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배우 채정안이 거주 중인 한남동 고급 빌라를 공개하며 시세 차익과 더불어 이혼 후의 당당한 일상을 전해 대중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에 출연한 채정안은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자신의 자택을 소개했다. 해당 빌라는 공급면적 약 75평 규모로, 채정안은 지난 2010년 7억 원대에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이 집의 시세는 30억 원 이상으로 추정되어 20억 원이 넘는 막대한 시세 차익을 거둔 것으로 파악된다. 공개된 집 내부는 화이트 톤의 깔끔한 인테리어에 노란색 의자로 포인트를 주어 세련된 감각을 자랑했다.
이날 영상에서 채정안은 반려견과 함께하는 평범한 일상도 공유했다. 그는 반려견들의 적응과 교육을 위해 전문 훈련사를 불러 과외를 시킬 정도로 정성을 쏟는 애견인의 면모를 보여주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채정안은 과거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이혼에 대한 솔직한 속내를 밝힌 바 있다. 그는 자신의 대표작인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을 시작할 당시 이미 돌싱이었다고 고백했다. 함께 출연한 절친 이혜영이 이혼 당시 나는 강아지 두 마리를 데려왔는데 채정안은 냄비 한 개만 들고나왔다라고 농담을 던지자, 채정안 역시 이혼을 너무 잘했다며 현재의 삶에 만족감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는 이상형에 대해 종교적 신념이 맞고 자신보다 경제력이 좋으며 똑똑한 사람이면 좋겠다는 구체적인 바람을 덧붙이기도 했다.
채정안은 1999년 가수로 데뷔해 무정 등의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으나, 2005년 결혼과 함께 연예계를 잠시 떠났다. 하지만 1년 6개월 만에 이혼 소식을 전한 뒤 2007년 커피프린스 1호점의 한유주 역으로 복귀하며 독보적인 분위기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했다. 이후 역전의 여왕, 용팔이 등 다양한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