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1229 설문 연기 잘하는 줄 알았는데 의외로 실망스러운 배우는? 운영자 19/02/18 - -
2947 공지 크리에이터 갤러리 임시공지 크리에이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8 655 16
6087 정보 자기 채널 뭐가 문제인지 모르는 사람들 꿀팁 ㅇㅇ(211.216) 02/20 13 0
6086 일반 하꼬 유튜버가 구독자 10만 이상 유튜버랑 같이 촬영하는거 어때? [4] ㅇㅅ(27.65) 02/20 31 0
6085 정보 기획이 뭔지 모르는 애들은 걍 짜집기나 해라 ㅇㅇ(175.223) 02/20 23 0
6084 일반 기획없는 유튜브 채널이 너무 당연한 이유 [2] ㅇㅇ(223.33) 02/20 77 2
6083 문의 만따리 유튜브 하는 사람인데 광고 [2] ㅇㅇ(210.103) 02/20 46 0
6082 일반 제이엠이 무명으로 존버한이유 [7] ㅇㅇ(117.111) 02/20 66 0
6081 일반 극혐) 나하고싶은대로 성공할꺼야 병진들 특징 정리 [5] ㅇㅇ(222.112) 02/20 72 2
6080 일반 기획때문에 싸우는 애들 [1] ^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29 0
6079 일반 기획이 뭐 거창한거냐 [1] ㅇㅇ(110.70) 02/20 47 2
6078 일반 인생은 기획의 연속이다 빡통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125.180) 02/20 31 0
6077 일반 윱갤때도 금새 성장한 애덜 있자나 ㅋㅋㅋㅋㅋㅋ [2] ㅇㅇ(125.180) 02/20 53 0
6076 후기 기획하라고 깝치는 애들이 사짜인 이유 진지하게 알려줌 [8] ㅇㅇ(175.213) 02/20 113 2
6075 정보 자막 꿀팁.txt [1] 윤나른(210.148) 02/20 48 0
6074 일반 기획이 필요한 놈 vs 필요하지 않은 놈 ㅋㅋㅋㅋㅋㅋ [2] ㅇㅇ(125.180) 02/20 52 2
6072 후기 유튜브로 돈벌 생각 없으면 기획 안해도 돼. [1] ㅇㅇ(223.38) 02/20 44 1
6071 일반 기획이 이해가 안되는애들은 ㄴ뀨뀨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48 3
6070 일반 기획이라는게 좋은거긴한데 뭔가 믿는구석이있어야하는것같음 르네상스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31 1
6069 일반 외부트래픽밖에 안찍힏다 존나슬르다 어케햇노쉬발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21 0
6068 일반 기획기획 거리는게 이해 안되는 새끼봐라 ㅇㅇ(175.223) 02/20 35 0
6067 일반 기획이 뭐 별거냐? ㅇㅇ(117.111) 02/20 34 0
6066 후기 걍 초짜는 무조건 대본짜고해야됨 [2] ㄴ뀨뀨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66 1
6065 후기 기획할 대가리 안되면 뭐든 찍어보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본다 [1] ㅇㅇ(175.223) 02/20 43 3
6064 피드백 형님들의 피드백 받고 영상을 다시 고쳤습니다! [5] 김코코마마(58.123) 02/20 62 2
6062 후기 난 유튜브 잘되니까 오히려 힘들던데 [5] ㅇㅇ(211.202) 02/20 97 0
6061 일반 책상앞에서 기획 100시간 한다 vs 100시간 영상 만든다 [3] ㅇㅇ(222.112) 02/20 55 0
6060 문의 행사에 가야하나? 크리에이터 데이나 업체 행사 [2] 콩가루(175.114) 02/20 56 0
6059 일반 그리고 기획기획 거리는데 [3] ㅇㅇ(49.142) 02/20 76 1
6058 일반 기획 무새들 보기 졸불편하네... ㅇㅇ(49.142) 02/20 45 0
6057 문의 평균 시청 지속률이 전체 영상 노출에 영향을 줌? [6] 무뉘(121.167) 02/20 73 0
6056 후기 직장다니면서 유튜브 하려면 무조건 초반 떡상이 중요한듯 [2] ㅇㅇ(222.112) 02/20 65 3
6053 일반 유둘유둘아 그냥 고닉으로 써라 ㅋㅋ ㅇㅇ(220.95) 02/20 27 0
6051 일반 열심히해도 안될수 있다는게 젤힘든거같아 [3] ㅇㅇ(175.195) 02/20 73 0
6050 일반 1일 1영상 vs 2일 1영상 [3] ㅇㅇ(183.103) 02/20 71 0
6049 일반 유튜브 수수료 원래 이렇게 근본없이 높음? [11] ㅇㅇ(1.231) 02/20 121 0
6048 일반 통피가 차단됐네 ㅇㅇ(121.167) 02/20 18 0
6047 문의 베가스 편집 중간에 이게 계속 나오는데 [2] ㅇㅇ(210.103) 02/20 34 0
6046 일반 1월초 구독자 60명, 지금 현재 구독자 270명 구독자 늘린방법(하꼬임 [6] 나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112 3
6044 후기 직접 경험한 유튜버가 진짜 힘든 이유 3가지 [33] ㅇㅇ(211.225) 02/20 261 10
6043 문의 두달 구독자 168명 걍 때려칠까 [11] 부동산텔러리스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103 0
6042 일반 아 이번영상 진짜 구데기네 [1] 점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35 0
6041 후기 유입이 여자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엄청 찍혀서 가보니까 [6] 나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0 96 3
6040 일반 수익이 폭주하고 있습니다 [3] 콩가루(175.114) 02/20 76 0
6039 일반 제목은 무조건 번역해서 올려 [4] ㅇㅇ(175.223) 02/20 72 0
6037 일반 유튜브 3일차 [6] 구독자는0명이딱이야(121.150) 02/20 61 0
6036 일반 유튜브 댓글 악플은 ㅇㅇ(124.50) 02/20 22 0
6035 일반 존나 참신한 컨텐츠 떠올라서 준비하고있다 [2] ㅇㅇ(175.223) 02/20 54 0
6034 일반 내가 제일 의문인 유튜버가 지덥임 [3] ㅇㅇ(117.111) 02/20 70 0
6033 문의 이 뷰튜버 누구임 .(218.39) 02/20 50 0
6031 피드백 ASMR 채널을 만들었는데 봐주실 분 계실까요..? [2] 111(218.151) 02/20 4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