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gall.dcinside.com/m/war/1310756
출처는 이 글과 같음. 저 부분이 먼저 눈에 띄어서 번역했는데, 오늘 한번 나머지 부분을 번역하려고 봤는데, 씨바, 그게 그나마 덜 끔찍한 부분이었음. 시작부터 온갖 적나라한 고어 묘사가 잔뜩 나오고 베트콩과 북베트남군 그리고 호치민 씨발새끼의 잔학성에 멘탈이 모두 갈려나감. 그래서 나머지 번역은 때려치우고 일단 내 멘탈이 버틸 수 있던 한계까지만 번역함. 어차피 나머지도 끔찍한 남베트남인 피해자들의 사례 나열로 보이니까...
주의: 비위가 약한 사람은 절대로 이 밑 부분을 읽지 말고 요약으로 넘길 것 이며, 비위가 좀 강하다고 하더라도, 본문 처음에 나온 대로 식사 전에는 읽지 말것.
---------------------------------------------------------------------------------------------------------------------------------
저는 애리조나의 스타이거입니다. 하원의장님, 베트남 전쟁에서 정말로 공포스러운 일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반전시위자들의) 괴성이 모든 미군의 군사적 노력에 "잔학성"이라는 딱지를 붙이고 있습니다.
베트콩과 북베트남군이 왜 남베트남에서 쫓겨나야 하는지 그 이유가 존 G. 후벨씨의 11월 리더스 다이제스트지의 다음에 나올 기사에 잘 나열되어 있습니다. 이걸 식사 전에 읽지는 마세요.
호치민의 피 묻은 손아귀(저자 존 G. 후벨)
마을 촌장과 그의 아내는 혼이 빠져 있었다. 그들의 아이들 중 하나인 7살짜리 아들이 4일동안 실종된 것이다. 그들은 공포에 질렸었다고 루이스 W 왈트 중장에게 설명했다. 그들은 그 아이가 베트콩에게 붙잡혔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갑자기, 그 아이가 정글에서 뛰쳐나와 논을 가로질러 마을로 달려왔다. 그는 울고 있었다. 그의 엄마가 그에게 달려와서 그를 그녀의 팔에 안아 올렸다. 그의 두 손 다 잘려 있었다. 그리고 그의 목에는 표시가 있었는데, 그의 아버지에게 보내는 메세지였다: 만약 그 마을의 누구라도 다음 선거에 투표하러 간다면, 촌장의 다른 아이들에게 훨씬 나쁜 일이 생길 거락고 말이다.
다낭 시에서 멀지 않은 다른 마을에도 베트콩은 비슷한 경고를 했다. 모든 마을 사람들이 촌장 앞에 모여 있었다. 사람들과 그의 임신한 아내와 네 자녀들이 혀가 잘린 촌장의 모습을 보기를 강요당하고 있었다. 그의 성기가 잘려서 그의 피투성이 입에 집어넣어져 있었다. 그가 죽자마자 베트콩들은 그의 아내에게 가서 배를 갈라버렸다.. 그리고는 그의 아홉살 난 아들이었다: 죽창이 그의 한쪽 귀를 뚫고 다른 쪽 귀까지 나왔다 같은 날 촌장의 다른 두 아이들이 추가로 살해됐다. 베트콩은 5살 난 딸은 건드리지 않았다. 육체적으론 말이다. 놈들은 그저 그녀를 죽은 엄마의 손을 붙잡고 울게 놔둔 채 갔을 뿐이다.
왈트 장군은 베트콩과 북베트남군이 휩쓸고 간 구에 다음날 도착했다고 전했다. 그곳의 남베트남군 병사들은 전투에서 전사한 게 아니라 묶인 채로 입 안이나 뒷통수에 총을 맞고 처형당한 것이었다. 그리고는 그들의 아내와 아이들이었다. 심지어 두세살 난 아이들까지 포함해 모두가 길거리로 끌려가 옷이 벗겨지고 고문당한 뒤 처형당했다. 그들의 혀도 잘렸다. 그들은 총에 맞거나 참수되거나 내장을 꺼냈다. 그들의 찢긴 몸은 펜스에 던져져서 마을의 나머지 사람들에게 만약 사이공의 정부와 연합군을 계속 지지한다면 이들처럼 될 것이라는 경고의 뜻으로 거기 매달려 있었다.
이런 학정은 특수한 경우가 아니다; 일반적인 일이다. 이것이 적들의 전쟁 방법이며 호치민의 베트남에서의 전투 정책이었다. 전 세계의 순진하기 짝이 없는 작자들이나 반미주의자들이 공산주의자들의 미국의 베트남전에서의 "부도덕성", (상대적으로 적은 수의)폭격이나 네이팜 사용, 일부 불행히도 피할 수 없는(하지만 적은 편의) 미군의 전투 중 발생한 민간인 사상자에 대한 프로파간다에 넘어가고 있다. 한편 공산주의자들은 몇 년 동안 체계적으로 그가 지시하는 가장 공포스러운 일련의 야만적인 행태를 수행하고 있다. 1967년 말까지 놈들은 최소한 10만건의 테러를 남베트남 사람들에게 저질렀다. 이 기록은 끝없는 고문, 사지절단과 살인의 일련이다. 심지어 이건 히틀러에게조차 교훈을 줄 수 있을지 모른다.
-----------------------------------------------------------------------------------------------------------------------
요약
1. 한 마을에 사람들이 투표하러 가는 거 막는답시고 촌장 아들을 납치해서 끔찍한 짓을 저지름..
2. 다른 마을에서는 아예 촌장 가족이 끔찍하게 학살당함
3. 군인 가족이란 이유만으로 아내들은 물론이고 두세살 먹은 아이들까지 무참하게 죽임.
4. 저자에 따르면, 이런 케이스는 한두 건도 아니고 67년 말까지 10만건의 이러한 테러가 발생했음.
5, 근데도 미국이랑 서방권 반전주의자들은 미국이 절대악인 냥 말하고 있음
이거 보고도 좆치민 빠는 새끼는 그냥 나가뒤져야
P.S. 병신같은 디시 왜 글자 흰색으로 해서 드래그 안 하면 못 보게 하려고 해도 안 통하냐? 이거 그냥 지워질 수도 있겠네
P.S.2 내 멘탈 추가 데미지를 무릅쓰고 생략한 내용 다시 번역함. 으어 어지러워.... 토할 거 같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