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AD [다나와]선풍기/서큘레이터 싸게 사면 더 시원하다! 운영자 21/06/18 - -
공지 무속 갤러리 이용 안내 [49] 운영자 06.04.26 11198 2
26921 하ᆢ Светланов(59.187) 02:17 21 0
26915 한국은 지독한 창녀국가임 ㅇㅇ(223.38) 06.18 37 0
26913 특이한 꿈을 꿨는데 해몽부탁드려요 ㅇㅇ(121.136) 06.18 20 0
26912 아 시발 돌연변이 연구소장 시발롬은 Aa(118.235) 06.18 29 0
26910 ㅋㅋ 근원적 이유를 찾는다고? ㅋㅋ 내향성은 성격이 내향성인거다 니들같 asdf(115.21) 06.18 27 1
26909 안타까위서 굿하라고 설득하는경우도있나요 ㅇㅇ(39.7) 06.17 29 0
26908 그리고 혹시아냐? 니 자식새끼 기부스 한거보니 니가 대가리가 박살나 내가 asdf(115.21) 06.17 29 1
26907 ㅋㅋ 미친새끼 ㅋㅋ 신이 없다면서 윤도령이 11.9일 영혼 뛰우는 비방썻 asdf(115.21) 06.17 35 1
26905 문재인이 물귀신 고문 그러고 오스트리아 모자르트 그래서 it가 행동 아닌 asdf(115.21) 06.16 28 1
26904 문재인이 물귀신 고문 그러고 오스트리아 모자르트 그래서 it가 행동 아닌 asdf(115.21) 06.16 21 0
26903 오늘 첨으로 신점 봤는데 취준생(121.66) 06.16 48 0
26902 그리고 몇일전부터 공사옥상 하더니 내윗에 천장에 뭐 찍는거는 뭐냐? 지 asdf(115.21) 06.16 30 1
26901 ㅋㅋ 나는 isfp지 infp가 아니지 ㅋㅋ 제갈량까지만 본게 아니고 강 asdf(115.21) 06.16 45 1
26900 새벽에 누워있는데 향내가 묵직하게 맡아졌습니다 ㅇㅇ(116.41) 06.16 47 0
26874 정신좀 차려라 ㅇㅇ(119.67) 06.12 89 1
26871 관상이 안보이는사람은 뭐에요? ㅇㅇ(118.235) 06.11 81 0
26870 유튜브 라이브로 제령이나 퇴마 가능한가여? 심해어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0 68 0
26868 신바람 났다는게 정확하게 무슨말인가요??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0 95 0
26856 강학두 유투브에서 ㅇㅇ(121.129) 06.09 154 0
26847 물건하나가 운명을 좌우하기도하나요?? ㅇㅇ(39.7) 06.07 81 0
26842 사주는 좀 사기스럽고 관상은 좀 맞는거같은게 [2] ㅇㅇ(223.38) 06.07 194 0
26841 진짜 시발ㅋㅋㅋㅋㅋ ㅇㅇ(119.18) 06.06 103 1
26839 정말 죽었으면 좋겠는 사람이 있어요 [2] ㅇㅇ(223.62) 06.05 248 0
26835 사주 관련없이 음기가 강할수있죠 ? ㅎㅇ(61.72) 06.05 142 0
26829 칼도령어떰? 보러가는데 ㅇㅇ(123.111) 06.04 95 0
26823 제가 귀신을본건지 말해주세요 무당님들 [1] ㅇㅇ(39.7) 06.04 174 0
26822 갑자기 향냄새가 나는데 무섭네요 [1] ㅇㅇ(1.230) 06.02 228 0
26821 무속인 선생님들 나라가 망할 거라고 보시나요ㅠ [1] ㅇㅇ(222.251) 06.01 125 0
26820 동자,선녀 빙의? 들어왔을때 증상이 어떤게 있나요 제발 .. 도와주세요 ㅇㅇ(117.111) 06.01 138 0
26818 어렸을 적 몸이 병약해서 손바닥을 칼로 째서 소금을 뿌렸던 일이 있었음 [2] -_-;;(112.223) 06.01 181 0
26806 모텔밀고 신축아파트지어도 귀신나타남? [1] ㅇㅇ(122.34) 05.31 157 0
26805 사주나 봐줘봐라 ㄻㄴㅇㄹㄴㅇㅁㄹ(221.161) 05.31 116 0
26802 꿈에서 만나게 된 박수무당 안녕(119.193) 05.31 113 0
26801 이거 보면 무슨 느낌들어 [2] tui(211.36) 05.31 255 0
26795 4-5군데 점집,철학관 다녔는데 ㅇㅇ(45.33) 05.30 249 0
26786 꿈에 누가 따라오라고해서 따라가면 진짜 죽어요? 스타다(211.36) 05.29 118 0
26784 서울에 ㄹㅇ 찐찐무당 있냐 tui(211.36) 05.28 172 0
26780 무속인들 말이야 ㅇㅇ(220.88) 05.27 158 1
26769 무당분들 계시나요? 살짝 묘한 경험이 있었는데요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26 348 0
26765 효과있는 저주 좀 알려주세요 [5] ㅇㅇ(180.70) 05.26 220 0
26763 당근 거래 어떡하냐??? ㅂㄴㅈ(121.158) 05.25 120 0
26752 귀신이 인간의 소원을 들어줄수 있을까? [1] 늦었어(117.111) 05.24 286 0
26751 난 부모랑 같이살면 숨이턱턱막힌다 ㅇㅇ(183.103) 05.24 142 0
26750 귀신에 대해서 [2] 보고있다(117.111) 05.24 267 0
26744 술마시는 무당은 정상이죠? -현직 무당들께 질문이요- [7] 가나다라(182.211) 05.23 367 0
26719 사진위에 꽃 거꾸로 메달아 놔도 됨? ㅇㅇ(180.70) 05.18 170 0
26711 항아리에 밥 담아 숟가락 여러개 꽂아서 문밖에 놓은거 [1] ㅇㅇ(223.38) 05.17 181 0
26683 안녕하세요 예비 신부 입니다.... ☘자몽펠리스☘(118.235) 05.12 291 0
26677 도쿄 올림픽때 일어날 도쿄 수도직하 지진과, 경주 지진 [1] ㅇㅇ(202.53) 05.11 24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