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힘들게 성공한 만큼 절대 논란 안 만들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6/10 - -
227763 오비완캐노비보는데 다스베이더 이새끼 최강이라면서 ㅅㅂ [1] ㅇㅇ(175.115) 05.25 157 1
227762 스타워즈4에서 루크 가족들 왜 죽인거임? [2] ㅇㅇ(110.14) 05.24 160 0
227761 제다이가 되고 싶다 [1] ㅇㅇ(110.14) 05.22 72 0
227760 아니 아소카 봤는데.아나킨 좆밥이네 스갤러(118.235) 05.21 118 1
227759 캡틴 렉스 페이즈2 헬멧에 용접자국? 이거 뭔가요? [1] 스갤러(211.235) 05.19 68 0
227758 자꾸 우리 따라오는 영화가 많아지는듯 ㅇㅇ(119.192) 05.19 78 0
227756 미소녀 시스 ㅇㅇ Kartoffe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8 157 2
227755 라이트 세이버 뭐사는게 제일 좋음? 영화랑 똑같은거 사고싶은데 [5] 건담파이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6 160 0
227754 근데 만달로리안 이후 7에서 아소카 살아있음? 스갤러(114.30) 05.15 72 0
227753 스타워즈 다음화 예고 퍼라아딜(61.73) 05.14 208 2
227752 약간 이상한데 ㅇㅇ(210.179) 05.14 72 0
227751 스타워즈 극장 영화 언제 개봉함? [2] 김가리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13 133 0
227749 스타워즈가 이렇게 잼난줄 몰랐네ㅋㅋㅋ [3] ㅇㅇ(58.234) 05.13 238 0
227748 스타워즈에서 존나 억지 의문점 [1] 스갤러(121.151) 05.12 131 0
227747 걍 스타워즈는 이때 이후로 망한듯 근데 정재햄.. ㅇㅇ(125.189) 05.12 264 0
227746 클론 군대 근데 장고 펫 젊었을 때 만들기 시작했다고 쳐도 ㅇㅇ(122.37) 05.09 69 0
227745 에콜라이트 이정재로 스타워즈 유입 [3] ㅇㅇ(118.235) 05.08 289 0
227744 미소녀 시스 ㅇㅇ Kartoffe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7 166 2
227743 스타워즈가 지금까지 한 은하에서 일어난 일이면 ㅇㅇ(1.240) 05.07 91 1
227742 라제 처음 보는 중인데 스갤러(211.234) 05.06 68 1
227741 스타워즈 드론쇼 봅뺏님 유튜브 영상 ㅇㅇ(122.37) 05.06 97 0
227740 깨포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 [3] 스갤러(211.234) 05.06 87 0
227739 이번에 나온 레고 타이파이터 살만함? [2] 스갤러(211.234) 05.06 83 0
227738 스타워즈 이제야 함 봐볼라카는데 [2] 스갤러(218.38) 05.06 81 0
227737 스타워즈 처음 보려고 하는데 어디서 봐야되나요?? [2] 스갤러(223.62) 05.05 118 0
227735 애콜라이트 메인 예고편 뜸 ㅇㅇ(218.145) 05.05 108 1
227734 레이가 고통스럽게 출산하는게 보고싶다 [1] ㅇㅇ(1.254) 05.05 265 3
227733 스타워즈 3편 좀 말 안되는것 같은 장면들 스포주의 ㅇㅇ(122.37) 05.04 114 0
227732 이정재 제다이인거 제대로 나오네 ㅎㄷㄷ 스갤러(1.209) 05.04 225 0
227731 깨포시점에서 아소카 딘자린 그로구같은얘들 다 죽은뒤임? ㅇㅇ(1.240) 05.04 70 0
227730 제국이야기 다봐버렸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4 77 0
227729 마크 해밀 근황 슈스빌리그레이엄(223.39) 05.04 101 1
227728 라오스 이후 이야기 뭐 있음? ㅇㅇ(1.240) 05.04 49 0
227727 스타워즈 세계관을 잘몰라서그런데 [2] 스갤러(61.101) 05.03 104 0
227726 아나킨이 스타워즈에서 제일 육체적 고통이 몰려와도 ㅇㅇ(122.37) 05.03 91 0
227725 미소녀 시스 ㅇㅇ Kartoffe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3 138 0
227724 진짜 궁금한데 [2] ㅇㅇ(122.37) 05.02 80 0
227723 이게 좀 시원한데 ㅇㅇ(122.37) 05.02 35 0
227722 이정제다이 연기 잘하나여? ㅇㅇ(222.233) 05.01 75 0
227721 베나터급 임페리얼 비교 스갤러(58.233) 04.28 109 0
227719 디플 한솔로 볼만함?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4 118 0
227718 만약 아나킨이 전신불구가 되지 않고 정상적으로 성장했다면 [3] 스갤러(112.169) 04.23 181 0
227717 님들 포스로 레이저 막을수있음? [3] 스갤러(118.43) 04.22 102 0
227716 미소녀 시스 ㅇㅇ Kartoffe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1 122 0
227715 공지)이곳은 노무현 갤러리의 식민지 입니다  [5] ㅇㅇ(118.235) 04.21 174 11
227713 제다이들이나 시스들은 왜 그냥 총을 안소지했을까 ㅇㅇ(122.37) 04.19 72 0
227712 제다이 폴른 오더 PC 듀얼센스로 플레이하는데 [1] 스갤러(59.26) 04.17 93 0
227711 스타워즈 관련 번역 좀 도와주라 [1] 스갤러(59.3) 04.16 117 0
227710 미소녀 시스 ㅇㅇ Kartoffe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4 116 0
227705 스타워즈 이정재 살찐듯 [1] ㅇㅇ(223.39) 04.10 335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