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드디어 4보물 만들었다 ㅋㅋㅋ앱에서 작성

대깨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5.12 16:31:33
조회 1948 추천 18 댓글 74
							



검사모 하다가 접고 나서 피검 해보고 싶어서 슬렁 슬렁 즐겜하다가


저번 윈터시즌 복귀해서 열심히 투발라 맞추고 시작한 뉴비


당시에 드랍률 50퍼 이벤트 열렸길래 바짝해서


1월 15일에 오네트 만듬 (48시간)


선단 10시간
잿빛 30시간
영성 8시간




오네트 만들고 시즌섭 끝나서 아크만을 갔더니 부품이 뜨더라고


그 때부터 히스에서 나침반작 시작했어 4월 9일에 만듬 (196시간)


아크만 6시간
보드칸 145시간
엘텐 190시간


viewimage.php?id=2fb9&no=24b0d769e1d32ca73fec8efa11d02831835273132ddd61d36cf617d09c48d54df5e277778fc51e0f9c795e5add84808a0c1f2efeea51e19164c99e715f511ff2a8d89de0c164919567fcc9a6b629a90d





그 이후로 무지성 별무 사냥하다가 침식이 너무 안떠서


오도어 만들까? 하던 찰나에 별무에서 기운차면 나반가서 페리카나


잡으면서 오도어 시작함 5월 8일에 만듬 (24시간)



천안 마깃 5개
나크즙 4시간
독선 16시간


viewimage.php?id=2fb9&no=24b0d769e1d32ca73fec8efa11d02831835273132ddd61d36cf617d09c48d54df5e277778fc51e0f9c795e5add84808a0c437cf2bf57b6c53ac9be260e1078f4ca009ccb




오도어 만들고나서 심층 사냥 처음 해봤는데 몹들 너무 아파서


보물이나 마저 해볼까 싶어서 바로 지도작 시작했음


바로 오늘 만들었음 (15시간)


투카 20분
포식자 5시간
쇠주먹 5시간
유배자 5시간


viewimage.php?id=2fb9&no=24b0d769e1d32ca73fec8efa11d02831835273132ddd61d36cf617d09c48d54df5e277778fc51e0f9c795e5add84808a0c1679f5bf52b7963dc99e715f511ff2949e989870f5f511acd0816d1d95afee








1월부터 시작해서 지금까지 보물작 달렸는데


근데 막상 만드니까 기대한 것만큼의 별 감흥은 없더라


첫 보물 오네트 만들었을 때랑 엘텐 떴을때가 가장 희열 느꼈었음


재히형이 맨날 강화 다 터뜨리더니 보물작 날먹으로 보상받은거같음


근데 이렇게 개씹홍어좃날먹을 해도


보물작은 그낭 그 자체로 ㅈ같은거같다


손목이 너무 아파서 이제 더 이상 사냥을 못하겟어


다들 원하는 보물 있으면 빨리먹고 졸업해라


손목 조심하고







보물작 끝


1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18

고정닉 4

35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인재채용) 서비스기획자 모집 - 디시인사이드 운영자 21/06/20 - -
뉴스 검은사막 온라인/모바일 동시 출시, 낭만 해적 '커세어' 공개 게임메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6.20 4 0
공지 검은사막 갤러리 이용 안내 [478] 운영자 14.12.18 556193 80
2103048 대깨검들 0.2% 겜 하면서 너무 선민의식이 심함 ㅇㅇ(223.39) 04:26 13 0
2103047 동현아 ㅇㅇ(223.33) 04:25 16 2
2103046 게임성 퀄리티 비전 다 좋다이말이야 ㅇㅇ(175.210) 04:20 22 0
2103045 야 그래도 우리가 넥슨보단 낫다 ㅇㅇ(175.210) 04:18 25 0
2103044 꿀팁) 하루만에 200억 버는 꿀통 푼다.real [1] ㅇㅇ(14.33) 04:04 111 0
2103043 이토게도 많이 변했네 ㅇㅇ(39.7) 04:04 37 0
2103041 검은사막, 기존 캐릭터 17종 전면 리부트 한다 게임메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2 38 0
2103040 말교배할때 교배시키는 두마리말은 사라지게되나요? [2] ㅇㅇ(1.239) 03:53 29 0
2103039 그런데 겜망하는거 니들탓맞잖아 [2] ㅇㅇ(223.62) 03:53 74 2
2103038 이번에 쿠폰 못 쓴 거 좀 좆같았는데 ㅇㅇ(121.161) 03:51 55 0
2103037 연회때 실망한건 바로 이거임 [1] ㅇㅇ(218.235) 03:49 130 5
2103036 검은사막그래픽에 자유도 아키에이지 [3] ㅇㅇ(112.171) 03:43 72 1
2103035 일본방송) KPOP에 미친 일본 급식들 밀착 취재...jpg ㅇㅇ(191.101) 03:42 65 0
2103034 650급 템 뿌리자 최강로아(211.179) 03:40 28 0
2103033 각렌 영상 나온거 저게 리부트 초안 인거냐??? ㅇㅇ(121.184) 03:35 69 0
2103032 커세어 광고 봤는데 죽이더라 ㅇㅇ(121.137) 03:34 41 0
2103031 ㅇㅁㅇ는 피케패잔병 요리 팬티사줄 돈도 없노 [1] ㅇㅇ(220.117) 03:33 111 3
2103030 검갤은 마갤없냐 [3] ㅇㅇ(124.56) 03:28 72 2
2103029 검사 망겜인가 ㅇㅇ(121.174) 03:25 71 0
2103028 그만하자 이제 알때도 됐잖아.. [1] ㅇㅇ(220.85) 03:22 127 4
2103027 요새 새로 시작해도 할 만함? [1] ㅇㅇ(118.235) 03:22 30 0
2103025 그런데 연회가 머 이리 규모가 작냐.... ㅇㅇ(110.9) 03:20 38 0
2103024 펄업 개새끼들아 [1] ㅇㅇ(39.7) 03:18 51 0
2103023 피씨 버전은 자동 전투 없냐 [2] ㅇㅇ(220.123) 03:13 53 0
2103022 만샤가 왈츠2라고? ㅇㅇ(223.38) 03:12 78 0
2103021 연회 다보고 로아도봤는데 왤케 좆같냐 [1] ㅇㅇ(114.203) 03:07 162 4
2103020 이게 초식길드에만 있다보면 애새끼들이 쎈척을 존나함 [5] 개척자뉴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3:01 231 6
2103019 와써 기어들어간 만샤라는애.txt [2] ㅇㅇ(106.101) 03:00 233 0
2103018 졸다가 죽을뻔헀네 ㅇㅇ(118.41) 03:00 28 0
2103017 만샤 뭐하는 애냐? [1] ㅇㅇ(222.108) 02:59 134 0
2103016 애몸와 지금 대기열애들 대표 길드라인업 [2] ㅇㅇ(121.163) 02:55 246 7
2103015 개쳐맞는 영상 ㅋㅋㅋ [2] ㅇㅇ(121.167) 02:55 120 0
2103014 억스트라노무스: 와써는 아상이랑 뜨면 개쳐발린다 황소개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0 87 2
2103013 아니 시발 에초에 검사는 존나 잘나가는 게임이라니까 로아랑 비교도 안돼 [5] ㅇㅇ(114.205) 02:48 144 0
2103012 와 옆동네 간담회는 저게 미니라는데? [4] (118.235) 02:48 171 0
2103011 서버 통합하면 좋겟다 [3] 랑ㅋㅏ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44 140 0
2103009 존나 오래만에 복귀 했는데 장비 진로좀 [2] ㅇㅇ(183.107) 02:42 47 0
2103008 핫산 유여명 2개 껴도 되냐? ㅇㅇ(59.16) 02:42 79 0
2103007 하도 로아온 거리길래 직접보고와서 느낀 차이점들.txt [14] ㅇㅇ(222.96) 02:41 701 41
2103006 연회좃같더라 오마에쿠미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8 145 0
2103005 연회로 근본적인 원인 해결 못한거네 ㅇㅇ(223.62) 02:27 76 0
2103004 스펙업자체에 재미를 느끼는사람도 있는거지 [2] ㅇㅇ(223.39) 02:23 97 0
2103003 님들 김재희 물러남?? [1] ㅇㅇ(203.132) 02:19 93 0
2103002 습상게이 나갔는데 마침 아상에 한자리가 비었노 ㅋㅋㅋㅋ [2] ㅇㅇ(121.145) 02:18 359 15
2103001 틀기상어나 좆빕이 참전하면 좆타일만 씹재미 보는거 아니노? [1] ㅇㅇ(121.145) 02:14 96 0
2103000 초식은 유침식쌍이 귀걸 국룰임? [4] ㅇㅇ(118.235) 02:10 227 0
2102999 와 초식에 괴물많네 [12] ㅇㅇ(221.142) 02:09 491 8
2102998 근데 동악세 3~6개월 3개월 차이는 뭐지? [2] ㅇㅇ(73.97) 02:07 16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