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한의학 갤러리 이용 안내 [81] 운영자 06.02.01 144545 31
275422 한의대생들 사기치는 선배한의사들보면 뭔 생각듦? [2] ㅇㅇ(39.7) 06.21 55 0
275421 84년생 한의대편입 머부터? [7] 굿가이(223.39) 06.21 90 1
275420 부모님이 한약 한달치 80 사왔는데 [1] ㅇㅇ(39.7) 06.21 56 0
275419 비행기에서 출산하거나 응급상황 왔을 때 [3] ㄷㅂ(125.179) 06.21 58 1
275417 이거 뭔지 아시는분 있나요? [1] 햇두울(115.138) 06.21 50 0
275416 한갤보다 한마갤이 더 타격이 크지 ㅇㅇ(218.148) 06.21 56 3
275414 현재 한의대 가는 애들 미래 좆망 예정인 아유 [4] ㅇㅇ(106.101) 06.21 163 9
275413 아니 한약을 국가에서 왜 적정가격으로 안 정해놓는거임? [2] ㅇㅇ(121.151) 06.21 82 3
275412 한의원에서 사기당한거같음 ㅅㅂ [2] ㅇㅇ(39.7) 06.21 99 3
275411 의치한수 입결 [12] ㅇㅇ(118.235) 06.20 256 4
275410 한의학 3차병원 진입의 꿈 [3] ㅇㅇ(218.239) 06.20 176 10
275409 의한치수 입시결과 ㅇㅇ(223.38) 06.20 148 2
275408 나는 한의학을 혐오할 권리가 있다 ㅇㅇ(106.101) 06.20 110 10
275407 미국에서는 한의사를 ㅇㅇ(220.118) 06.20 101 6
275406 한방교육 = gaslighting의 epitome [3] polack(222.234) 06.20 264 10
275405 나 간호8급 공무원 흙수저인데 공무원버리고 한의대 [7] (118.235) 06.20 168 0
275404 국내 양의사가 절대로 의사가 될수없는 이유. [3] 444(121.155) 06.20 112 0
275403 저는 한의학을 사랑합니다 [1] ㅇㅇ(218.239) 06.19 68 3
275402 1인 치과의원의 평균 수입은? ㅇㅇ(218.239) 06.19 105 0
275401 양의사라니 ㅋㅋㅋ 의료법에 ‘의사’라고 명시되어있는데 [2] ㅇㅇ(112.162) 06.19 73 1
275400 [과학칼럼] 아프리카 밀림의 한의사 원숭이 [2] ㅇㅇ(222.234) 06.19 79 5
275399 내가 생각하는 한의학의 가장 큰 문제 [22] ㅇㅇ(203.226) 06.19 382 11
275398 양방 양의사라는 용어는 왜 쓰는 건가요 [6] ㅇㅇ(124.57) 06.19 154 2
275397 진짜 약팔아먹을라고 작정했네 ㅋㅋㅋㅋㅋ [2] ㅇㅇ(39.7) 06.19 108 10
275396 환자를 지식에서 압도해야 한다ㆍ ㆍ 한의사(223.38) 06.19 48 0
275395 부산대 로스쿨생인데 [3] ㅇㅇ(1.247) 06.19 163 0
275393 수의사인데 부산대한의전 미트 몇점정도 맞아야 가능하나요 [3] ㅇㅇ(211.114) 06.18 168 0
275391 한의학을 믿지 않던 내가, 한의학을 믿을 수 밖에 없게 된 이유 [4] ㅇㅇ(118.235) 06.17 364 20
275390 한의사하고 실업계졸 전문대생하고 토론하는데도 지네. ㅇㅇㅇ(180.71) 06.17 144 6
275389 서울대치대. 얼굴훈훈. 성격좋음. 자기건물에 개원시 얼마벎? [5] ㅇㅇ(223.39) 06.17 174 0
275388 유일하게 믿는 한약 ㅇㅇ(220.74) 06.17 171 3
275387 예전에 봤던 유머글 좀 찾고있어요 [1] 비너스(223.39) 06.17 81 1
275386 삼지구엽초(음양곽) 이거 왜 맛이 다르냐, ㅇㅇ(180.68) 06.17 45 0
275385 혹시 80년대후반 상지한 입결아시는분 [2] ㅇㅇ(221.163) 06.17 83 0
275384 한의학이 날수있는건 근육쪽 밖에없음 ㅇㅇ(118.235) 06.17 82 0
275383 한의원 수입 자동차보험치료로 많이 범? [1] ㅇㅇ(118.235) 06.17 102 1
275381 아 이새끼들 때문에 진짜 짜증나는 점 [3] ㅁㄹ(92.38) 06.17 244 26
275380 심리학 ㅇㅇ(112.171) 06.17 42 1
275378 한의학은 침만 맞으면돼 [2] ㅇㅇ(118.235) 06.16 185 0
275377 개독들 문재인과 김정은, 조선왕이승용(211.204) 06.16 49 0
275376 한민족의 한의학 ㅇㅇ(120.143) 06.16 71 1
275375 근데 한의학은 전문의가 왜 있는거임? [1] ㅇㅇ(112.162) 06.15 239 8
275374 스토킹 범죄는 살인 전조현상입니다 [1] ㅅㅈ(175.223) 06.15 64 1
275373 약침~?? [1] ㅇㅇ(118.235) 06.15 105 2
275371 한의학이 고칠 수 있는 병이 뭐야? [10] ㅇㅇ(138.199) 06.15 657 27
275369 울 엄마 교통사고 나셧는데 한의원 가는게 괜찮냐? [2] ㅇㅇ(175.212) 06.14 191 3
275367 이거 보면 무슨생각이 드나요? ㅇㅇ(223.38) 06.14 138 1
275359 돌파감염 ㅎㄷㄷㄷ Clementia(106.101) 06.14 92 0
275358 생각보다 심각 Clementia(106.101) 06.14 12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