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인도, 터키, 중동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세요. [46] 운영자 05/11/22 10087 1
11444 터키는 유흥 이런쪽은 별로임? 123(121.135) 02/21 20 0
11443 않이 카레국같은 쓰레기나라 왜가려하는거임??? 00(119.70) 02/21 24 0
11441 ☆생초보 터키 여행가들을 위한 생존회화☆ 2day [2] ㅎㅎ(220.124) 02/18 26 2
11440 ☆생초보 터키 여행가를 위한 생존 회화☆ 1day [8] ㅎㅎ(116.41) 02/15 79 1
11439 터키 7박8일 400유로 들고갑니당 [5] [세무사]만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5 75 1
11438 인도가서 죽는애들 특 123(121.135) 02/13 78 0
11436 인도는 가지말라면 좀 가지마 제발 [1] 123(110.70) 02/12 116 0
11435 터키여가수 별업가(182.230) 02/08 49 1
11434 터키 걸그룹 별업가(182.230) 02/08 38 1
11433 Funny Turkish Ice Cream Commercial (Engl 별업가(182.230) 02/08 17 1
11432 인도 광고 별업가(182.230) 02/08 22 1
11431 요새 존나 꼴보기싫은새끼류 top [3] ㅇㅇ(1.236) 02/08 100 3
11430 혹시 이스티클랄 거리에는 환전소 없어요? [1] [세무사]만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5 37 0
11427 터키 직행 비행기는 아시아나가 제일 싼듯 123(121.135) 02/02 45 0
11426 인도 발리우드(Bollywood) 최고미녀 TOP7 [1] ㅇㅇ(117.111) 02/01 316 0
11425 중동과 인도 문화는 거의 같은 스펙트럼 아님? [7] ㅇㅇ(58.239) 01/31 83 0
11424 얘들아 인도네시아에서 4만원이 큰돈이냐?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8 123 0
11422 터키 리라 환전 어디서 어떻게 하는게 젤 이득이야? [2] 꾹꾹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6 307 0
11421 인도의 화장실 문화 .jpg [1] ㅇㅇ(112.150) 01/25 591 0
11420 인도 한달 계획 하고 갔다가 1주만에 탈출함 ㅇㅇ(114.206) 01/23 267 0
11414 야 너는 이런거 하지마라 신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251 0
11397 흑인소울 로 여러분 다시찾아뵙습니다. 흑인소울불릅니다 [6/6] 밍켈(1.228) 01/22 441 0
11393 중국짱깨가ㅜ영어하는법 ㅠㅠㅠㅠㅠ암울 [5/4] 밍켈(1.228) 01/21 538 1
11392 인도사람 영어햐본다 인도 액센트 [4/3] 밍켈(1.228) 01/21 561 0
11389 이스탄불 가는데 현지인 친구 선물 뭐 사가는게 좋을까? [8] 꾹꾹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8 651 0
11386 터키 왕복 89만원 ㅎㅎ(220.124) 01/14 424 0
11385 저번 추석때 콘야량 트라브존 가봤는데 [1] ㅇㅇ(14.40) 01/14 791 0
11384 터키 여행갔을때 복권 사보고 싶은데 어디서 파나요? 123(14.52) 01/12 435 0
11383 '라이언' 의 주인공의 친부모이야기 (122.34) 01/12 458 0
11382 인도에살다 호주로입양된 사루 브리얼리의 책'라이언' (122.34) 01/12 462 0
11381 인도는 힌디어가 공용이자나 ㅇㅇ(117.111) 01/08 533 0
11380 인도가 중국보다 미세먼지 많냐 '^'? 달레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8 545 0
11379 터키30일 여행경비 문의 [6] Sheep(117.111) 01/07 1150 0
11378 터키여자들 거기털 왁싱해? [2] 123(121.135) 01/06 1330 0
11377 한국도 미세중금속먼지 심한데 인도,중국은 어떻겠냐 (122.34) 01/05 612 0
11375 아부다비도 두바이처럼관광지 좀있냐? 별빛속그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5 614 0
11374 예전에 터키 당일치기 여행간거 사진푼다 ㅎㅎ(223.33) 01/04 704 1
11373 터키여자 보댕이에서 암내 같은거 심하게 나냐? [2] ㄹㅇ(73.22) 01/03 1446 0
11372 아시아 대륙 서쪽 끝에 있는 나라 터키[Turkey] 별업가(182.230) 01/02 690 1
11370 인도 방글라 파키스탄 이런 '개발도상국'사는이들은 표정이 [1] (122.34) 01/01 1379 0
11369 (진지) 다른나라에서 아프간 여자 만나 친해진썰.jpg [1] 훈남노노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1 1540 0
11368 이스탄불에 동양인 보기 힘드냐?? [2] ㅇㅇ(73.22) 18/12/31 1467 1
11367 터키 환율때문에 현지물가가 좀 올랐다는데 그런가요? 123(110.70) 18/12/31 738 0
11366 긍정적인 나라, 인도 [3] %20ㅇㅇ(211.205) 18/12/30 1706 2
11364 인도 여자혼자 여행은 위험해 [5] ㅎㅣ ㅈ ㅣ ㆍ(223.38) 18/12/27 1923 2
11362 크리스마스이브 지하철오열남 뉴요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2/25 905 0
11361 터키 펜팔친구가 안탈리아 강추하던데 [3] ㅇㅇ(14.52) 18/12/24 1862 0
11360 아부다비 호텔하고 두바이호텔 머가 더좋냐? 이게뭡니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2/24 894 0
11358 아직 동부나 남동부 아나톨리아는 가면 안되죠? [2] ㅇㅇ(59.9) 18/12/22 190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