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민기 기자]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에서 방송인 조세호가 잠자리 복불복 미션을 통해 멤버들을 괴롭히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8일 방송된 '1박 2일'에서는 인천 신시모도로 여행을 떠난 멤버들의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특히, 해외 스케줄로 인해 잠시 프로그램을 떠났던 조세호가 사전 녹화된 영상을 통해 잠자리 복불복 미션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이날 잠자리 복불복은 '세호를 이겨보세호'라는 콘셉트로 진행되었다. 멤버들은 조세호가 준비한 다양한 게임에서 승리해야만 캠핑카에서 편안한 잠자리를 할 수 있었다.먼저 이준은 조세호와 눈싸움 대결을 펼쳤지만, 조세호의 광기 어린 눈빛에 압도되어 패배했다. 이어 딘딘은 코로 리코더 불기, 유선호는 프리즈 자세 유지하기 등 다양한 게임에 도전했지만, 조세호의 집요한 방해에 번번이 실패하며 야외 취침을 하게 되었다.맏형 라인인 문세윤과 김종민 역시 조세호를 이기지 못하고 야외 취침을 확정 지었다.멤버들은 조세호의 예상치 못한 승부욕에 당황하며 "쟤 왜 이렇게 열심히 해?", "우리 이기면 저 형한테 뭐 줘?"라며 웃음을 터뜨렸다.결국 멤버들은 제작진의 도움을 받아 마지막으로 레몬 먹고 휘파람 불기 게임을 진행했고, 문세윤이 가장 빨리 성공하며 이준과 함께 캠핑카에서 잠자리를 할 수 있게 되었다.이날 방송은 조세호의 예상치 못한 승부욕과 멤버들의 좌충우돌 모습이 어우러져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1박 2일 조세호, 잠자리 복불복 미션으로 멤버들 괴롭혀…'세호를 이겨보세호'▶ 송지효, 런닝맨서 숏컷 졸업사진 비화 공개…"구레나룻 있다고 선생님이 잘랐다"▶ 500일의 썸머, 사랑이야기 아닌 사랑이야기▶ 나는 솔로, 22기 출연자 땡볕 촬영 논란...제작진의 안전 불감증 지적▶ 김준수, '뭉쳐야 찬다3' 출격…'원조 축구돌' 저력 과시▶ 박서진, 임영웅과의 특별한 인연 공개 "군고구마 팔 때부터 함께 했다"▶ 놀면 뭐하니? 이이경X미주X박진주, 강바오 강철원 주키퍼 만났다▶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2' 한혜진, 유정수의 혹평에 "나 나갈래!" 분노▶ 지코의 아티스트, 블락비 완전체 출격…박경, 학교폭력 논란 후 첫 예능 등장▶ 이찬원, 황윤성 위해 특별한 식탁 차려…'달링' 부르며 애정 과시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