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AD [삼성 디지털프라자] QLED로 바꿔보상~ TV보상판매 페스티벌! 운영자 20/07/01 - -
공지 태블릿 PC 관련된 사진과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162] 운영자 10.10.14 41989 10
618578 갤오이6개월쓴거 [1] ㅇㅇ(180.70) 15:53 29 0
618577 1년지난 갤탭은 거르는게 답이지 ㅇㅇ(39.7) 15:52 16 0
618576 갤7 기대감이 엄청크긴한가보네 ㅇㅇ(39.120) 15:43 34 0
618575 갤탭 쓰는 새끼들이 제일 악질이지 ㅇㅇ(223.33) 15:41 23 1
618574 양심 터져부렀노? [1] ㅇㅇ(175.223) 15:33 39 0
618573 고집좀 그만부려라 60에 안팔린대도 ㅋㅋㅋ [1] ㅇㅇ(175.223) 15:27 48 0
618572 프로4를 누가 추금받고 탭6랑 교환을 해줌 [2] ㅇㅇ(39.7) 15:25 57 0
618571 진짜 갤탭유저들 역겨움ㄹㅇ [1] ㅇㅇ(175.223) 15:23 48 2
618570 갤탭6 중고가격 돌았누 ㅋㅋㅋ [4] ㅇㅇ(118.36) 15:07 101 0
618569 울산인데 탭s4 256 lte를 35에 팔더라 [1] ㅇㅇ(14.44) 15:05 52 0
618567 솔직히 40이상주고 갤탭을 왜삼 차라리 그돈으로 아이패드를 사지 ㅇㅇ.(219.250) 14:56 48 0
618565 노트북갤이랑 분위기가 완전 다르네?? [3] 김드록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50 100 0
618563 엣지쓰면 왓챠 화질개선되냐??? [4] ㅇㅇ(121.163) 14:29 49 0
618562 아패는 펜버튼 기능 뭐잇음? [2] ㅇㅇㅇ(223.39) 14:26 46 0
618561 혹시 스마트폰 애플에서 갤럭시 넘어온 애들 있으면 이유좀 알려주라 [9] ㅇㅇ(211.198) 14:10 97 0
618560 태블릿 128기가 짜리사면 sd 몇기가 사는게 좋냐? [4] ㅇㅇ(211.217) 14:02 71 0
618558 s6 lite 2대 55만에 샀는데 잘산거임? [4] ㅇㅇ(123.111) 13:49 129 0
618557 갤탭 s6 중고사기마라 [1] ㅇㅇ(223.38) 13:47 110 1
618556 s7+ 100이면 살수있을까 [2] ㅇㅇ(39.7) 13:46 103 0
618555 님들 이거 이륙 허가??? [2] 김드록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4 88 0
618553 갤7 사전예약하면 10만원정도 할인되나? [1] ㅇㅇ(58.125) 13:30 93 0
618551 갤탭6에다가 추금붙여서 아이패드4프로 살라면 [3] ㅇㅇ(223.62) 13:12 71 0
618550 지금 탭식라 사도 되냐 ㅇㅇ(203.228) 13:11 42 0
618549 미니5에서 갤7넘어갈만하냐? [3] ㅇㅇ(223.33) 13:10 63 0
618547 식라 블루투스 끊김 나만있냐?? [2] 00(59.24) 13:03 38 0
618546 갤6라이트 38만이면 싼거임? [2] ㅇㅇ(58.125) 12:43 117 0
618545 탭호성 왜 랩스 없냐 [1] ㅇㅇ(121.128) 12:34 41 0
618544 지금시기에 뭐사는게 맞음? [2] ㅇㅇ(58.125) 12:29 76 0
618543 손 작아서 양손써도 섹라 누워서 쓰는데 약간 불편한데 [1] ㅇㅇ(222.101) 12:27 58 0
618541 아이패드 미니 5 인터넷만하는데 발열 좀 있는거 같음 어떻게할까?? ㅇㅇ(121.200) 12:13 47 0
618540 탭식라 시야각 좆구린가보네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1 99 0
618539 갤질하면서 영상보기 좋은 태블릿 추천좀 ㅇㅇ(175.223) 12:09 26 0
618538 스오이 게임 안하면 오버스펙 아니냐? 팬이있는거도 아닌데 [2] ㅇㅇ(125.180) 11:28 84 0
618537 12인치는 무슨 용도로 사는거임?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25 136 0
618536 갤럭시탭+에어팟하면 레이턴시 체감심함? [1] ㅇㅇ(223.62) 11:22 72 0
618535 테블릿용도 이정도면 잘쓰는편? [4] ㅇㅇ(58.125) 11:11 198 0
618534 갤탭 가격 추측좀 해줘봐 [3] ㅇㅇ(58.125) 11:06 151 0
618533 s5e가 유튜브,이북용으론 생각보다 과한 감이 있음 [8] ㅇㅇ(125.180) 10:53 150 0
618532 7이니까 7일날 나오자 ㅇㅇ(203.228) 10:53 40 0
618531 요새 탭식라는 얼마함? ㅇㅇ(203.228) 10:46 29 0
618530 스오이 중고 25까지 떨어지면 파이어사는것보다 낫겟지? [1] ㅇㅅㅇ(14.138) 10:43 36 0
618529 일단 팔고 존버할까 ㅇㅇ(203.228) 10:36 28 0
618528 색라 팔고 s7 갈까 말까... [2] ㅇㅇ(222.101) 10:33 112 0
618527 아패미니도 중고가 떨어지냐 ㅇㅇ(222.232) 10:30 21 0
618525 씹덕질용으로 S7살건데 70은 안되냐.. [3] ㅇㅇ(219.100) 10:19 174 0
618524 갤탭 A로는 게임 안돌아감? [1] ㅇㅇ(118.235) 10:12 45 0
618522 아패6 있는데 이거 40에 팔아도 되냐 [6] ㅇㅇ(211.246) 10:08 57 0
618520 탭s6 탭7 나오면 가격은 우수수 떨어짐 [3] ㅇㅇ(223.38) 09:34 140 0
618519 중고나라에 탭s6 가격 ㅋㅋㅋ 새제품보다 비싸네 ㄹㅇ [3] ㅇㅇ(223.38) 09:33 14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

      디시위키

      심심할 땐 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