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랄(본명 이유라)는 1987년생으로 지난 2019년 인터넷 방송인으로 데뷔해 탁월한 입담과 다채로운 콘텐츠로 빠르게 주목받았다. 그녀는 뮤지컬 배우, 통역사, 비서, 라이브클럽 가수 등 다양한 직업을 경험하며 긍정적인 마인드로 삶의 어려움을 극복한 만능 엔터테이너다. 2025년 현재 190만 구독자를 보유한 대표 인기 유튜버로 자리매김했으며, 다수 방송 출연과 다채로운 부캐릭터 활동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랄랄은 한 방송에서 8년 전 약 1억 원에 이르는 투자 사기 피해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그녀는 "지인이 코인 투자회사를 만들어 6개월간 수수료를 받으며 신뢰했고, 어렵사리 모은 부모님 퇴직금까지 모두 넣었다. 그런데 갑자기 연락이 끊겨 1억 원을 날렸다"고 털어놓았다. 이어 "그 친구가 엄청 부자라 언제든 돌려줄 줄 알았다. 그때 세상이 무너지는 줄 알았다"고 고백했다. 당시를 회상하며 "20대 때 했던 가장 큰 후회"라며 "이름 팔아주는 친구 덕에 믿고 투자했으나 지금까지도 돈을 받지 못했다"고 말했다.
믿었던 지인의 사기에도 좌절하지 않고 랄랄은 다양한 직업을 거치며 재기에 성공했다. 뮤지컬 배우, 통역사, 비서, 라이브클럽 가수,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을 쌓으며 긍정적인 마인드로 자신을 다졌다. 2019년 11월 아프리카TV 인터넷 방송인으로 본격 데뷔해 약 1년 만에 유튜브 구독자 80만 명을 돌파하며 빠른 성장을 기록했다. 특히 '이명화'라는 부캐릭터로 신선한 입담과 코미디를 선보이며 큰 인기를 끌었다. 2025년 현재 구독자는 190만 명에 육박하며 대형 유튜버로 자리매김했다.
랄랄은 여러 인터뷰에서 "투자 사기라는 큰 시련도 있었지만, 좌절하지 않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도전해온 것이 오늘의 나를 만들었다"며 "변화와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게 된 계기였다"고 밝혔다. 이 과정에서 랄랄은 힘든 순간마다 자신을 채찍질하며 오늘의 자리에 올랐다고 말해, 변화와 도전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한편, 랄랄은 2024년 11살 연상인 일반인 남편과 결혼 및 임신 사실을 발표해 화제를 모았으며, 7월에는 7시간의 진통 끝에 딸을 출산하는 기쁨을 전했다. 좌절 속에서도 끈기 있게 도전하며 꿈을 이뤄낸 방송인 랄랄. 출산 후에도 그녀는 방송과 음악, 유튜브를 아우르는 다재다능한 활동을 펼치며 활약하고 있다. 앞으로 그녀가 만들어갈 다양한 모습에 많은 기대와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