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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onardo
UK의 미래 전투 항공/GCAP UK 책임자인 Andrew Howard는 "LSI(BAE 시스템, Mitsubishi Heavy Industries, Leonardo)가 지난 몇 달의 시간을
GCAP을 위한 ISANKE & ICS 기능을 제공하기 위한 여러 대안적인 운영 및 상업 모델을 평가하는데 사용했음을 확인했다"고 말했습니다. 파트너들은 프로그램의 기술적인 측면에서 중요한 진전"을 언급하며 "3개국 모두에게 행동의 자유와 수정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가장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프로그램 전달 방법을 식별하는 데 점점 더 가까워지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는
ISANKE & ICS 하위 시스템에 대해 3개국 시스템 검토의 성공적인 통과를 포함했다고 선언했습니다.
Howard는 “진행 중인 공동 개념 활동의 이 핵심 관문은 파트너들이 ISANKE & ICS 하위 시스템의 상위 수준 설계에 동의했음을 의미한다.
동시에 모든 파트너는 레이더, 전기 광학 및 전자전 분야를 포함하여 여러 가지 중요한 기본 기술 개발을 진행해 왔다. 이번 협력은 또한 국경을 넘어 더욱 집중적인 공동 엔지니어링을 안전한 방식으로 준비하면서 3개국 기업들의 디지털 혁신 여정을 조정하기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전체적으로 GCAP 파트너 국가의 작업 공유 측면에서 "기동의 자유/행동의 자유"(FoM/FoA)를 보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각 국가는 기본 기체와 ISANKE 및 ICS 기능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그들 자신의 주권적 요구 사항. 예를 들어, 특정 LSI가 특정 EW 하위 시스템을 수정하는 설계를 하는 경우 다른 LSI 및 파트너 국가들의 지적 재산(IP)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업계 소식통은 공동 프로젝트 납품 권한이 ISANKE 및 ICS를 속도에 맞춰 제공하고 3개국 모두에 FoM/FoA를 보장하는 가장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수단이 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GCAP의 2035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파트너들은 새로운 작업 방식이 필요하다는 데 동의하고 레거시 프로그램 구조, 인프라 및 성과 지표를 재평가하기 위해 집중적인 논의를 진행했습니다. Leonardo UK 대변인은 목표는 빠른 속도로 발전할 수 있는 국제 비즈니스 및 기술 협력의 혁신적인 새로운 모델을 만드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ISANKE & ICS의 개발은 또한 완전히 통합된 감각의 이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인공 지능(AI) 및 기계 학습(ML)을 활용하는 방법을 설명하면서 새로운 기술 측면에서 다양한 기회를 열어줄 것을 약속합니다. "우리는 심층 강화 학습이 ISANKE의 슈퍼 시스템 전반에 걸쳐 센서 자원 관리에 어떻게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지 조사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심층 통합 센서 융합 배포가 기계 학습의 이점을 얻을 수 있는 방법도 조사하고 있습니다."라고 Leonardo UK의 미래 전투 항공 부서 VP Capability & CTO, Jonathan Smith는 설명했습니다. “미래의 전투 공간은 복잡해질 것이며 센서는 이전에 볼 수 없었던 많은 양의 데이터를 수집하게 될 것입니다. 엄청난 양의 데이터 및 센서 관리 작업으로 조종사의 과부하를 방지하기 위해 ISANKE 지능형 처리 알고리즘은 AI 및 ML 기술을 사용하여 승무원이 복잡한 감지 작업을 관리하고 조종사에게 실행 가능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돕습니다. ISANKE가 채택한 자동화 수준은 승무원의 업무량과 현재 전술 상황에 맞게 동적으로 조정될 수 있습니다.”
차세대 EW 시스템
Smith는 GCAP 내의 EW 기능이 어떻게 과거의 전통적인 연합 EW 솔루션의 종말을 알리는 신호인지 설명했습니다. “GCAP 핵심 플랫폼에는 별도로 분리된 EW 제품군이 없습니다. 대신 EW는 플랫폼의 전체 ISANKE 및 ICS의 한 요소가 될 것입니다. 이는 기존의 개별 및 연합 센서 시스템과 달리 다기능 무선 주파수(RF) 및 전기 광학(EO) 감지 및 비운동 효과 노드가 완벽하게 통합된 네트워크입니다. 종합적으로 이러한 노드는 전자기 스펙트럼 전체에서 정보를 수집한 다음 정교한 융합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결합합니다. 그 결과, 승무원에게 전투 공간에 대한 향상된 시야와 고급 자체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포괄적인 상황 인식 사진이 탄생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시스템 접근 방식의 ISANKE 및 ICS를 고려하여 LSSI는 각 국가의 광범위한 능력 세트의 일부로 승무원 및 무인 항공기 대형에 걸쳐 적응형 메쉬 네트워크를 전투 항공 플랫폼에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Smith는 2030년대와 그 이후의 훨씬 더 경쟁이 치열한 운영 환경에 대해 논의하면서 ISANKE가 EW 위협에 대해 어떻게 "매우 탄력적"인지 설명했습니다. “경쟁이 치열하고 혼잡한 환경에서는 적군이 EW를 사용하여 '정보 격차'를 만들려고 하는 모습을 보게 될 것입니다. ISANKE 시스템은 단일 센서나 전자기 스펙트럼의 어느 한 부분에도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 혼잡하고 경쟁이 치열한 전투 공간에서 훨씬 더 탄력적일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ISANKE는 첨단 전자 위협이 있을 때 자동으로 작전을 최적화하여 승무원이 경쟁 환경에서 상황 인식을 계속 유지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차세대 레이더 시스템
GCAP EW 기능의 핵심 구성 요소는 MFRS(Multi-Function Radar System)가 될 것입니다. Leonardo UK가 개발 중인 새로운 솔루션은 기존 시스템보다 10,000배 더 많은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다고 Smith는 말했습니다. 그는 MFRS를 "새로운 센서 모드"라고 설명하면서 이 솔루션이 전투 공간에서 전례 없는 양의 데이터(에든버러와 같은 대도시의 인터넷 트래픽에 해당)를 매초마다 수집하고 처리하는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기내에서 처리되는 이 엄청난 양의 정보는 항공기가 전투 상황에서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는 우위를 제공할 것이며, 적을 목표로 삼기 훨씬 전에 적을 찾아 목표로 삼을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 그는 이어 “새로운 센서는 또한 기존 레이더를 넘어서는 광범위한 능력을 제공할 것이며 모든 디지털 기술을 통해 운영자는 전투 공간과 잠재적인 목표에 대해 매우 명확한 시야를 얻을 수 있습니다. Leonardo는 이미 새로운 기술을 사용하여 완전한 하위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향후 몇 년 내에 공중 시연을 위한 경로를 통해 에든버러에 있는 회사 현장에서 이를 성공적으로 테스트했습니다.”
MFRS는 2022년 2월 영국과 일본 두 GCAP 회원이 서명한 계약서에 따라 JAGUAR(일본 및 영국 Universal Advanced Radar)로 알려진 범용 RF 센서 기술을 특징으로 합니다. JAGUAR는 전투 항공 감지 기술의 최신을 대표합니다.”라고 Smith는 말했습니다. “JAGUAR 기술을 통해 향상된 레이더 기능은 적의 감시 시스템을 방해하고 거부할 수 있는 새로운 고급 기능을 제공할 것입니다. 물론 JAGUAR 작업을 통해 생성된 기술과 학습은 또한 ISANKE & ICS 개발에도 반영될 것입니다.”
다른 곳에서는 Leonardo UK가 ISANKE & ICS 시스템의 일부로 새로운 레이더 수신기/경고 기술의 성능을 시연했습니다. 현재까지 이 새로운 센서는 "일반적인 레이더 경고 수신기"로 가능한 것의 4배에 달하는 방향 탐색 성능을 입증했다고 Smith는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수신기 폼 팩터가 90% 감소했다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작동 개념
ISANKE & ICS의 개발은 또한 2035년 이탈리아, 일본 및 영국에서 서비스를 개시할 GCAP 전투 항공 플랫폼의 작전 개념(CONOP)과 관련하여 다양한 기회를 열어줄 것을 약속합니다. “GCAP 핵심 플랫폼은 여러 가지를 수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적의 감지를 거부하거나 방해하는 비운동 효과부터 유도 미사일 발사와 같은 운동 효과에 이르기까지 적군을 물리치기 위한 전투에서의 행동. 레거시 항공기의 경우 이러한 작업은 순차적으로 수행되거나 여러 항공기에 의해 수행되어야 했습니다.”라고 Leonardo의 Smith는 설명했습니다. “무기 효과 관리 시스템과 함께 작동하는 ISANKE 지능형 처리 알고리즘은 자동화를 사용하여 조종사가 이를 훨씬 더 간단하게 만들 것입니다. 시스템이 동시에 감지 활동을 계속 수행하는 동안 여러 방어 조치가 동시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GCAP은 미래 운영 환경에서 전체적인 솔루션이 "새롭게 등장하는 위협을 충족하는 데 적합"하도록 보장하는 데 필요한 나선형 개발 및 디지털 업데이트의 지속적인 발전이 될 것입니다. "GCAP 플랫폼의 온보드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ISANKE 기능을 통해 항공기, 지상 레이더 및 기타 접촉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시스템이 위협이 무엇인지 안다면 최선의 대응 방법도 알고 있습니다. 신속한 임무 데이터 업데이트는 지속적인 발전을 지원합니다. ISANKE와 ICS의 긴밀한 통합은 새로운 GCAP 전투기가 6세대로 간주되는 핵심 이유입니다. 새로운 개념은 별도의 공중 센서로 구성된 전통적인 전투 공중 모델에서 대신 완전히 통합된 감지, 융합 및 자체 보호 기능을 제공하도록 전환됩니다.”
“게다가 이전 세대 플랫폼과 달리 GCAP는 다양한 전투 항공 분야의 전문가들을 한자리에 모아 처음부터 함께 작업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디자인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GCAP는 전투기가 '내부에서 밖으로' 설계되는 최초의 사례가 될 것입니다. 즉, 시스템에 필요한 센서와 기능을 살펴보는 동시에 이를 수용할 수 있는 플랫폼을 설계한다는 의미입니다. 예를 들어 특정 센서가 기체에 일정량의 공간을 필요로 하는 경우 우리는 LSI와 협력하여 이 공간을 사용할 수 있도록 보장하고 있습니다.”
GCAP 팀은 전체 항공기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Smith는 설명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전력 및 추진 분야에서 센서와 이펙터가 이전 세대의 항공기보다 훨씬 더 많은 전력을 필요로 한다는 점을 인식하면서 이미 세계 최고의 발전 기술을 연구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전보다 더 빠르게 위협을 무력화하기 위해 무기 영역과 긴밀히 협력하여 무기의 이펙터가 우리가 개발 중인 센서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살펴보고 있습니다. 미래의 전투 공간에서는 복잡한 전자 장치가 항공기 탑재의 핵심 차별화 요소가 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GCAP의 ISANKE & ICS가 믿을 수 없을 만큼 고성능 센서와 효과를 수용하도록 내부부터 설계되고 있는 이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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