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생각해보니 개빡치네 웨 t32만 7티어때 쓰던 포 계속 쓰냐 ㅡㅡ

김고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1.18 01:43:48
조회 149 추천 0 댓글 2
							




다른넘들은 7티포 8티포 확 다르고 업글체감도 확 나는데


웨 t32만 그런데!!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뉴비] 가입 전 반드시 확인! 초대 코드 & 선임 전차장 초대 [44] 스퀘어에닉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7.10 6142 39
공지 [탱린이를 위한 E-50M Tip] 최종편 : 모듈 이큅 세팅 [34] 키멜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20 3224 16
공지 [탱린이를 위한 E-50M Tip] 3편 : 기동 [31] 키멜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12 2022 21
공지 [탱린이를 위한 E-50M Tip] 2편 : 장갑 & 위장 [36] 키멜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10 2066 21
공지 [탱린이를 위한 E-50M Tip] 1편 : 주포 [31] 키멜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9.10 3130 31
공지 탱린이들 위한 맵 공략 (절벽 남팀) [32] 립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6.03 4469 40
공지 705A의 기본적인 운용법 및 장갑 설명 [52] 구글스토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1.08 8521 111
공지 월드 오브 탱크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50] 운영자 13.01.17 298640 143
3339954 279 연합미션 조빱같은데 안깨지는 것 ㅇㅇ(175.223) 21:35 8 0
3339953 채권경합컷 2만정도 예상한다 병ㅅ(119.69) 21:34 7 0
3339952 때십 궤도 부터 뚫어서 장비 넣어야하냐 포탑 부터 뚫어야 하냐? ㅇㅇ(112.171) 21:32 8 0
3339951 내수시장을 살립시다 [1] 소도독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31 28 0
3339950 진심 팀샷 마렵다 [2] 추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28 15 0
3339949 자주포 장전 미니퀴즈로 바꿔야한다 [4] ㅇㅇ(61.73) 21:28 21 0
3339948 늒네 이대로계속하면 장군님소리 들을수있나요 [1] ㅇㅇ(118.37) 21:27 33 0
3339947 보라스크 지금 컷 너무 미쳐날뜀 시발 [1] 랑데부아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25 49 0
3339946 너희는 식량써도 돈 안모자름? [2] ㅇㅇ(222.100) 21:23 42 1
3339945 땅크 몰아보려는 뉴빈데 초대코드 어디서 씀? [5] ㅇㅇ(203.255) 21:22 32 0
3339943 10티 할인 언제까지여 [3] 굿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7 67 0
3339942 핫산만화에 나오는 근육 허구아님 [2] ㅇㅇ(223.62) 21:17 80 0
3339941 마스크는 그렇다치고 알콜을 못구할줄은 몰랐네 ㅇㅇ(39.7) 21:17 30 0
3339940 핑 쓰레기다 진짜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15 19 1
3339939 자영업다망하게생겼누 ㅋㅋ [3] ㅇㅇ(118.39) 21:10 86 0
3339938 지금 미꾸라지로 핑 잡아짐? ㅇㅇ(220.122) 21:10 29 0
3339937 실력이 좋아도 칩틴 먹는게 쉬운일이 아님 [2] ㅇㅇ(221.146) 21:07 86 0
3339936 왜 입국금지를 안하냐 [3] ㅇㅇ(1.228) 21:06 50 0
3339935 늅늅이 실력 판단좀 [4] ㅇㅇ(175.223) 21:00 86 0
3339934 좆젤은 파킨(구 스팀)과 통폐합했던데 [8] ㅇㅇ(175.223) 20:57 141 0
3339933 아슬란 나만 이런거임? ㅇㅇ(210.217) 20:57 16 0
3339932 독일은 오오 말고 동독 전차 안낸걸 감사해야지 [2] colabe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56 46 0
3339931 이정도면 얼마나 못하는거임? [8] ㅇㅇ(61.73) 20:55 120 0
3339930 오늘의 즐겜 공방 ㅇㅇ(175.193) 20:52 38 0
3339929 지금 아샤섭 사람 존나 많은게 중섭 닫혀서 그럼? [2] lastmania(210.99) 20:50 71 0
3339928 하루에 50판씯 해보니까 [1] 동녘(125.184) 20:50 32 0
3339927 타르코프 사기 vs 9티 빵자주 가기 vs 8차륜 가기 [1] 황금로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9 29 0
3339926 안들키겠지 하고 멀찍이 지나가는데 [1] 추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48 28 0
3339925 리워드 빵판터 있으면 플미임? [3] ㅇㅇ(220.78) 20:41 48 0
3339924 더이상 미래가 보이지 않는다 [3] ㅇㅇ(122.42) 20:39 85 0
3339923 보라스크 운팔 기대데미지가 엄청높네 [3] bavyl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31 99 0
3339922 자존심 강한 두 홍어의 대결 ㅇㅇ(118.45) 20:29 56 0
3339921 이제 소련 기동해비 골탱 나올때도 된거 같은데 [4] colabe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6 73 0
3339920 보라새끼 좋음? [3] ㅇㅇ(121.151) 20:17 84 0
3339919 키슬리.. 감사.. 압도적 감사..! [7] ㅇㅇ(125.187) 20:14 169 1
3339918 쪽바리가 그래서 대단한거임 [1] 시급인상좀(39.7) 20:13 90 0
3339917 뉴비가 본 산업혁명, 근데 가젤은 어케 됨? [6] T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3 160 0
3339916 아슬란 왜 안깔리지 ㅇㅇ(210.217) 20:12 13 0
3339915 갤에 쟤는 그나마 덜 뽑은 편이지 악마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 69 0
3339914 보라스크 이큅 머낌? [2] 에어공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2 71 0
3339913 아무리 어떤 나라가 잘살아도 [1] colabe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1 35 0
3339912 뽑으면 좋은 강한탱크들 알려준다 ㅇㅇ(222.109) 20:11 4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