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다리에 문신을 한 남성이 경기도 남양주 도로 한복판을 뛰어다니고, 경찰관 팔을 깨무는 등 난동을 부리다가 제압되는 영상이 공개됐다.이 남성은 체포 당시 이미 마약에 취한 상태인 것으로 조사됐다.8일 경찰청 유튜브 채널에는 ‘괴성을 지르며 도로를 뛰어다니는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이 영상을 보면 한 남성이 경기도 남양주 한 도로에서 중앙분리대를 넘나들며 난동을 부린다.이 남성은 고성을 지르거나 알 수 없는 소리를 내는 등 이상행동을 보인다.경찰은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해 이 남성과 쫓고 쫓기는 추격전을 벌인다.이윽고 대치 상황이 벌어졌고, 경찰관은 이 남성을 향해 “왜 그러느냐”고 묻는다.그러자 이 남성은 잔뜩 흥분한 모습으로 “아 하지마”라며 소리를 지른 뒤 거세게 저항한다.그는 이어지는 경찰관 질문에 횡설수설하고, 경찰관 팔을 깨무는 등 무언가에 취한 듯한 모습을 보인다.얼마 뒤 이 남성은 출동한 경찰관들에게 제압당한다.경찰이 남성에게 마약 검사를 한 결과 양성 반응이 나왔다.이 남성은 대마와 필로폰 등을 투약한 것으로 알려졌다. 오늘 남양주에서 마약중독자가 좀비마냥 경찰관 팔 물어뜯음 ㄷㄷ 2번째 짤은 미국에서 사람 얼굴 물어뜯은 좀비 마약 범인임 한녀들 한국 치안 진짜 안 좋아지니까 오히려 치안 괜찮다고 정신승리하는데 앞으로(최소 7년후) 저런 사람들 한국에 증가할텐데... 아줌마들 알아서 든든한 여경들에게 치안 맡기시를 ㅋㅋ 머지않아 한국이 유럽 국가들 치안 흉볼 수준이 안 될 날이 올걸 - dc official App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