거

-------------------------------------------------------------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atmospheric_aphrodisiac} //거주적합도+5% pop성장+10% 통치윤리관-2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asteroid_belt } //+10%광물 +3최대 채굴지구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carbon_world } //+15%광물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extensive_moon_system } //+10%광물 +2최대 채굴지구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mineral_rich } //+15%광물 +4최대 채굴지구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ultra_rich } /★/+25%광물 +8최대 채굴지구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eat_the_titans" days = -1 } /★/+30%식량 +6최대 농업지구 30pop마다 거인사냥꾼직업+1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lush_planet } /★/+10거주적합도 +20%식량 +4최대 농업지구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gas_rich_planet_fo_realz" days = -1 } /★/에너지크레딧 5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food_rich_planet" days = -1 } /★/성장20% 행복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natural_beauty } //+5행복도 +25%이주 유입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strong_magnetic_field } //+5%직업(에너지 물리) +2최대발전지구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titanic_life } //+25%사회학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paradise_planet } //+10%(행복도 통합), +20%식량 +25%이주유입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low_gravity } //-10%건설비용 -5%거주적합도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dead_god_planet } /★/데드갓: 정신주의 윤리관선호도 +20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hazardous_weather } //+20%에너지 -5%행복도 -10%거주적합도 +4최대발전지구

============================================================================================



====================================== 함선관련 모디파이어======================================


-----------------단일 타겟 함선모디파이어---------------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dreadnought_power days = -1 } /★/함선에 드레드토느 버프 : 보호막400% 무기800% 선체내구400% (함선 클릭후 적용)


--------------------------------------------------------


=================함선 추가=========================

add_ship 함선이름 /★/마우스 위치한 곳에 해당이름 함선생성

add_ship NAME_Herald // Grand herald 함선(타이탄) 생성 7.4k

add_ship NAME_Nanite_Mothership / 먼치킨 타이탄 16k

add_ship NAME_Grand_Dragon //에테르 드래곤 47k

add_ship NAME_Sky_Dragon / 파란용 36k

add_ship NAME_Nanite_Interdictor / 먼치킨 소형 금제함 3k

add_ship NAME_Simulated_Dragonspawn / L 드레이크 7.1k

add_ship NAME_Progenitor // 포식자여왕 30k

add_ship NAME_Voidspawn / 공허태생체 37k

add_ship NAME_Stellarite //항성포식자 91k .유지비 없음


add_ship NAME_Nanite_Factory 먼치킨 플래폼 76k

add_ship NAME_Tradestation_Tungle 레이저 방어기지 9k

add_ship NAME_Trader_Enclave_Station 약간치킨 플래폼 17k

add_ship NAME_Curator_Enclave_Station 약간치킨 레이저 플래폼 15k

add_ship NAME_Artist_Enclave_Station 에너지플래폼 15k


add_ship NAME_Vigil / 테란 방어기지 8.1k

add_ship NAME_Cleanser / 뉴트론 콜러서스

add_ship NAME_Enforcer / 글로벌 콜러서스

add_ship NAME_Reaper / 리퍼 콜러서스

add_ship NAME_Devourer / 항성 파쇄기 ★


add_ship NAME_design_tass_gray_tempest 템페스트 저거넌트 추가(함대수용량zero)gray

====================================================

-------------------제국전체 함선 모디파이어-------------------------------------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enigmatic_power" days = -1 } /★/무기피해300% 장갑내구도11 추적50 일일선체재생+0.5% 일일보호막재생+0.5% 무기사정거리5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absorbed_consciousness_1" days = -1 } //보호막내구100000 선체내구50000 보호재생량100 무기200% 연사20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absorbed_consciousness_2" days = -1 } //보호막내구200000 선체내구100000 보호재생량200 무기300% 연사30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absorbed_consciousness_3" days = -1 } //보호막내구300000 선체내구150000 보호재생량300 무기400% 연사40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absorbed_consciousness_4" days = -1 } //보호막내구400000 선체내구200000 보호재생량400 무기500% 연사50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absorbed_consciousness_5" days = -1 } /★/보호막내구500000 선체내구250000 보호재생량500 무기600% 연사60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cloud_power" days = -1 } //무기피해200% 일일선체재생+10 일일보호막재생+3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pirate_power" days = -1 } //연사속도100% 일일선체재생+0.5% 일일보호막재생+0.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army_speed_boost" days = -1 } //아광속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flagellating_movement } //회피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fe_gift_ship" days = -1 } 함선유지비-33%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fleet_maneuvers_recruitment" days = -1 } 함선유지비-20% 건저속도2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covenant_eater_of_worlds" days = -1 } 연사15% 지상사기30%

---------------------------------------------------------------------------------

==================================================================================================


========================직업, pop, 생산등 기타관련 제국모디파이어=========================================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ai_strength" days = -1 } /★/직업으로부터(광물+1000% 에너지+1000% 물리사회공학연구+500%) 함대수용력+10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covenant_end_of_the_cycle } /★/스테이션100% 직업100% 함대수용100% 항성기지수용10 월영향력5 (순환의 끝 버프변동치 추가되지만 시간제한이 없다.)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drone_mining_techniques } //채굴스테이션 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crystal_focus } //직업 에너지 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void_loops } //직업 물리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covenant_instrument_of_desire } //직업자원 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machine_empire_code_improvements } //로봇생산량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machine_empire_health_boost } //pop성장5% 수명10년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covenant_composer_of_strands } //pop 성장속도20% 지도자 수명20년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technosphere_praising } //행복도 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mineral_mapping } //월간광물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covenant_whisperers_in_the_void } //연구15% 월간영향력1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black_hole_pantagruel_research } //연구10%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infinity_calculations } //연구5%

effect add_modifier = { modifier = "pop_happiness_positive" days = -1 } //통치윤리관선호50%

===============================================================================================

************************************************************************************************************




*********************************윤리관 및 사회제도*****************************************


=========================================윤리관=============================================


effect shift_ethic = 윤리관코드 제국 윤리관을 해당 윤리코드로 바꾸어줌

Add_ethic_pop 번호 윤리코드 해당번호 pop에 해당윤리관 추가

remove_ethic_pop 번호 윤리코드 해당번호 pop에 해당윤리관 제거


------------*윤리관 코드*------------

effect shift_ethic = ethic_authoritarian //권위주의: 월간영향력+0.5 노동자pop 자원생산량+5%

effect shift_ethic = ethic_fanatic_authoritarian //광적인 권위주의: 월간영향력+1 노동자pop 자원생산량+10%

effect shift_ethic = ethic_egalitarian //평등주의:파벌 영향력획득+25% 전문가 pop 생산량+5%

effect shift_ethic = ethic_fanatic_egalitarian //평등주의:파벌 영향력획득+50% 전문가 pop 생산량+10%

effect shift_ethic = ethic_xenophobe //외계종 혐오: 항성기지 영향력비용-20% pop성장속도+10%

effect shift_ethic = ethic_fanatic_xenophobe //광적인 외계종 혐오: 항성기지 영향력비용-40% pop성장속도+20%

effect shift_ethic = ethic_xenophile //외계종 선호: 무역가치+10% 이용 가능한 사절+1

effect shift_ethic = ethic_fanatic_xenophile //광적인 외계종 선호: 무역가치+20% 이용 가능한 사절+2

effect shift_ethic = ethic_militarist //군국주의:영유권주장 영향력비용-10% 함선 연사속도+10%

effect shift_ethic = ethic_fanatic_militarist //광적인 군국주의:영유권주장 영향력비용-20% 함선 연사속도+20%

effect shift_ethic = ethic_pacifist //평화주의: pop으로부터 제국 팽창도-15% 안정도+5

effect shift_ethic = ethic_fanatic_pacifist //광적인 평화주의: pop으로부터 제국 팽창도-15% 안정도+5

effect shift_ethic = ethic_spiritualist //정신주의: 월간 통합력+10% 시행령 비용-5%

effect shift_ethic = ethic_fanatic_spiritualist //광적인 정신주의: 월간 통합력+20% 시행령 비용-10%

effect shift_ethic = ethic_materialist //물질주의: 로봇유지비-10% 연구속도 +5%

effect shift_ethic = ethic_fanatic_materialist //광적인 물질주의: 로봇유지비-20% 연구속도 +10%

effect shift_ethic = ethic_gestalt_consciousness //게슈탈트 의식: 전쟁 피로도 획득-20% 월간 영향력+1

-----------------------------------------

effect shift_ethic = ethic_fanatic_spiritualist //예:윤리관을 광적인 정신주의로 바꾸어줌

================================================================================================



==============================사회제도(시빅)=====================================================

하기전에 save를 해두고 하는것이 좋다


effect change_government = {civics = {시빅코드 시빅코드 시빅코드 시빅코드 시빅코드}} //사회제도를 입력한것만큼 바꿈



**이때 불가능한 사회제도가 하나라도 있을시에는 실패할 확률이 있는데다가 콘솔이 되더라도 적용되지 않으므로

정부개혁 버튼을 눌러서 가능한것목록 확인후 메모장에 ctrl+F 로 가능한 것을 찾아서 하면된다. **




게임과 같은순서로 civic을 정리해뒀기 때문에 최대한 많은 civic을 적용하고 싶다면 다음과 같은 순서로 하면 편하다.



effect change_government = {civics = {

해당 종족[생물, 기업, 군체의식, 기계지능 중 하나의 분야] civic을 모두 ctrl+V한후 게임으로 들어가 정부개혁 버튼을 눌러서 목록을 확인 후 불가능한 것을 제외하고 [//]가 붙어있는 주석을 제거한 후 콘솔에 입력한다.


}}




그 후 몇개가 적용되지 않는다는 알림이 나오는데 civic들 사이에 함께 할수 없는 것들이 있기때문이다.


이 알림을 무시하고 해도 무방하지만 원하는 civic을 적용하기 위해서는 정부개혁 버튼을 눌러서 빨간색으로 표시된 civic을 보면 ~사회제도와 함께할 수 없음 이라는 표시가 나온다.


이 중에서 제외하고 싶은 것을 제외해서 콘솔에 입력하면 된다.

이전에 했던것과 겹쳐서 잘 안 될 수 있는데 그럴 경우 로드를 한 후 콘솔에 입력하면 된다.


------------------------------------------------------------------

*생물*

civic = civic_police_state //경찰국가

civic = civic_exalted_priesthood //고위 사제단 (3개 사회제도 함께 불가)

civic = civic_mining_guilds //광업조합 광부로부터 광물+1

civic = civic_technocracy //기술관료정 (4개 사회제도 함께 불가)

civic = civic_fanatic_purifiers //광적인 정화자 (야만적 약탈자, 3개 기원과 함게 불가)

civic = civic_aristocratic_elite //귀족엘리트 (3개 사회제도 함께 불가)

civic = civic_shadow_council //그림자 의회

civic = civic_inwards_perfection //내적 완결성

effect change_government { civic { civic = civic_shared_burden} } //나눠진 짐 (기술관료정과 함께 불가)

civic = civic_cutthroat_politics //냉혹한 정계

civic = civic_slaver_guilds //노예상 조합

civic = civic_agrarian_idyll //농경전원지 (노예상 조합과 함께 불가)

civic = civic_meritocracy //능력주의

civic = civic_nationalistic_zeal //민족주의적 열성

civic = civic_byzantine_bureaucracy //복잡미묘한 관료제

civic = civic_feudal_realm //봉건 사회

civic = civic_corvee_system //부역제도 (자유로운 피난처와 함께불가)

civic = civic_merchant_guilds //상인 조합

civic = civic_citizen_service //시민의 의무

civic = civic_functional_architecture //실용적건축

civic = civic_barbaric_despoilers //야만적 약탈자 (광적인 정화자와 함께불가)

civic = civic_diplomatic_corps //외교단 (신규 추가)(2개 사회제도와 함께 불가)

civic = civic_distinguished_admiralty //위엄있는 해군본부

civic = civic_parliamentary_system //의회 제도

civic = civic_idealistic_foundation //이상주의적 기반

civic = civic_free_haven //자유로운 피난처 (부역과 함께 불가)

civic = civic_beacon_of_liberty //자유의 등대

civic = civic_warrior_culture //전사 문화

civic = civic_philosopher_king //철인군주

civic = civic_environmentalist //환경주의자

civic = civic_imperial_cult //황제교

civic = civic_efficient_bureaucracy //효율적 관료제

civic = civic_corporate_dominion //기업통치 (목록에 없음, 외계종 혐오가 아니면서 과두정만 사용가능)외행성 무역회사 기술을 잠금해제한 상태로 시작, 민간 개척선 잠금해제


civic = civic_mechanists //(몰락제국 전용->사용불가)


예시

effect change_government = {civics = {

civic = civic_police_state

civic = civic_exalted_priesthood

civic = civic_mining_guilds

civic = civic_shadow_council

civic = civic_cutthroat_politics

civic = civic_byzantine_bureaucracy

civic = civic_functional_architecture

civic = civic_diplomatic_corps

civic = civic_free_haven

civic = civic_philosopher_king

civic = civic_environmentalist

civic = civic_efficient_bureaucracy

}} //(광적인 정신주의+외계종 선호+독재정)에서 가능한 12개의 사회제도(윤리관및 정부체제에서 19개 불가, 선택된 civic과 함께 불가조건으로 2개 불가)

---------------------------------------

*기업*

civic = civic_franchising //가맹업

civic = civic_ruthless_competition //가치없는 경쟁

civic = civic_indentured_assets //계약 자산

civic = civic_trading_posts //교역소

civic = civic_gospel_of_the_masses //대중 복음

civic = civic_private_military_companies //민간군사기업

civic = civic_private_prospectors //민간 탐광사

civic = civic_criminal_heritage //범죄유산(시작할때 골라야한다.)

civic = civic_brand_loyalty //상표 충성도

civic = civic_media_conglomerate //언론 복합기업

civic = civic_free_traders //자유 무역상

civic = civic_naval_contractors //해군 도금업자

civic =civic_public_relations_specialists //홍보전문가(신규 추가)


예시

effect change_government = {civics = {

civic = civic_franchising

civic = civic_ruthless_competition

civic = civic_trading_posts

civic = civic_gospel_of_the_masses

civic = civic_private_prospectors

civic = civic_criminal_heritage

civic = civic_brand_loyalty

civic = civic_media_conglomerate

civic = civic_free_traders

civic =civic_public_relations_specialists

}} //(광적인 정신주의+외계종선호+기업)시에 가능한 사회제도10개(3개는 윤리관 때문에 불가) 적용

---------------------------------------

*군체의식*

civic = civic_hive_pooled_knowledge //공통 지식

civic = civic_hive_strength_of_legions //군단의 힘

civic = civic_hive_ascetic //금욕적

civic = civic_hive_one_mind //단일 정신

civic = civic_hive_divided_attention //분할된 주의력

civic = civic_hive_subspace_ephapse //아공간 접합부

civic = civic_hive_natural_neural_network //자연신경망

civic = civic_hive_empath //초공감자(신규 추가: 포식하는 무리 사회제도를 가지고 있지 않음)

civic = civic_hive_subsumed_will //포괄의지

civic = civic_hive_devouring_swarm //포식하는 무리(시작할때 골라야한다.)


예시

effect change_government = {civics = {

civic = civic_hive_pooled_knowledge

civic = civic_hive_strength_of_legions

civic = civic_hive_ascetic

civic = civic_hive_one_mind

civic = civic_hive_divided_attention

civic = civic_hive_subspace_ephapse

civic = civic_hive_natural_neural_network

civic = civic_hive_empath

civic = civic_hive_subsumed_will

}} //게슈탈트 의식 사회제도 모두(9개) 적용.(포식하는 무리or 초공감자 1개만 적용가능)

---------------------------------------

*기계지능*

civic = civic_machine_builder //건설봇

civic = civic_machine_factory_overclock //공정 과부하

civic = civic_machine_unitary_cohesion //단일 결합

civic = civic_machine_delegated_functions //대표 기능

civic = civic_machine_servitor //독자적 하인(시작할때 골라야한다.)

civic = civic_machine_ota_updates //무선 업데이트

civic = civic_machine_replication //신속 복제기

civic = civic_machine_terminator //완고한 말살자(시작할때 골라야한다.)

civic = civic_machine_maintenance_protocols //유지비 규약

civic = civic_machine_assimilator //의욕적 동화자(시작할때 골라야한다.)

civic = civic_machine_introspective //자기 성찰

civic = civic_machine_warbots //전쟁봇

civic = civic_machine_predictive_analysis //정적 연구 분석

civic = civic_machine_rockbreakers //착암기

civic = civic_machine_zero_waste_protocols //폐기물 최소화 규약


예시

effect change_government = {civics = {

civic = civic_machine_builder

civic = civic_machine_factory_overclock

civic = civic_machine_unitary_cohesion

civic = civic_machine_delegated_functions

civic = civic_machine_ota_updates

civic = civic_machine_replication

civic = civic_machine_maintenance_protocols

civic = civic_machine_assimilator

civic = civic_machine_introspective

civic = civic_machine_warbots

civic = civic_machine_predictive_analysis

civic = civic_machine_rockbreakers

civic = civic_machine_zero_waste_protocols

}} // 13개의 가능한 사회제도. (완고한 말살자, 의욕적 동화자, 독자적 하인 3개의 사회제도 중 하나만 가능하며 시작할때 골라야 한다.)


=====================================================================================================


*************************************************************************************************



*********************************************트레잇************************************************************************


*리더 트레잇*

add_trait_leader 리더번호 /★/ 해당 지도자에 추가할수 있는 트레잇의 목록을 트레잇번호와 함께 콘솔창에 알려줌


add_trait_leader 리더번호 트레잇번호 //지도자 특성추가


remove_trait_leader 리더번호 //지도자 특성제거



*종족 트레잇*

add_trait_species 종족번호 트레잇코드 /★/해당종족에 종족특성을 추가(플레이어는 0 을 사용)


remove_trait_species 종족번호 트레잇코드 //해당종족에 종족특성을 제거


add_trait_species 0 trait_agrarian //예: 플레이어 종족에 농경트레잇 추가


################################################종족트레잇 목록################################################


========================*생명체 종족*===========================================


+++++++++++++++++++++++긍정적++++++++++++++++++++++++++++++++++++++

trait_agrarian 농경: 직업으로부터 식량+15%

trait_ingenious 독창적: 직업으로부터 에너지+15%

trait_industrious 근면한: 직업으로부터 광물+15%

trait_intelligent 지능적: 직업으로부터 연구+10%

trait_thrifty 절약: 직업으로부터 무역가치+25%

trait_natural_engineers 타고난 공학자:직업으로부터 공학연구+15%

trait_natural_physicists 타고난 물리학자:직업으로부터 물리학연구+15%

trait_natural_sociologists 타고난 사회학자:직업으로부터 사회학연구+15%

trait_extremely_adaptive 뛰어난 적응력: 거주적합도+20%

trait_adaptive 적응력: 거주 적합도+10%

trait_adaptive_lithoid 적응력: 거주 적합도+10%

trait_rapid_breeders 빠른 번식: pop성장속도+10%

trait_rapid_breeders_lithoid 빠른 번식: pop성장속도+10%

trait_talented 재능아: 지도자 레벨 상한+1

trait_quick_learners 빠른 습득: 지도자 경험획득+25%

trait_traditional 전통적: 직업으로부터 통합력+10%

trait_docile 유순한: pop으로부터 제국 팽창도-10%

trait_very_strong 괴력: 지상군 피해량+40% 노동자pop 자원생산량+5%

trait_strong 강인한:지상군 피해량+20% 노동자pop 자원생산량+2.5%

trait_nomadic 유랑민: 이주유입으로부터 pop성장+15% 재정착 비용-25%

trait_communal 공동체: 주거 사용량-10%

trait_charismatic 카리스마: 직업으로부터 편의+20%

trait_conformists 순용주의자: 통치 윤리관 선호도+30%

trait_venerable 불로장생: 지도자 수명+80년

trait_enduring 무병장수: 지도자 수명+20년

trait_resilient 회복력: 방위군 피해량+50%

trait_conservational 보호론자: pop 소비재 유지비-10%

trait_cybernetic 사이버네틱: 거주적합도+20% 지상군피해량+10% 지도자 수명+40년

trait_latent_psionic 잠재적 사이오닉: 직업으로부터 연구,에너지 +5%

trait_psionic 사이오닉: 직업으로부터 연구,에너지 +10%


--------------------------부정적------------------------------------

trait_nonadaptive 낮은 적응력:거주 적합도-10%

trait_slow_breeders 느린 번식:pop성장속도-10%

trait_slow_learners 느린 습득: 지도자 경험획득-25%

trait_quarrelsome 호전적: 직업으로부터 통합력-10%

trait_unruly 제멋대로인: pop으로부터 제국 팽창도+10%

trait_weak 나약한:지상군 피해량-20% 노동자pop 자원생산량-2.5%

trait_sedentary 정착민: 이주유입으로부터 pop성장-15% 재정착 비용+25%

trait_solitary 외톨이: 주거 사용량+10%

trait_repugnant 혐오스러운: 직업으로부터 편의-20%

trait_deviants 일탈자: 통치 윤리관 선호도-15%

trait_fleeting 하루살이: 지도자 수명-10년

trait_fleeting_lithoid 하루살이: 지도자 수명-25년

trait_decadent 퇴폐적: 노동자,노예 행복도-10%

trait_wasteful 낭비벽: pop 소비재 유지비+10%






--------Traits for advanced genemodding-----------


trait_delicious //맛있음: 가축으로부터식량+2

trait_nerve_stapled //신경고정: 직업으로부터 자원+5% 전문가,통치자 직업을 가질 수 없음, 지도자 배출할수 없음, 행복도에 영향을 받지않음

trait_fertile //다산: pop성장속도+30% 주거 사용량-10%

trait_robust //튼튼한: 거주적합도+30% 직업으로부터 자원+5% 지도자수명+50년

trait_erudite //박식한: 연구원 생산량+20% 지도자 레벨상한+1

trait_survivor //생존자: 죽은행성 적합성+70% 지도자 수명+10년

trait_enigmatic_intelligence //지성화: 연구원생산량+10% 지도자 경험획득+25%

trait_enigmatic_intelligence_poor //부분 지성화: 연구원생산량+10%

trait_enigmatic_intelligence_failed //지성화 실패: 연구원생산량-60%

trait_bioadaptability //생체 적응성: 거주적합도 +5%

trait_social_pheromones //사교 페로몬: pop주거 사용량-5%

trait_limited_regeneration //제한된 재생: 지상군 피해량+10% 지도자 수명+10년

------------lithoid specific traits--------------

trait_lithoid_scintillating //섬광피부: 노예이상의 pop으로부터 매월 0.01 희귀수정생산

trait_lithoid_gaseous_byproducts //가스 부산물: 노예이상의 pop으로부터 매월 0.01 이종가스생산

trait_lithoid_volatile_excretions //불안정 분비물: 노예이상의 pop으로부터 매월 0.01 이종가스생산

trait_void_dweller_1 //공허 거주자: 전문가,노동자 pop 자원 생산량+15% pop성장속도-10%

trait_void_dweller_2 //공허 거주자: 거주적합도-60%

==========================================================================================================


=================================로봇 종족트레잇=================================

++++++++++++++긍정적++++++++++++++++++++++++++++++

trait_robot_power_drills //동력드릴: 직업으로부터 광물+15%

trait_robot_harvesters //수확기: 직업으로부터 식량+15%

trait_robot_superconductive //초전도성: 직업으로부터 에너지+15%

trait_robot_efficient_processors //효율적 연산기: 직업으로부터 자원+5%

trait_robot_logic_engines //논리 엔진: 직업으로부터 연구+10%

trait_robot_loyalty_circuits //이중 관절: 주거 사용량-10%

trait_robot_domestic_protocols //가정용 규약: 직업으로부터 편의+20%, AI 노예화 상태라면 하인 직업을 가질수 있음

trait_robot_double_jointed //이중 관절: 주거 사용량-10%

trait_robot_enhanced_memory //향상된 메모리: 지도자 레벨 상한+2

trait_robot_emotion_emulators //감정 모방: 직업으로부터 편의+20%

trait_robot_durable //내구성: 로봇유지비-10%

trait_robot_learning_algorithms //학습 알고리즘: 지도자 경험 획득+25%

trait_robot_mass_produced //대량 생산: pop조립속도+15%

trait_robot_recycled //재활용: pop 조립비용-20%

trait_robot_propaganda_machines //선전기계: 직업으로부터 통합력+15%

trait_robot_streamlined_protocols //능률화 규약: pop으로부터 제국 팽창도-10%


--------------부정적----------------------------------

trait_robot_bulky //덩치: 주거 사용량+10%

trait_robot_uncanny //기괴: 직업으로부터 편의-20%

trait_robot_high_maintenance //높은 유지비: 로봇유지비+10%

trait_robot_repurposed_hardware //용도 변경된 하드웨어: 지도자 경험 획득-25%

trait_robot_custom_made //주문 제작: pop조립속도-15%

trait_robot_luxurious //호화: pop 조립비용+20%

trait_robot_high_bandwidth //높은 대역폭: pop으로부터 제국 팽창도+10%





planet_size 25 /★/행성크기를 입력한 숫자로 바꾸어줌

planet_class pc_gaia : 가이아 행성

planet_class pc_habitat 거주지

planet_class pc_continental : 대륙 행성

planet_class pc_ocean : 바다 행성

planet_class pc_tropical : 열대 행성

planet_class pc_desert : 사막 행성

planet_class pc_arid : 건조 행성

planet_class pc_savannah : 초원 행성

planet_class pc_tundra : 툰드라 행성

planet_class pc_alpine : 고산 행성

planet_class pc_arctic : 극지 행성

planet_class pc_gas_giant : 거대 가스 행성

planet_class pc_asteroid : 소행성

planet_class pc_molten : 녹은 행성

planet_class pc_barren : 불모지 행성

planet_class pc_barren_cold : 얼음 불모지 행성

planet_class pc_toxic : 유독 행성

planet_class pc_frozen : 얼어붙은 행성

planet_class pc_nuked : 죽은 행성 (무덤 행성)

planet_class pc_city /★/행성을 도시행성으로 바꿈

==============================================================================================

################################################################################################

**********************************************************************************************************





event marauder.500

위대한 칸 등장 이벤트

play [ID]를 이용해 해당 약탈자 제국을 선택한 후 사용. [15]

event crisis.10

프레소린 군단 위기를 발동시킨다.

event crisis.199

프레소린 군단 위기를 즉시 발동시킨다.

event crisis.50

파수단 이벤트를 발동시킨다.

프레소린 군단 위기를 발동시키지 않아도 된다.

event crisis.105

부상당한 여왕 이벤트를 발동시킨다.

event crisis.1000

첫번째 이차원 침략자 위기를 발동시킨다.

event crisis.1100

두번째 이차원 침략자 위기를 발동시킨다.

첫 번째 침략자가 존재해야 발동

event crisis.1200

세번째 이차원 침략자 위기를 발동시킨다.

두 번째 침략자가 존재해야 발동

event syndaw.1000

기계의 반란을 즉시 발동시킨다.

event crisis.2005

컨틴전시의 위기를 발동시킨다.

event crisis.2000

컨턴전시의 위기를 즉시 발동시킨다.

중복 발동시 컨턴전시 병

자동등록방지

추천 비추천

76

고정닉 10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자동등록방지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3007 설문 실제 모습일지 궁금한 미담 제조기 스타는? 운영자 25/05/05 - -
219202 공지 http 금칙어 등록 설문조사 [7] ROMANIANOPOLII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5.05.05 168 1
216489 공지 신문고 [9] ㅇㅇ(211.234) 25.03.29 364 0
215507 공지 스텔라리스 마이너 갤러리 공지사항 ROMANIANOPOLII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5.03.15 370 0
192605 공지 뉴비를 위한 별갤럼들의 DLC 평가 [15] 바보판타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5.08 14717 18
192820 공지 입문자에게 DLC 구독을 추천하는 이유 [2] ROMANIANOPOLII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5.08 10502 8
189719 공지 제국이름 등 명명시 주의할점 [1] ROMANIANOPOLII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3.29 6080 2
3004 공지 #####스텔라리스 정보&연재글 모음##### [22] 슐레딩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5.14 154324 52
129437 공지 개인 모드 번역하는 방법 [11] 무시무시한누렁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5.17 10032 23
117541 공지 [공지] 패러독스 사에 버그신고, 번역 오류 피드백 방법 [5] 슐레딩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2.13 4771 7
192420 공지 [공지] 앞으로의 갤러리 운영 방향 [8] 슐레딩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5.06 2857 14
219936 일반 순수 유전 승천은 머가 좋은거임?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0 0 0
219935 일반 변이랑 클론은 고점이 너무 낮은듯 ken64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9 7 0
219934 일반 와오 시바 공학 2k 달성 준지성체(124.61) 13:33 26 0
219933 일반 씨발 내 달팽이들 못보니까 미칠거같음 그럼살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8 50 0
219932 일반 별겜은 시발 사실상 메이저 업데이트마다 걍 넘버링 하나 올라가는건데 [1] 이지러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6 48 0
219931 일반 아..빨리 집에 가서 별겜하고 싶다 펭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4 11 0
219930 정보 4.0.4 예비 패치 노트 [8] ㅇㅇㅇ(118.176) 13:23 127 4
219929 일반 개발 다 된 행성 군체로 테라포밍하면 [2] 준지성체(118.235) 13:16 43 0
219928 일반 뭐야 거주지 수경재배기지 고르면 도시지구 식량 지구로 바뀌는거 왜 바꿈? 준지성체(106.101) 13:14 40 0
219927 일반 생체함선 전력딸리네 준지성체(106.240) 13:12 32 0
219926 일반 촉매는 나온후 떡상만 하는구나 [1] ㅇㅇ(175.193) 13:06 69 0
219925 일반 acot 패치 언제 되냐 [2] ㅇㅇ(222.238) 13:05 22 0
219924 일반 젠장 아크용광로 대체 뭐냐! [1] 준지성체(124.61) 13:01 78 0
219923 일반 산출량 이거 맞음? [2] 준지성체(119.200) 13:00 94 0
219922 일반 이젠 생물승천이라도 종특 맘대로 못바꾸나보네 [10] 네버초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3 144 0
219921 일반 이번사태를 식당으로 비유하자면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1 138 0
219920 일반 생체함선 쓰는법 알았다 [6] 준지성체(222.101) 12:48 151 1
219919 모드 상상이 도저히 안되네 [4] Blackbird923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4 110 0
219918 일반 ㅋㅋ 메이저 버전이 뭔지 모름? [1] ㅇㅇ(211.234) 12:43 102 0
219917 일반 앞으로 금방 더 나아지긴 하겠지? ㅇㅇ(133.106) 12:38 28 0
219916 일반 그래서 언제 다시 오면 되냐 [1] 매매중독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6 43 0
219915 일반 걍 롤백해서 하면 되잖아 [2] ㅇㅇ(222.238) 12:33 121 0
219914 일반 프릭키키-티 엄청나게 너프됐구나 [5] 음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1 151 0
219913 일반 민간인=일 조금 하는 실업자 맞지? 준지성체(115.142) 12:20 50 0
219912 일반 세이브충 대가리 으깨버리고 싶네ㅎㅎ [2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533 19
219911 일반 업뎃 하면 세이브 꼬이는게 당연하다는건 뭔 헛소리임 [15] 준지성체(39.7) 11:58 300 0
219910 일반 유전승천그래서 뭐가좋은거같음? [3] see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5 85 0
219909 일반 조화 팝제국크기 -10% 이거 번역적용 안된거임? [2] 준지성체(106.240) 11:53 81 0
219908 일반 도시지구가 모든것을 해결해주는거면 자연정복 사기아님? 준지성체(106.101) 11:48 84 0
219907 일반 비인공 행성이 [1] 준지성체(106.101) 11:46 42 0
219906 일반 이 게임 존나 재밌는 게임이였구나 준지성체(222.237) 11:45 100 1
219905 일반 미나마르 이새끼들 몰락제국임? [1] ㅇㅇ(211.235) 11:40 74 0
219904 일반 DLC 살껀데 별린이(47.33) 11:37 24 0
219903 모드 기계 & 로봇 확장팩 연속판 한국어 번역 [3] 준지성체(219.254) 11:35 116 2
219902 일반 별겜 인구 성장 로지스틱 얼마로 설정함?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4 89 0
219901 모드 ㅆㄷ) 관능적인 메이드 Tasty Maid 한국어 번역 [11] 준지성체(219.254) 11:23 494 15
219900 일반 하드리셋 기원 기대했는데 준지성체(222.96) 11:20 101 0
219899 일반 함선 어떻게 뽑냐? 준지성체(116.35) 11:19 39 0
219898 일반 제일 좆같은점 하나 생김 준지성체(106.101) 11:17 82 0
219897 일반 아니 군채 행성이랑 기계행성 왜 헹정지역 밖에 건설을 못함???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17 67 0
뉴스 ‘성해은 결별설’ 정현규, ‘데블스 플랜2’ 등판…오늘(6일) 첫 공개 디시트렌드 05.06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