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힛갤곤볼 완성 갈로아 '과학만화 계속 그리고 싶어요' 운영자 19.07.16 - -
공지 이렇게 예쁜 학교 동덕여대!![새내기가 상큼한 학교사진 올려봐염] [80] 더블디(210.121) 08.03.14 15296 7
공지 동덕여자대학교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02] 운영자 08.03.12 14603 0
13680 [Leader Interview] 김헌영 강원대 총장 ㅇㅇ(14.37) 07.07 23 1
13677 교수님 프랑스 데려가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ㅇㅇ(175.223) 06.12 57 1
13676 교수한테 가랑이 벌려놓고 미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ㅇㅇ(175.223) 06.12 92 1
13675 공학보다 여대애들이 더 착한것같음 ㅇㅇ(210.206) 06.12 69 1
13672 한남 정신병자 야노충.jpg ㅇㅇ(211.246) 06.02 141 0
13668 동덕여대갤 와보니 역시나 철갤분탕러가 있네 A12XBioni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6 80 1
13666 [서울.경기]1986년 ~ 2000년생 뷰티&여성용품 패널 모집 ㅇㅇ(211.174) 05.22 51 0
13665 교통대는 동덕여대급! ㅇㅇ(223.62) 05.22 102 0
13663 편입 준비하면 ㅇㅇ(210.222) 05.17 130 0
13662 조선족,이슬람이 우리나라 대학 졸업만 해도 국적 생긴다는 이상한 국회 법 [1] 덕덕(14.47) 05.16 62 0
13661 +에브리타임 보이콧을 제안합니다.+ (121.88) 05.16 78 0
13660 기업에서 여대 거르는 추세던데 ㅇㅇ(27.162) 05.14 126 0
13658 [중앙대학교 첨단영상대학원] 2019년 2학기 신입생모집합니다. ㅇㅇ(49.142) 05.08 63 0
13654 인증이 완료되었습니다 설잡지잡인증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5 85 1
13653 교통대는 동덕여대급! ㅇㅇ(223.62) 04.30 91 0
13652 여대는 이대까지만 하자.. [1] ㅇㅇ(118.45) 04.30 211 0
13644 증명서 ㄹㄹ(14.40) 04.14 66 0
13639 교통대는 동덕여대급! ㅇㅇ(61.75) 04.03 121 0
13637 ■ 하나님의 실존을 나타내는 증거 2 .(110.46) 03.27 100 0
13636 남자 외모가 여자 외모로 유전되는 것으로 알려져 (163.180) 03.27 122 0
13629 은행 면접에서 얼굴 평가한다. (163.180) 03.12 108 0
13627 정보)) 행정 사 전문자격사 시험 선발인원 공고 떴다!!많이들 응시해라! ㅇㅇ(39.7) 03.04 85 0
13626 빛나는 민족 숭실의 전통 민족 숭실(223.33) 03.01 112 8
13625 다들 3.1절 태극시는 다셨는지요? 3.1 절(223.62) 02.27 91 0
13621 선배님들 새내기 질문 드림돠 %20ㅇㅇ(59.17) 02.15 159 1
13618 2018년도전국4년제대학창업성과 아트킨슨(211.36) 02.11 109 0
13617 선배님들! 새내기 인사 오지게 박습니당!! ㅇㅇ(58.127) 02.10 148 0
13616 단발 안하면 머리짤리나요 ㅠㅠ? ㅇㅇ(175.223) 02.05 153 0
13613 2020 주요대학 논술전형 변화 자소서4번문항(122.128) 01.29 108 0
13612 똥떡이라 해서 왔는데 ㅇㅇ(218.234) 01.22 290 0
13611 떠오르는 이공계의 초신성; 공대 3개교 ㅇㅇ(211.36) 01.21 184 15
13609 동덕이 결국 성신여대 쳐발랐다 ㅇㅇ(223.62) 01.13 362 1
13608 페미 안할꺼면 여대 오지맛!!!.jyp [1] ㅇㅇ(203.226) 01.12 394 1
13606 꽁떡여대 씨발뇬들아 [1] ㅇㅇ(222.117) 01.12 321 2
13605 미친 똥덕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ㅇㅇ(175.223) 01.08 241 0
13602 이슈베어 동웜대 보고왔어요~ ㅇㅇ(115.138) 01.06 233 1
13601 동덕여대에 남혐하는 학생들 많나요? [3] ㅇㅇ(121.164) 01.06 398 0
13598 동덕여대정도면 부산대급 되나요? [2] ㅇㅇ(223.39) 18.12.29 465 1
13595 꼭봐 ㅇㅇ(203.226) 18.12.26 172 4
13591 내일부터 계절학기 듣는애 있냐? ㅋㅋㅋㅋ(218.148) 18.12.23 132 0
13589 (펙트자료) 광명상가 >>> 4여대 [1] ㅇㅇ(175.223) 18.12.23 384 5
13587 재밌는 유튭추천 다라리(115.95) 18.12.17 117 0
13583 ◈2019년 전국 의과대학 순위(서열)◈ 00(66.196) 18.12.13 498 0
13582 ㅋㅋㅋ여대라는 곳이 여자라는 특혜를 받고 들어가는 곳인데 ㅇㅇ(121.139) 18.12.13 279 9
13580 페미페미울부짖을수록 지들 학교수준이 떨어진다는걸 왜모르지? [1] ㅇㅇ(123.213) 18.12.12 289 5
13577 아 미안 밑에 짤렸다 동덕요양원이라 부르자 ㅇㅇ(210.99) 18.12.09 135 1
13576 동덕수녀원이라 부르면 수녀원 모욕아님? ㅇㅇ(210.99) 18.12.09 165 3
13569 여기 여친다님 ㅋㅋㅋ 근대이학교어디냐 ㅇㅇ(222.234) 18.12.04 242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실시간 검색어

        12.20 14:27

        제공 Daum 검색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