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ecnodefesa.com.br/ucrania-solicita-compra-de-ate-450-guarani-ambulancia/우크라이나, 과라니 장갑차 최대 450대 구매 요청Paulo Roberto Bastos Jr. - 5월 8일 4월 27일, 우크라이나 정부는 우크라이나 대사관의 국방부 무관 사무소를 통해 브라질 국방부에 인도주의적 긴급 상황을 위한 6X6 과라니 장갑차의 수출 요청을 제출했습니다.
José Múcio Monteiro 국방부 장관에게 전달된 이 문서는 구급차 버전으로 우크라이나 국가 비상 서비스(Derzhavna sluzhba Ukrayiny z nadzvychaynykh sytuatsi)로 향하는 구급차 버전에서 최대 450대의 구아라니 차량 인수를 분쟁 지역에서 민간인을 대피시키고 전투 지
역에서 부상자를 병원으로 이송하기 위해
요청했으며 주황색과 노란색으로 칠해져 있습니다.
브라질의 경우 이 판매는 구급차 버전의 개발을 보장하고(브라질 육군에 비용 없음) IDV의 생산 라인을 Sete Lagoas/MG에서 확장할 수 있으므로(더 많은 일자리 창출) 매우 중요할 것입니다. ), 로열티 외에도 다른 버전의 개발로 되돌릴 수 있으므로 Land Force에 필요합니다.
또 다른 이점은 우크라이나가 새로운 국가 지휘 통제(C2) 시스템을 갖춘 차량을 기꺼이 획득하여 브라질 방위 산업 기반의 참여를 더욱 증가시킨다는 것입니다.
이 차량은 브라질과 우크라이나의 동맹국이 현금으로 지불하고 전투 임무에 직접 사용되지 않고 인도주의적 문제에 사용된다는 보장을 받게 됩니다.
요청 텍스트는 "우크라이나는 주권 국가이며 2022년 2월부터 러시아 연방이 영토를 침략한 후 실존적 위협에 직면해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브라질은 "영토 통합에 대한 위협 또는 무력 사용"을 규탄하는 1945년 유엔 헌장의 서명국이기도 하지만 러시아의 침략(이 문서에 대한 명백한 위반)에 직면하여 중립을 유지했으며 또 다른 수출 요청을 거부했습니다. 2022년 9월 23일에 제작된 우크라이나 육군용 병력 수송 버전 100~1,500대인 과라니 차량입니다. 과라니의 제조사인 IDV 자체도 협상 시작 승인을 요청했지만 거부되었습니다.
T&D가 자문한 군 소식통에 따르면 공식적으로 이 서한은 열흘 이상 전에 제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장관의 손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Itamaraty의 새로운 거부는 이전에 발생한 것과 마찬가지로 세계 여론의 눈에 브라질의 이미지를 더욱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는 무기 시스템 판매 문제가 아니라 우크라이나 국민의 생명을 보호하기 위한 장비입니다.
분쟁 지역에서 민간인을 대피시키기 위한 국제 규약을 존중하지 않는 러시아군에 의해 무차별 폭격을 당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브라질 산업 제품에 대한 가시성을 높이고 시민 보호 및 국제법에 대한 새 정부의 좋은 의도를 보여줄 것이기 때문에 놓칠 수 없는 기회입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