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한글 + 통합자막] GREY'S ANATOMY 2X19 YESTERDAY 자막 !

SGH 2006.02.28 21:49:23
조회 2141 추천 2 댓글 35




이번에도 역시 대충 만들어봤어효-ㅁ- 친절한 에스뷰 횽아가 이번에도 수정해주셔서 보다 매끄러워진것 같은 느낌이랄까 암튼 횽아 넘 감사+ =~= 자막만 올리기 뭐해서 잠깐 주저리주저리 써봐효 그레이즈 아나토미가 매력적인 이유! 1.캐릭터 하나하나가 매력 있다 적지않은 인물들이 등장하는데 각각의 캐릭터들이 모두 개성있고 인물들의 대사나 감정 묘사가 너무나도 잘되있삼! 2.뭔가 느끼게 해주는 드라마 매 에피소드마다 메러디스의 나레이션은 가슴에 찡하게 와닿는 뭔가가 있삼 3.음악과 드라마의 완벽한 조화 뮤직드라마라고 해도 될만큼 음악이 잘 쓰인 드라마 에피소드마다 쓰였던 노래목록을 팬들이 정리할 정도 이상 잡소리였고 즐감하삼 -~-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사극이 찰떡, 한복핏 완벽한 여자 스타는? 운영자 20/10/20 - -
공지 [미드정리] 2015년~2016년 1월 방송된 미드목록 [66]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219983 605
공지 [미드정리] 2010~2014년 미드 시리즈 완결된 작품 [33] 미드정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2.14 128412 488
공지 [미드소개] 친절하며 상세한 미드 소개글 (최종수정 110719) [52] 최라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5.18 147680 845
공지 기타 미국 드라마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09] 운영자 05.01.14 142334 53
1232354 초딩에게 당구를 알려주는 파벨 그리고리비치 ㅇㅇ(58.65) 17:33 4 0
1232353 영어는 듣기랑 말하기랑 따로야 ? ㅇㅇ(175.112) 17:24 11 0
1232352 주인공이 진짜 개고생하는 영화나 드라마 있을까?? [3] ㅇㅇ(1.253) 17:22 22 0
1232351 주말엔 에일리어니스트+퀸즈갬빗 바야지 ㅇㅇ(211.36) 16:57 12 0
1232350 웨스트월드 시즌3 토렌트 다운로드 자막 웨스트월드(211.118) 16:47 22 0
1232349 제이미 - monster cover ㅇㅇ(58.65) 16:34 9 0
1232348 면상폐미년들 마음의 근원은 사실 질투심임 ㅇㅇ(58.65) 16:24 11 0
1232347 남친한테 편지쓰는 황제누나 ㅇㅇ(58.65) 16:03 38 0
1232346 보적보는 ㄹㅇ 만고불변의 진리 ㅋㅋ [4] ㅇㅇ(58.65) 15:54 59 1
1232345 다들 오늘이 인생 마지막날이라면 뭐할거냐 ㅋㅋ ㅇㅇ(58.65) 15:48 23 0
1232344 혼혈 코로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3 27 0
1232343 황제누나 지새끼 여친 물선중이시네 ㅋㅋ ㅇㅇ(58.65) 15:32 24 0
1232342 애로우 시즌2 보는데 웃음을 참지 못했었다.. [3] 애로우재밌어(220.70) 15:31 33 0
1232341 사실 똥양년들처럼 잔인한 년들 없지 [1] ㅇㅇ(58.65) 15:11 30 0
1232340 윤석열 권력뽕맛을 보더니 정신 못차리네 [6] ㅇㅇ(27.115) 15:06 75 0
1232339 씹치년들처럼 보적보 하는년들도 없어ㅋㅋㅋㅋ [1] ㅇㅇ(58.65) 14:56 20 0
1232338 아마존프라임 진짜 무조건 봐야한다 하는거 있나? [8] ㅇㅇ(58.124) 14:45 84 0
1232337 면상폐미들 이쁜년만들만 조지는거보면 참 씨발 ㅋㅋ [1] ㅇㅇ(58.65) 14:41 20 0
1232336 영어 쉐도잉 방법 둘중에 뭐가 맞아 ? [1] ㅇㅇ(175.112) 14:29 31 0
1232335 한녀들 왜 아이린한테는 감정이입 안하냐? ㅋㅋ ㅇㅇ(58.65) 14:21 29 0
1232334 씹치년들이랑 다니면 존나 짜증나는거 ㅇㅇ(58.65) 13:56 17 0
1232333 원래 인간은 보적보, 자적자인가봐 ㅇㅇ(58.65) 13:42 46 1
1232332 퀴비 6개월만에 사망 ㅋㅋ [1] ㅇㅇ(211.36) 13:28 59 0
1232331 더보이즈 교회정체가머임? [2] ㅇㅇ(211.36) 13:28 65 0
1232330 갓양녀 몸매 수준 ㅋㅋ [2] ㅇㅇ(58.65) 13:21 153 0
1232329 갓양녀 진짜 존나 이쁘다 ㅎㄷㄷ ㅇㅇ(58.65) 13:18 77 0
1232328 아마존은 오리지날 외에는 다 유료냐 [2] 코로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8 57 0
1232327 러브크래프트 막화 [2] ㅇㅇ(122.36) 12:26 76 0
1232325 스포) 와이어 보다보면 ㅇㅇ(218.152) 11:40 36 0
1232324 익스펜스 재미는있는데 주인공들이 너무씹노매력 그켬이네 [1] ㅇㅇ(220.127) 11:02 41 0
1232323 갓양남들 현장 분위기 ㅋㅋ ㅇㅇ(115.160) 10:09 58 0
1232322 씹치년들 ㄹㅇ 세계 최악 [1] ㅇㅇ(115.160) 09:37 113 10
1232321 현재 넷플 왓챠 아마존프라임 구독 중 [6] 류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2 89 0
1232320 차라리 중녀들이 훨씬 순하다 [1] ㅇㅇ(115.160) 09:25 88 1
1232319 미드 중에 제일 야한건 뭐냐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2 211 0
1232318 요새 남초여론이랄게 있나 [5] ㅇㅇ(115.160) 08:41 76 1
1232317 요즘 볼만한 미드 ㅈㄴ없지않냐 추천좀 [1] ㅇㅇ(220.76) 08:40 60 0
1232316 기묘한 이야기 재미조또없네 [2] ㅇㅇ(101.235) 08:21 63 3
1232315 외국인이 봤을때 지하철 씹치년들 평균 표정 [3] ㅇㅇ(115.160) 08:21 170 4
1232314 아이린 갑질 터졌네 ㅇㅇ(115.160) 08:16 186 2
1232313 마무리 잘된 드라마 추천 좀 [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7:09 154 0
1232311 넷플릭스 이상해 [1] 으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5 58 0
1232310 홈랜더 배우 연기 잘하는거같다. 칸h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7 52 2
1232309 힐하우스 유령 끝까지 보고 느낀점. 방문객(182.230) 04:54 66 0
1232308 더보이즈 CG존나 아끼네 제작비 적음 여기? [1] ㅇㅇ(175.223) 04:30 74 0
1232307 홈랜드 혹시 여성혐오자가 각본썻냐 [2] ㅇㅇ(124.61) 03:45 9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